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소식] 포시즌스 호텔, 세계 6개 지역에 신규 오픈 2020-02-06 14:03:01
소개했다. ▲ 호시노 리조트는 벚꽃 시즌을 앞두고 벚꽃을 만끽할 수 있는 숙소 3곳을 소개했다. 모든 객실이 강을 향해 있는 '호시노야 교토'는 오는 3월 25일∼4월 10일 객실과 연결된 테라스에서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벚꽃을 테마로 한 화과자와 스파클링 와인, 식사를 제공한다. 바다와 강을 모두 즐길...
GS25, 자체 브랜드 벚꽃 음료 중국·대만에 30만개 수출 2019-03-27 10:31:27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벚꽃 시즌 한정 자체브랜드(PB) 음료 2종을 중국과 대만에 30만개 수출했다고 27일 밝혔다. 수출한 상품은 벚꽃을 주제로 한 '유어스벚꽃스파클링', '유어스벚꽃청포도에이드' 등 2종이다. GS25는 지난 18일 이들 제품을 올봄 한정 상품으로 국내와 중국, 대만에서...
GS25, 봄꽃 소재 제품 잇따라 출시 2019-03-17 14:30:36
맞아 '유어스벚꽃스파클링'·'유어스벚꽃팝콘'·'유어스유채꽃팝콘' 등 봄 관련 상품을 독점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유어스벚꽃스파클링'은 2017년 3월 출시 뒤 한 달도 되기 전에 80만개를 팔아 코카콜라보다도 많이 팔린 히트 상품이다. 올해는 3년째를 맞아 부드러운 향을 강조한...
한화 63빌딩 레스토랑, '한강 벚꽃 프로모션' 2018-04-04 08:40:07
한화 63빌딩 레스토랑, '한강 벚꽃 프로모션'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은 벚꽃철을 앞두고 63빌딩 레스토랑과 여의도 한강 공원 봄나들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벚꽃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 벚꽃 프로모션은 크게 3종류로 구성돼 있다. 우선 로맨틱 다이닝 &...
GS리테일 '벚꽃 스파클링' 대만 수출 2018-03-15 19:29:17
회사의 자체상표(pb) 유어스 벚꽃 스파클링(사진) 30만 개를 대만 1위 편의점 사업자 세븐일레븐에 수출한다고 15일 발표했다.gs리테일은 작년에 대만 세븐일레븐에 유어스 눈꽃소다 6만 개, 스티키몬스터 음료 15만 개 등을 수출했다. 이 상품은 대만 내 5300여 개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모두 팔렸다. 반응이 좋자 추가로...
GS리테일 PB제품 수출 늘린다…10개국에 200여종 판매 2018-03-15 09:23:26
올해는 봄 시즌을 맞아 국내에서 선보인 유어스벚꽃스파클링이 대만 세븐일레븐 점포에서도 30만개가 동시 출시됐다. 이밖에 PB상품 공화춘 자장과 짬뽕이 해외 대행업체를 통해 호주, 뉴질랜드 등에 연간 1억원 규모로 수출되고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PB 상품을 제조하는 중소협력사에 추가 매출을 만들어주고 해외...
'벚꽃 마케팅'…GS리테일, 벚꽃 음료·팝콘 출시 2018-03-08 09:29:25
벚꽃 콘셉트의 한정판 상품을 출시했다. 스파클링 음료인 '유어스벚꽃스파클링'(1천원)은 지난해 봄 80만개 한정 생산했던 제품으로 출시 한 달도 되기 전에 모두 판매된 히트 상품이다. 올해 새로 추가된 '유어스벚꽃청포도에이드'(1천원)는 기존 스파클링 상품에 탄산을 빼고 백포도 농축액을 가미한...
[한경·네이버 FARM] 야산을 꽃밭으로 바꾼 영주 꽃청년, '벚꽃 스파클링'으로 SNS 홀리다 2018-02-01 19:31:52
하나는 ‘벚꽃 스파클링’이었다. 편의점 gs25가 단독 상품으로 출시한 이 제품은 한 달 만에 80만여 개가 팔리기도 했다. 매출은 약 8억원. 같은 기간 코카콜라보다 많았다.덕분에 사진 기반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에서도 꽃 음료 인기는 뜨거웠다. 대구지역 카페 ‘오르다’, 시흥...
인스타그램 수놓은 벚꽃스파클링 꽃농부… "나야 나" 2018-02-01 16:24:25
외에는 다른 것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 벚꽃청, 장미청, 아카시아청 등 청 제품은 백화점 소비자를 겨냥했다. 레몬주스가 일부 첨가된 잼은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자체 온라인몰을 통해 팔았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카페에 납품하는 코디얼(시럽의 일종)에는 인공적인 향이 일부 들어갑니다. 납품처의 요구를 마냥...
GS25, 봄 벚꽃·여름 장미 다음은…가을맞이 단풍소다 출시 2017-10-17 08:09:10
인상적인 음료다. 봄 벚꽃 시즌 유어스벚꽃스파클링, 여름 장미 시즌 장미레몬에이드에 이어 단풍이 물드는 시기에 맞춰 이번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실제로 벚꽃스파클링은 최초 30만개 한정으로 생산했으나, 벚꽃이 피기도 전에 모두 판매돼 50만개를 추가로 생산하는 등 고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벚꽃스파클링은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