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법무법인 디라이트, 파트너사가 기부한 '자문시간' 공익단체에 환원 2023-06-08 14:38:08
티웨이항공, 그리드위즈, 베네통, 나이벡, 이멜벤쳐스, 어반베이스, 가온미디어 등 8곳이다. 디라이트는 이들 업체에 감사패를 전달할 계획이다. 타임뱅크 프로그램을 통해 법률자문을 받게 될 기관은 아름다운재단, 중앙장애인권익옹호기관, MYSC 등이다. 아름다운재단은 다양한 영역의 사회문제를 다루고 있다....
루이비통·셀린느·로에베…기획·생산 모두 시몬느가 한다 2023-05-14 18:31:52
“첫 출장지인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베네통 바지를 빨간색부터 흰색까지 색깔별로 모두 구입한 게 패션업에 눈을 돌린 시작이었다”며 “이후 가죽을 하나하나 만져보며 제품을 제작하고 바이어와 협상해 수출하는 모든 과정이 즐거웠다”고 돌아봤다. 1987년 자본금 1억원으로 시몬느를 창업할 때 주변에선 “사양산업인...
롯데백화점 대전점,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 진행 2022-11-18 09:22:27
할인 행사를, 베네통, 시슬리, 에고이스트, 주크 등은 10% 할인 행사를 각각 준비했다. 영 패션 및 골프·스포츠, 리빙, 장신·잡화 상품군도 10~30%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코스메틱 브랜드는 오는 27일까지 맥, 바비브라운, 나스,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등이 참여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위크를 진행한다. 브랜드별로...
"야놀자가 10조원 가치라고?"…'버블의 시간'이 다가온다 2022-05-14 06:26:01
이 같은 얘기에 루이비통 회장인 버나드 아노와 베네통 패밀리, 골드만 삭스 등 세계 유명 인사와 증권사가 부닷컴에 약 1억달러를 투자했다. 이렇게 보면, 요즘의 K유니콘에 대한 과평가는 2000년의 닷컴버블과 닮았다. 다만, 한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다. 아직 한국에선 상장 유니콘이 전무하다는 점이다. 설혹 ‘곰의...
'옷 좀 아는 4050 언니들'의 힘…퀸잇, 1년 만에 패션앱 5위로 2022-02-06 17:17:13
전용 패션플랫폼으로 옮겨가면서 거래액이 급증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퀸잇은 백화점 입점 상품 등 700개 이상 브랜드를 들여와 판매하고 있다. X세대로 불리는 영포티를 겨냥해 베네통, 나이스클랍, 주크 등 백화점에서 인기가 시들한 영캐주얼 브랜드도 입점해 있다. 지난달에는 명품관을 새로 연 데 이어 패션잡화와...
롯데백화점 대전점, “정성 가득한 설 선물 준비하세요” 2022-01-20 10:53:46
에뜨와,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베네통, 베베드피노 등이 참여하는 '아동 유아 설 선물 특가’ 행사가 열려, 바디슈트, 한복세트, 재킷, 팬츠 등을 선보인다. 책가방과 보조가방 세트, 백팩 세트 등을 선보이는 신학기 책가방 제안전도 진행한다. 5층에서는 셔츠, 니트, 남방, 카디건, 코트 등을 제안하는 남성패션 설...
伊 소도시까지 뒤진다…명품 플랫폼의 브랜드 확보 경쟁 2021-12-21 17:57:40
브랜드 베네통과 시슬리를 수입·판매하면서 사세를 확장했다. 웨어펀인터내셔널도 해외 패션 브랜드인 겐조, 베르사체 등 30개 브랜드를 국내에 들여와 성공을 거뒀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브랜드 헌터는 삶의 질이 급속도로 높아지는 시기에 해외 상품을 발굴해 국내에 소개하는 역할을 했다”며 “코로나19 이후 해외...
1조 클럽 점포 만든 '브랜드 헌터'…롯데·신세계·현대百 대표 꿰찼다 2021-12-21 17:29:06
베네통코리아를 들고 롯데의 MD를 설득하는 데 공을 들였다. 약 30년이 흐른 요즘, 유통의 고수이던 백화점 MD와 김 회장 같은 ‘브랜드 헌터’ 간 위상은 180도 바뀌었다. 최근 선임된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와 손영식 신세계백화점 대표는 해외 브랜드 발굴에 도가 튼 전문가들이다. 현대백화점도 한섬 출신의 브랜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크리스마스·설 선물 상품 행사 2021-12-17 09:21:19
선물 특가 행사가 열린다. 마이리틀타이거, 베네통키즈 등 완구와 겨울 아동의류 행사를 진행하고 네파키즈, 프렌치캣, 토박스, 밍크뮤, 베네통키즈 등 아동유아 각 브랜드별로 당일 20만원이상 구매시 구매 금액대별로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K2, 블랙야크,...
모두 MZ 볼 때 'X세대' 잡았다…4050 여성들 폰에 깔린 앱 2021-11-25 14:46:01
지센·베네통·마리끌레르 등 브랜드 수백개를 입점시켜 온라인 시장 큰손으로 부상한 중장년층 여성을 집중 공략했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에 온라인 쇼핑으로 전환하는 추세인데 4050 여성 플랫폼은 부족하단 점에 착안한 시도였다. 백화점이 MZ세대 중심으로 트렌드가 바뀌면서 오프라인 매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