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업계, 해외 유명 커피·디저트맛집 '국내 1호점' 전쟁 2024-08-12 07:01:01
따른 것이다. 직전까지만 해도 런던베이글뮤지엄, 테디뵈르하우스 등 국내 유명 맛집을 경쟁적으로 입점시키던 백화점들은 최근 들어선 해외 유명 맛집까지 그 범위를 넓혔다. 과거에는 백화점이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해외 패션 브랜드를 들여오며 각각의 차별성을 강조했다면 이제는 해외에 나가야 즐길 수 있는 카페,...
스타벅스, 17∼30일 '모닝 세트' 행사…"최대 1천500원 할인" 2024-06-13 09:12:03
13일 밝혔다. 개점 시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카페 아메리카노와 이벤트 대상 푸드 1종을 주문한 고객은 최대 1천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푸드는 탕종 플레인 베이글, 햄 & 딥 치즈 소금빵, 에그에그 샌드위치, 단호박 에그 샐러드 샌드위치, 베이컨 치즈 토스트, 브렉퍼스트 잉글리쉬 머핀 등 6종이다....
'편의점서 아침 드세요'…세븐일레븐, '식사+커피' 콤보행사 2024-06-06 09:20:47
6일 밝혔다. 오전 7∼11시 샌드위치와 베이글, 세븐카페 아이스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천원을 할인해준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학교나 직장에 가기 전에 편의점에 들르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추세를 고려해 아침식사 맞춤 먹거리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여왔다. 원재료 품질을 높인 쏙삼 주먹밥과 프리미엄 샌드위치는 출시...
GS25 "성수베이글 누적 70만개 판매…디저트 1위" 2024-06-06 08:53:03
팔렸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성수 베이글이 인기를 끈 이유로 맛집, 디저트 맛집들이 몰려 트렌드 1번지로 꼽히는 성수동을 제품명에 반영해 브랜드화한 점을 꼽았다. 제품에 특정 지역을 내세우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낼 수 있고 제품 정보나 브랜드 스토리텔링도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다고 GS25는 소개했다....
세븐일레븐, '오늘도 쫄깃 베이글' 출시…크림치즈 증정 행사 2024-05-20 09:07:09
달 한 달간 오늘도 쫄깃 베이글 플레인 맛과 즉석커피 '세븐카페 아이스'를 함께 구매하면 정가의 20%가량을 할인해준다. 이근희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선임MD(상품기획자)는 "홈브런치 문화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에게 하나의 일상으로 자리 잡아 고품질 베이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침...
뉴욕으로 떠나는 '푸디'들 주목! 록펠러 센터 대표 맛집 7 2024-05-14 15:15:11
플라자 아이스링크 옆으로 향해보자. 언더 30은 레스토랑부터 카페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갖춘 다이닝 컬렉션으로, 취향과 예산에 맞춰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덮밥 메뉴를 선보이는 '필드트립', 뉴욕 3대 베이글로 꼽히는 '블랙 시드 베이글', 정통 멕시칸 타코 전문점 '푸야 타코 데 푸에블라'...
스타벅스·맥도날드 안 가는 미국인들 "가격 너무 올랐다" 2024-05-06 23:38:06
베이글과 커피를 주문했다가 9.67달러(약 1만3000원)가 찍힌 영수증을 보고 "이제 패스트푸드는 끝이다"라고 다짐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시장조사업체 레비뉴매니지먼트솔루션에 따르면 올해 1분기(1~3월) 미국의 패스트푸드 이용객은 전년 대비 3.5% 감소했다. 이용객 감소는 기업 실적에 고스란히 반영됐다. 맥도날드의...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꼼꼼하게 확인하는 외국인들이 포착됐다. 베이글 칩, 젤리 등 식품에 관심을 가지기도 했다. 매장 내 직원은 유창하게 중국어를 구사하며 "일부 품목이 품절돼 현재 제품 구매가 어렵다"고 안내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3층도 분위기는 비슷했다.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 입소문 난 메디힐의 각질·트러블 패드와 스킨푸드의...
한 입 크기 디저트 '쁘띠 까눌레'…스타벅스, 커피와 즐기는 푸드 라인업 강화 2024-04-10 19:52:37
지난해 9월에는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탕종 베이글’을 출시했다. 밀가루와 뜨거운 물을 섞어 반죽하는 탕종법으로 반죽해 식감을 차별화했다. 지난 2월에는 식사 대용 상품인 소금빵 3종도 잇달아 내놨다. 이들 상품은 출시 일주일만에 25만 개가 팔렸다. 스타벅스에서 빵이나 샌드위치를 찾는 고객 3명 중 1명이 선택...
20대 '열광'…탕후루 구입에 팍팍 긁었다 2024-02-20 10:45:10
순이었다. 20대는 디저트 전문점 중 탕후루(37%), 와플·파이(32%), 베이글·추로스(31%), 케이크(29%), 아이스크림(25%)에서 매출액 비중이 가장 높았다. 아이스크림은 20대와 40대가 각각 25%, 떡·한과는 50대가 27%, 60대가 35%를 차지했다. 지난해 오락서비스업종의 매출액도 전년보다 20% 늘었다. 오락서비스업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