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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산 정약용이 제자들에게 써서 건넨 따끔한 한마디는 2017-09-11 16:37:22
수록한 보급판이다. 정 교수는 11일 통화에서 "다산의 제자 중에는 내성적인 사람, 키가 작은 추남, 불교 승려 등 다양한 사람이 있었다"며 "다산은 철저하게 제자의 눈높이에 맞춘 충고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 "다산은 학자지만 공부하면서 가족을 굶기는 것만큼 바보 같은 일은 없다고 생각해 자급자족형 경제생활을...
새옷 갈아입고 산뜻한 개정판으로 다시 나온 책들 2017-03-15 07:31:00
특별보급판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좋은 평가를 받았으나 그 동안 절판되거나 나온 지 오래돼 내용이 '낡은' 책들이 개정판으로 다시 출간됐다. 동아시아가 펴낸 '핀치의 부리'는 생명 진화의 생생한 현장을 보여주며 진화론의 개념을 소개하는 책이다. '진화론의 아버지' 찰스 다윈은...
30년간 세밀화 도감의 정수…보리출판사 '식물도감' 2017-02-16 09:31:48
읽히는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면서 "앞으로 큰도감 시리즈를 더 펴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리출판사는 최근에는 더 많은 이들이 손쉽게 세밀화 도감을 접할 수 있도록 양장본과 내용은 똑같지만 가격을 낮춘 보급판도 내놓고 있다. '나들이 도감'으로 이름 붙인 책들은 휴대할 수 있어 반응이 좋다고 한다....
요우커의 쇼핑백 채웠다…토종 의류 브랜드가 살아났다 2015-05-16 18:00:00
매출 중 요우커 비중은 30%다. 지이크의 보급판인 지이크파렌하이트는 복합쇼핑몰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의 전체 매출 중 요우커 비중이 75%에 달한다. 지이크파렌하이트는 지난해 8월 북유럽풍 디자인으로 재단장, 지난해 전체 매출이 2013년보다 30% 이상 증가했다.쏠리드의 쏠리드옴므는 중국인 ‘큰손’에게...
낭만적이면서도 중성적인…사카이, 더 자유로워졌다 2015-05-04 07:02:18
진주 등을 활용하는 게 특징이다. 사카이 외에 사카이의 보급판(세컨드 브랜드)인 사카이 럭, 남성복인 사카이 맨, 꼼데가르송만을 위해 특별 제작한 사카이 젬 등을 산하에 뒀다.사카이는 2010년 파리패션위크에 처음 참여한 이래 프랑스 파리에서 꾸준히 신작을 발표해 왔다. 2015 봄·여름(s/s) 컬렉션도 지난해...
가격은 낮춰도 품격은 그대로…토종 패션 '세컨드 브랜드' 열풍 2015-04-11 18:05:00
오브제 보급판 오즈세컨, 8년 만에 매출 2000억 브랜드로 자뎅드슈에뜨 세컨드 라인 럭키슈에뜨도 인기몰이주류로 떠올랐다 토종 디자이너 브랜드, 소비자 층 확대 노리고 잇따라 출시 기존 브랜드보다 타깃 연령층 낮춘 슈퍼콤마비·딤에크레스 등장 [ 김선주 기자 ] 해외 명품 브랜드처럼 ‘세컨드 브랜드’를...
10년 올리비아로렌 '화려한 변신' 2015-04-10 20:57:16
보급판 성격의 애띠올리비아를 선보인다.올리비아로렌은 2013년 글램핑 아웃도어 브랜드 비비올리비아, 지난해 잡화 브랜드 올리비아엘을 론칭했다. 올리비아로렌의 올해 매출 목표는 2300억원이다.김선주 기자 saki@hankyung.com[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SPA 브랜드 코스 "올 봄 스타일은 실용성 강조한 스포티즘" 2015-04-04 18:00:13
정도 매출 규모가 커지면 산하에 보급판을 둔다. 보급판은 본 브랜드의 정체성은 유지하되 가격대는 낮춘 세컨드 브랜드를 말한다. 베르사체의 베르수스, 알렉산더맥퀸의 맥큐, 조르지오아르마니의 엠포리오아르마니 등이 대표적인 예다.스웨덴의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h&m은 거꾸로 본 브랜드의 고급판을...
다산북스, 새 도서정가제 협약 첫 위반 2014-12-22 01:23:35
시리즈를 양장본에서 일종의 보급판인 ‘스페셜판’으로 바꿔 내면서다. 기존 시리즈의 정가는 권당 1만2800원, 세트 가격은 128만원이었다. 스페셜판은 양장본 대신 철사나 실 없이 풀로만 묶은 무선제본으로 만들어 낱권 가격을 5500원, 세트 정가는 55만원으로 책정했다.유통위가 지난 19일 대한출판문화협회,...
[명품의 향기] 해체주의로 관습에 도전한 이단 '마틴 마르지엘라', 패션 역사의 한 장을 쓰다 2014-11-24 07:01:48
2009년 은퇴했다.mmm의 보급판(세컨드 브랜드)인 mm6는 마틴 마르지엘라가 은퇴하기 전인 2004년 론칭됐다. mmm 디자인의 여성적인 요소를 대중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다. mmm이 구축해 온 독특한 감각은 계승했지만 가격대를 합리적으로 책정, 론칭과 동시에 젊은 층을 기반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올가을·겨울(f/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