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스킨/로션(24.7%), 클렌징 상품(18.2%), 립케어(11.6%), 데오드란트(11.2%) 순으로 늘었다. CU 관계자는 “과거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여행을 갔을 때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긴급형 수요로 클렌징티슈, 립케어 상품의 판매가 주로 이루어졌다”면서 “최근에는 여러 종류의 마스크팩을 낱개로 구매하거나 적은...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9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보습 크림이 포함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한정 세트 구성품들은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된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 적용 포뮬러로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줘 건조해진 피부를 케어 해준다. 프로페셔널 더마...
GS25, 가성비·소용량 화장품 늘린다 2024-08-04 17:07:14
속보습패드(2입)와 트러블패드(2입)를 각각 1000원에 출시했다. 기존 대용량 제품을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재구성했다. GS25는 기초 화장품 매출 비중이 늘고 구매 연령이 낮아진 점에 주목했다. 올해 기초 화장품 매출은 전체 화장품 매출의 69.5%를 차지했다. 2019년에 비해 15%포인트 늘었다. 과거엔 립밤 위주로 많이...
GS25, 가성비·소용량 기초화장품 확대…듀이트리·메디힐 판매 2024-08-04 09:57:10
구매 연령이 낮아졌다는 점을 꼽았다. 판매되는 화장품도 입술 보습제 중심에서 마스크팩, 스킨, 로션 중심의 기초화장품으로 확대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실제 GS25 기초화장품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은 2022년 35.5%, 지난해 54.1%, 올해(1∼7월) 65% 등으로 매년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엄유현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CMG제약 '차앤맘',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 점보 에디션 출시 2024-06-26 09:47:53
한정판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은 차바이오그룹 피부과학 전문가들이 독자 배합해 개발한 ‘피토세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보습력을 강화해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준다. 점보 에디션은 차앤맘의 베스트셀러 '피토세린...
동국제약, 디하이브·마데카MD 크림 출시 2024-06-07 09:51:44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데카MD 크림·로션은 기존 센텔리안24 MD크림의 리뉴얼 버전으로, 80g과 200g, 로션 250g, 500g을 추가로 출시해 용량과 사용감을 다양화했다. 화상(1도)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도움이 되며, 마다가스카르산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의 보습 기능이 창상피복재의 기능...
베베숲, 코엑스서 진행하는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2024-04-26 11:02:36
있다. 특히 23년 11월 G마켓 유아보습케어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던 아기 스킨케어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보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어 첫날부터 부스에 많은 방문객들이 모이며 국민 브랜드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부스에서는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타임별로 혜택을 받아...
참을 수 없는 고통 '가려움증'…6주 이상 지속되면 질환 의심 2024-02-14 16:04:09
칼라민 로션과 멘톨 로션, 인트린직 아이비젤과 같이 쿨링 효과와 보습효과가 동시에 있는 도포제가 만성 가려움증 환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쓰이고 있다. 광선치료도 염증 반응 감소와 신경 활성 감소를 통해 임신부나 약을 사용할 수 없는 특수한 상황의 가려움증 환자에게 안전하게 시도해 볼 수 있다. 이런 다양한 전신...
'피부관리' 아낌없는 남성…화장품 큰손 부상 2023-09-27 10:27:35
등 보습 상품도 남성 매출 신장률은 100%로 여성(60%)보다 증가 폭이 컸다. 립케어 제품의 여성과 남성 매출 구성비는 2021년 7대3에서 올해 5대5까지 바뀌었다. 편의점 업계도 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 '그루밍족'이 늘고 있는 만큼 이들을 겨냥한 상품 구색을 확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남성...
편의점 화장품 큰손은 '남성'…립케어·보습 제품 많이 찾는다 2023-09-27 08:53:55
등 보습 상품도 남성 매출 신장률은 100%로 여성(60%)보다 증가 폭이 컸다. 립케어 제품의 여성과 남성 매출 구성비는 2021년 7대3에서 올해 5대5까지 바뀌었다. 편의점 업계도 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 '그루밍족'이 늘고 있는 만큼 이들을 겨냥한 상품 구색을 확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