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영복이야 일상복이야…`하이브리드 스윔웨어` 수요 증가 2022-07-22 18:02:57
것이 특징이다. 또한 땀과 물을 빠르게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에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는 네크라인이나 어깨 끈을 넓히는 등 노출을 최소화해 ‘호캉스룩’에도 걸맞은 제품으로 실용성을 높였다"며 "체형보정은 물론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젝시믹스만의 스윔웨어로...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물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스윔웨어 인기 2022-07-22 09:14:09
제품으로 실용성을 높였다.”며 “체형보정은 물론,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젝시믹스만의 스윔웨어로 고객들이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젝시믹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스윔웨어 영상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영상은 호주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누사(Noosa)...
[스타트업 발언대] '어디서든 살아보는 세상' 김지연 리브애니웨어 대표 2022-06-29 07:01:02
전대차 계약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리브애니웨어는 '수요 집들이'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새로 등록된 숙소를 매주 수요일마다 심사해 문제가 없다고 판단한 후에야 게스트에게 선보이는 작업이다. 김 대표는 이른바 '사진발'과 실상이 일치하지 않는다는 얘기를 듣지 않기 위해 고민을 많이 하고...
다시 오프라인으로…나들이族 잡아라 2022-05-25 15:40:21
정점을 찍었던 작년까지는 편안한 원마일웨어(실내와 집 근처 1.6㎞ 반경 내에서 입을 수 있는 옷)가 인기였다. 하지만 최근에는 화려한 패턴과 색상을 선호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관련 상품 수요도 급증했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서는 야외활동이 급증하면서 활동성을 강조한 ‘멜빵바지’와 ‘데님’이 인기를 끌고...
뚱뚱해도 키 작아도 괜찮아…"내 몸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 2022-03-24 16:59:48
웨어업계도 마찬가지다. 과거에는 화려한 디자인에 와이어로 몸매를 보정하는 속옷이 인기를 끌었지만, 최근에는 기능과 착용감을 중요시하는 트렌드로 바뀌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에서는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 여성용 사각팬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은 2020년...
"하루빨리 레깅스로 갈아입자"…속옷업체들이 속옷을 버린다 2022-01-06 17:21:11
여성 보정 속옷 ‘비비안’은 ‘탈코르셋’ 트렌드를 놓치는 바람에 실적 악화에 직면했다. ‘보디가드’와 ‘YES’ 등으로 2000년대 유명했던 좋은사람들은 매출 감소와 대표의 횡령 문제로 상장폐지 위기에 내몰려 있다. 이들 전통 속옷업체는 최근에야 레깅스와 같은 스포츠웨어로 사업을 재편하고 있다. BYC는 오마이걸...
"한번 입으면 다른 속옷 못 입어"…하루 만에 1억어치 팔렸다 2021-11-30 22:00:33
속에 편안한 속옷을 찾는 여성 소비자가 늘고 있다. 몸매 보정용 와이어가 들어간 브래지어 대신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 등이 속옷업계의 '대세'로 떠올랐다 30일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이 회사에서 올해(지난 29일 기준) 언더웨어(속옷)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8% 급증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최대 65% 할인 ‘젤라위크’ 진행 2021-10-20 19:34:09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오는 25일까지 일주일간 ‘젤라위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젝시믹스의 인기 제품 중 하나인 ‘젤라 인텐션’ 시리즈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젝시믹스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행사기간 내...
"심 뺐다"…7달 만에 40만장 불티나게 팔린 이 속옷 2021-10-19 23:00:02
있다. 19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가 올해 3월 출시한 심리스 브라 상품 '편애브라'의 누적 판매량이 7개월 만에 40만장을 돌파했다. 편애브라는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기획한 제품이다.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런닝형·레이스형·후크형·스트랩형 등 총 4가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포츠·여행·자동차 부문 2021-08-29 16:44:19
초고해상도 카메라 탑재…야간에도 선명한 녹화팅크웨어의 아이나비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블랙박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팅크웨어의 대표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7000’은 전ㆍ후방에 368만 화소의 초고해상도(QHD) 카메라가 탑재된 제품이다. 고가의 액션캠과 드론 등에 쓰이는 이미지 센서 기술이 사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