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내달 10일까지 봄·여름 시즌 '슈퍼세일' 2024-06-13 09:35:08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올해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슈퍼세일 기간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를 통해 대학생들이 에잇세컨즈 상품으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옷좀입대', 사내 직원들의 퇴근 후 취미 현장을 숏폼 형태로 소개하는 '8시내취향' 등...
삼성물산 SSF샵, 오는 19일까지 스페셜 쇼핑 위크 개최 2024-06-10 10:00:11
20% 할인쿠폰(최대 10만원)을 준다. 올해 봄여름 시즌 상품을 20·50·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누적 금액의 최대 10%를 SSF샵 전용 포인트인 퍼플코인으로 돌려주는 환급 이벤트도 준비했다. 빈폴, 구호, 르베이지, 갤럭시, 아미, 메종키츠네, 준지, 비이커, 띠어리, 토리버치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 대표 브랜드와...
불황속 헤지스골프, 매출 20% 늘어난 까닭 2024-06-07 18:11:47
직접 경험하며 SNS 콘텐츠 제작, 브랜드 개선 아이디어 공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벌였다. 그 결과 헤지스타 멤버들이 스타일링해 SNS에 노출한 주요 아이템의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봄여름 시즌 신제품인 ‘반팔 카라 티셔츠’는 5월 매출이 전월 대비 30% 늘었다. 통기성이 좋은 여름용 ‘바람막이 점퍼’도...
LF 헤지스골프 "일반인 앰버서더 마케팅 효과로 3040골퍼 매출↑" 2024-06-07 17:33:25
스타일링해 SNS에 노출한 주요 아이템들의 매출이 크게 늘어났다. 봄여름 시즌 신제품인 '반팔 카라 티셔츠'는 4월 대비 5월 매출이 30% 늘었고, 같은 기간 여름용 '바람막이 점퍼' 매출도 20% 증가했다. 헤지스골프는 오는 8월 헤지스타 3기 멤버를 모집할 예정인데, 보다 풍성해진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작년 여름 난리났던 다이소 '품절템'…드디어 또 나왔다 2024-05-29 22:00:02
있다. 올해는 민소매와 반바지로 구성된 봄여름 운동복을 출시했다. LF 챔피온 관계자는 “나일론 메쉬는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운동복, 바캉스 룩뿐만 아니라 레이어드 연출로 일상에서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며 “날씨가 더워지는 6월로 접어들면 매출이 더 오를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이소는 냉감 의류 ‘이지쿨’...
‘글맆(GLYF)’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및 신제품 피플패치·싱글 하이라이터 출시 2024-05-23 16:22:36
뿐만 아니라, 봄여름 페스티벌 시즌 포인트 메이크업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신제품 일루에뜨 싱글 하이라이터는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고발색의 4가지 컬러 하이 빔(high-beam) 하이라이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이라이터 팔레트를 각 컬러별 싱글로 만날 수 있다. 출시 직후부터 화제가 되었던 일명 ‘전소미...
LF "챔피온 여름 소재 '나일론 메쉬' 제품 판매 급증" 2024-05-23 10:16:38
소재로 올해는 민소매와 반바지로 구성된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 LF 챔피온 관계자는 나일론 메쉬는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운동복, 바캉스 룩뿐만 아니라 레이어드 연출로 일상에서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 6월에 접어들면 매출이 더 가파르게 상승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美 항공업계 "올해 봄여름 역대급 여행수요 기대" 2024-04-18 11:24:47
항공업계가 최근 여러 안전 문제로 주목을 받고 있지만 항공사 임원들은 항공편 수요가 둔화할 조짐이 보이지 않는다고 말하고 있다. CNBC의 보도에 따르면 지금까지 앤드류 노셀라 유나이티드 항공 CCO는 수요일(현지 시각) 어닝콜에서 "항공사로서, 그리고 산업 자체로서 올여름 기록적인 여행객 수를 기록할...
현대홈쇼핑 "단독 브랜드 전략에 봄여름 패션 주문액 86%↑" 2024-04-02 09:49:48
절제된 '미니멀룩' 트렌드를 겨냥해 선보인 봄여름(SS) 단독 패션 브랜드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봄여름 패션 첫 방송을 시작한 지난달 20∼31일 패션 상품 주문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6% 증가했다. 과하지 않은 디자인에 모던한 분위기, 세련된 스타일 등이 강점인 단독 브랜드를 ...
삼성물산 패션, 봄여름 신상품 구매혜택 '투게더 위크' 열어 2024-03-31 09:17:16
봄여름 신상품 구매혜택 '투게더 위크' 열어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삼성물산[028260] 패션 부문은 온오프라인에서 올해 봄여름 신상품 구매 시 할인 쿠폰과 페이백 등 혜택을 제공하는 '투게더 위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여성복, 빈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