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러리티, "No.1 프리미어 인테리어 O2O 플랫폼" 비전 선포 2022-11-16 15:11:00
공간이 예술인 `인테리어 부띠끄, 갤러리티 서울 쇼룸`과 디자인과 디지털 기술을 융합해 완전히 변화된 삶의 미래를 선도하는 AI 큐레이팅, 자동 3D랜더링, 메타버스 VR 쇼룸 등 독보적인 `인테리어 테크놀로지`를 선도하겠다고 선언했다. 또한 설계부터 시공, 고귀한 삶의 가치까지 책임지는 `Top-End Town, 갤러리티...
갤러리티, `인공지능 인테리어스타일 공간분석` 특허 등록 2022-10-13 09:32:20
`프리미어 인테리어 부띠끄` 갤러리티 서울 쇼룸을 운영중이다. 갤러리티 관계자는 "이번 기술특허 등록을 통해 인테리어를 고민중인 소비자에게 인테리어디자인 선택의 편의성을 제공할 뿐 아니라 믿고 맡길 수 있는 시공 업체 선정까지 연결되는 인테리어 O2O플랫폼의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며 "절대안심 인테리어...
바르도, 리워드 전용 어플리케이션 BDT CODE 11월 출시 2022-10-04 18:49:47
부띠끄`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BDT를 적립하고 결제하는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발행 예정인 바르도의 NFT 또한 보관하고 전송할 수 있다. 바르도 관계자는 "블록체인 기술 자체는 위변조가 불가하다는 이점이 있으며, 바르도의 BDT CODE는 블록체인 기술을 탑재한 리워드 시스템을 최초로 접목시켜...
"신발도 스타일러 하세요"…LG전자, 베를린서 '슈케어' 공개한다 2022-08-30 10:00:01
백화점 부띠끄(boutique)의 진열장처럼 신발을 더 고급스럽고 돋보이게 해준다. 이 제품은 다양한 형태로 설치할 수 있는 모듈형으로 제작됐다. 함께 선보이는 프리미엄 신발관리기 스타일러 슈케어 위에 설치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매끄러운 일체형 디자인으로 전시할 수 있다. 또 슈케이스를 최대 4개까지 하나의 전원으로...
LG전자, IFA 2022서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공개 2022-08-30 10:00:00
백화점 부띠끄의 진열장을 연상케 한다. 이 제품은 다양한 형태로 설치할 수 있는 모듈형 타입이다. 함께 선보이는 프리미엄 신발관리기 스타일러 슈케어 위에 설치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매끄러운 일체형 디자인으로 쓸 수 있다. 또 슈케이스를 최대 4개까지 하나의 전원으로 연결할 수 있어 위로 쌓거나 일렬로 배치하면...
청라국제도시, 원스톱 인프라 갖춘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 주목 2022-07-18 16:20:27
`부띠끄 모나코` 오피스텔 전용 150㎡가 지난달 35억원에 손바뀜 되며 신고가를 경신했다. 서울 서초구에 소재한 이 단지의 해당 타입은 종전 최고가였던 22억 9000만원(21년 7월)에 비해 1년 새 52.83%(12억 1000만원)이 뛰었다. 이와 관련해 업계 전문가는 "새 정부가 출범한 후로도 정부의 부동산 정책이 1주택자 대상...
'샤넬' 왜 자꾸 가격 올리나 했더니…이유 있었다 [배정철의 패션톡] 2022-07-18 12:59:09
관계자는 “샤넬 부띠끄는 이제까지 가격에 비해 질 낮은 AS와 불친절한 서비스로 꾸준히 도마 위에 오르내렸다”며 “VIP부띠끄를 열어 이런 이미지를 지우려는 것”이라고 말했다. 매장 앞에 줄을 서는 ‘오픈런’을 넘어서 텐트를 치고 밤새 대기하는 ‘노숙런’까지 벌어지면서 명품의 이미지가 퇴색되고 있다는 점도...
삼성바이오로직스 거래의 숨은 주역, '씨티', '모엘리스' 2022-01-28 16:34:51
매각 측인 바이오젠 측에서는 미국의 유명 부띠끄 자문사인 모엘리스가 자문을 맡았다. 법률자문은 롭스앤그레이가 맡았다. 양측은 지난해 초부터 1년여 간에 걸쳐 협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거래는 바이오젠이 행동주의 펀드 공격 등 내부 경영 상황이 어려워지자, 삼성 측에 지분 매입을 요구하면서 시작된 것...
명품백이 나무에 주렁주렁…'김혜수 광고' 논란에 발란 '당혹' 2021-11-25 13:02:02
그 가방을 따주며 “발란은 유럽 현지 부띠끄에서 직접 오니까”라는 내레이션을 내보낸다. 명품 가방을 과일에 비유해 복잡한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고 직배송 받을 수 있어 신뢰할 수 있다는 의미를 광고에 담은 것으로 풀이된다. 하지만 이런 얼개가 2015년 프라다가 내놓은 ‘갤러리아 백’ 홍보 영상과 흡사하다는...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오설록 티하우스, 서울 북촌에 개점 2021-11-19 11:05:28
‘부띠끄 원’과 추천 상품을 제안하는 ‘부띠끄 윤’을 통해 설화수의 모든 제품을 자유롭게 경험해 볼 수 있다. ‘설화살롱’에선 설화수 브랜드의 취향을 반영한 글, 음악, 소품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 설화수 대표 상품인 윤조에센스를 귀한 백자에 담은 ‘윤조에센스 백자 에디션’은 오직 설화수 북촌에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