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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바이어들 K패션 '눈독' 2024-02-19 11:26:57
것은 지난해 7월에 이어 두번째다.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 쇼룸을 열어 현지에서 큰 관심을 모았다고 무신사는 소개했다. 행사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GR8,...
무신사, 도쿄서 쇼룸 열었다...日 판로 확대 2024-02-19 10:43:54
시즌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쇼룸은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서 운영했다. 4일간 운영된 쇼룸엔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참여해 K패션 브랜드의 새 시즌 상품을 만났다. 이 중에는 일본의 편집숍 GR8과 빔즈,...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현지 유통망 확대" 2024-02-19 08:38:16
7월에 이어 두번째다. 이번에는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감각적인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 자리해 현지에서도 큰 관심을 모았다고 무신사는 소개했다. 행사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쿠팡, 명품까지 확장…파페치 5억弗에 인수 2023-12-19 17:57:07
개의 부티크(편집숍)가 입점한 파페치 인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그간 취약하다고 평가받아 온 명품·패션 부문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전략이다. 유통업계에서는 쿠팡의 파페치 인수로 국내 온라인은 물론 백화점 중심의 오프라인 명품시장에 지각변동이 일어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미국...
토스 앱에서 '타다' 부른다…동대문 의류 '해외 재판매 서비스' 출시 [Geeks' Briefing] 2023-12-11 15:38:09
수집한 재고 제품을 K-패션 판매를 원하는 해외 편집숍 및 부티크에 연결하는 서비스다. 샤카라카는 올해 봄부터 프리미엄 도매 의류 브랜드 및 제품을 소개하는 '샤카라카-프로젝트'를 운영하며 올해 2만2000달러 수출 성과를 달성했다. 파타고니아, 룰루레몬, 노스페이스, 랄프로렌 등 미국 상위 20개 브랜드의...
제주신라호텔, 또 샤넬 팝업 부티크 품다 2023-10-02 17:47:02
부티크숍처럼 구두·가방·의류 등을 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에서는 “이 정도면 사실상 샤넬이 한국에 공식 매장을 낸 것이나 다름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다. 샤넬이 제주신라호텔에 처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때는 2021년 3~6월이다. 작년 9월에 문을 연 2차 팝업 부티크는 올해 1월까지 운영했다. 브랜드 가치...
'이부진 파워' 먹혔나…"신라호텔이 또 해냈다" 명품족 들썩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9-29 17:00:02
운영 기간은 내년 6월까지로, 일반 부티크숍과 같이 구두·가방·의류 등을 판매할 것으로 보인다. 업계에서는 "이 정도면 사실상 샤넬이 한국에 공식 매장을 낸 것이나 다름없지 않냐"는 말이 나올 정도다. 팝업 스토어이긴하지만 같은 장소에서 3년 연속 점포를 운영했기 때문이다. 샤넬이 제주신라호텔에서 처음...
'용의 날개' 올라 탄 아이파크몰…'용산 핫플'로 떴다 2023-08-21 16:32:56
부티크’를 운영하고 있다. 대형키즈 카페 ‘챔피언 1250’에서는 주말 및 방학마다 ‘오픈런(매장 개장 시간에 맞춰 뛰어들어가는 것)’ 현상이 벌어지기도 한다. 이 키즈카페는 다음 달 확장 재단장 공사에 들어간다. 지난달에는 국내 최초로 포켓몬코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포켓몬 카드숍도 입점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타임' 해외 간다…"5000억 브랜드로 육성" 2023-07-05 18:07:07
여성복뿐 아니라 남성복, 잡화를 아우르는 럭셔리 부티크로 키운다는 게 한섬의 청사진이다. 국내 브랜드 중 여성복과 남성복 라인이 모두 매출 1000억원을 넘는 ‘메가브랜드’로 자리 잡은 건 타임이 유일하다. 지난해 타임과 ‘타임옴므’ 매출은 각각 2700억원과 1000억원에 달했다. 액세서리와 가방 등 잡화도 급성장...
아난티, ‘이터널저니 강남’ 오픈…새로운 여행의 즐거움 발견 2023-06-26 13:05:11
리테일숍, 그로서리, 멀티라운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가득한 문화 공간으로 꾸며졌다. 지하 1층 및 지상 1층은 샤퀴테리 비스트로와 그로서리로 운영된다. 샤퀴테리 비스트로는 샤퀴티에가 직접 만드는 베이컨, 햄, 소시지, 살라미, 파테 등 다양한 종류의 샤퀴테리를 선보인다. 점심에는 샌드위치, 파니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