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버드뷰, 서울경제진흥원-누리하우스와 K뷰티 글로벌 진출 모색 2024-08-14 12:41:24
K-뷰티 부스트(K-Beauty Boost)’ 프로그램을 공동 주최해 국내 브랜드의 해외 진출 성공 사례 및 크리에이터 활용 성과, 2025년 마케팅 트렌드와 전략을 공유하는 등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한다. 화해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으로,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매년...
뷰티 플랫폼 화해, 김경일 신임 대표이사 선임…각자 대표 체제로 변경 2024-08-09 14:01:21
뷰티 플랫폼 화해의 운영사 버드뷰(대표 이웅, 김경일)는 신임 대표이사로 김경일 부대표를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 화해는 급변하고 있는 K뷰티 시장 상황을 고려해 경영 실행에 속도를 내고 화해 2.0으로서의 성장과 글로벌 확장을 도모하기 위해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했다. 김 신임 대표는 경영 총괄과 글로벌...
티르티르, ‘레드쿠션’ 글로벌 인플루언서들 연이은 리뷰…약 12,000여개 콘텐츠 확산 2024-08-06 16:50:43
유저들이 급증하고 있는 틱톡 채널에서는 인도네시아 뷰티 인플루언서의 리뷰 콘텐츠가 현재 14.7만 뷰 달성 및 1.2만 좋아요와 3,130 댓글수를 기록했다. 외국인 관광객 사이 K뷰티 성지로 급부상한 티르티르 스토어의 관계자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방문객의 비중은 외국인 관광객 중 42%나 차지할 만큼 많은 수 방문하고...
신세계百 팩토리스토어, 내년 상반기 라오스 진출 2024-07-31 17:34:50
기업인 그랜드뷰프라퍼티가 팩토리스토어를 운영하는 방식이다. 그랜드뷰프라퍼티는 내년 상반기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에 개장하는 ‘콕콕메가몰’에 팩토리스토어 해외 1호점을 열 계획이다. 10년 안에 라오스 내 총 10개 점포를 두는 것이 목표다. 신세계백화점은 라오스에서 K패션뿐만 아니라 K뷰티, 잡화 제품도 선보일...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내년 상반기 라오스에 1호점 개장 2024-07-31 06:00:11
인기 K-뷰티·잡화 등도 추가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박상언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MD(상품기획)팀장은 "신세계 팩토리스토어가 새로운 유통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며 "앞으로 인도차이나를 비롯해 K-콘텐츠의 성장 잠재력이 큰 국가를 중심으로 글로벌 영향력을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억대 연봉이라더니 "해명도 돈벌이"…조회수 목매는 렉카들 2024-07-17 16:46:47
지적도 있다. 18일부터 팔로어가 17만 명인 뷰티유튜버에게 의뢰해 공구를 진행한다는 화장품 업체 A대표는 “수수료를 매출의 30%로 정해 제품 가격을 온라인 쇼핑몰 할인가보다 싸게 책정하긴 어렵다”고 했다. 연예인은 인기도, 팔로어 수에 따라 정해진 금액으로 계약할 때가 많다. 어린이 식품과 주부용 뷰티 제품을 ...
뜨거운 휴가의 계절…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쿨케이션 2024-07-17 16:39:48
트인 한강 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와 연계된 숙박 패키지 8종을 내놨다.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는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의 기초 제품 3종, 바캉스 백, 비치타월 등 바캉스 세트를 준다. 뿐만 아니라, 그랜드 워커힐 지하 1층의 몰입형 예술 전시장 ‘빛의 시어터’, 아이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한류시장 잠재력, 2030년 273조원으로 성장"(종합) 2024-07-15 14:28:27
K-뷰티 지출이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백서는 앞으로 한류에서 성장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는 분야로 ▲ 뷰티 ▲ 식음료 ▲ 한국 드라마를 비롯한 미디어 등 3가지를 제시했다. 청타이 렁 칸타 인사이트 아시아태평양 CEO는 "한류는 경이로운 속도와 영향력을 자랑하며 글로벌 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기업들이 한류...
K-컬처 세계시장 규모 2030년 200조원 전망…거의 배로 성장 2024-07-15 11:10:02
뷰티 제품과 음식에 대한 지출도 각각 200억 달러(28조 원) 이상으로 늘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시장인 미국과 동남아시아의 사용자 10명 중 7명은 내년에 K-푸드와 K-뷰티 지출이 늘어날 것이라고 밝히는 등 이러한 추세가 지속될 전망이다. 보고서는 일본과 비교하면 K-컬처의 시장 규모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적지만,...
화해, 유통사 에스엘라이프와 뷰티 브랜드 유통 채널 입점 지원 2024-07-03 09:54:42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이하 H&B) 전문 종합유통사인 에스엘라이프(대표 김명규)와 업무협약을 맺고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 및 주요 유통 채널 입점을 돕는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갖췄지만 시장 확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