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치엘사이언스, 기능성 석류농축분말 몽드셀렉션 금상 2021-04-13 11:33:45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이너뷰티 원료인 기능성 석류농축분말(P-estro BL Powder)가 세계적 권위의 국제품질평가기관인 몽드 셀렉션에서 '2021 금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에이치엘사이언스는 '관절연골엔 우슬조인트 100'의 '2021 금상' 수상에 이어 2관왕을 달성했다. P-estro BL...
에이치엘사이언스, 여성 건강기능식품 '빨강석류 닥터에스트로' 출시 2021-03-17 10:09:43
이상이 판매됐다. 회사 관계자는 "빨강석류 닥터에스트로는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과 동시에 다이어트까지 중년 여성의 건강한 뷰티라인을 완성하자는 슬로건으로 개발했다"며 "세계적인 원료인 기능성석류농축액으로 만든 빨강석류 닥터에스트로를 본격적으로 판매하겠다"고 말했다.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먹고 닦고 바르는 콜라겐 뷰티 2021-02-02 14:53:00
나이트 스킨케어 이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3,300mg의 저분자 피쉬콜라겐, 유산균 녹차 발효 추출 분말, 히알루론산, 호박씨 추출물 등의 특별 원료 기술 배합이 빠른 흡수를 돕고 비타민c가 포함되어 콜라겐 합성을 활성화한다. 특유의 비린 맛을 제거한 상큼한 석류 맛이 특징이다. 닦는 콜라겐 ...
에이엔에이바이오, 이너뷰티 올인원 케어 가능한 ‘이너아이디’ 출시 2021-01-25 14:41:06
뷰티 시장이 500억대에서 2019년 5,000억대로 약 10배 이상 성장했다. 이에 에이엔에이바이오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여성들의 대표적인 고민, 면역·항산화·붓기제거 등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이너뷰티 케어 제품, 이너아이디를 선보이게 됐다. 이너아이디는 아르간오일 캡슐, 베지클린 정과 콜라겐 액상으로 구성됐다....
김호중 후레쉬 주스, 김호중 For You 시트마스크 구입 고객 대상 `김호중과 함께하는 2021년 달력` 무료 증정 2020-08-28 09:00:01
포유 시트마스크`는 `김호중 뷰티마스크`, `김호중 시트마스크` 등으로 불리며 지난달 14일 론칭한 직후부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바쁜 일상 속 지친 피부를 회복하기 위해 특별 기획된 시트마스크 시리즈다. 4종의 뷰티마스크로 구성돼 있으며, 피부의 미백과 탄력, 주름개선, 수분 보충, 보습에 도움을 준다. 각각의...
에이치엘사이언스, 갱년기증상 개선 석류추출물 유럽 특허등록 2020-07-24 09:04:41
에이치엘사이언스는 기능성 석류농축액과 이너뷰티 기능성 석류농축분말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원료로 각각 등록했다. 기능성 석류농축액 원료는 갱년기 증상 11가지 모두를 8주 만에 안전하게 개선시킨다는 설명이다. 기능성 석류농축분말은 히알루론산 및 콜라겐 합성증진으로 피부 보습 및...
건강기능식품 강자 코스맥스엔비티…글로벌 시장서 훨훨 날다 2020-07-16 15:41:41
팔린다. 콜라겐, 석류 등을 정제해 분말, 액상, 젤리 등 다양한 제형의 이너뷰티(피부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제품으로 제조해 고객사들에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아연 젤리 등을 공급하고 있다. 코스맥스엔비티는 뛰어난 제형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2018년 국내...
'K뷰티 음료' 일본 입소문 난 미초…매출 17배 ↑ 2020-06-11 15:43:56
과일 발효 식초인 '미초'가 일본 시장에서 'K뷰티 음료'로 인기를 끌며 급성장하고 있다. 11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시장에서 미초의 매출은 860억원(현지 소비자가격 기준)을 기록했다. 이는 2015년 매출 50억원과 비교해 4년 만에 17배 이상 증가한 금액이다. 올해 들어서도 5월까지 매출이...
건강관리도 간식으로 간편하게… 혜인담, 건강 구미 2종 출시 2020-06-08 13:19:16
구미는 `혜인담 뷰티 콜라겐 구미`와 `혜인담 아이튼튼 락토 구미 젤리` 2종이다. 혜인담이 출시한 구미 2종은 여성과 어린이에게 좋은 성분을 엄선하여 각각 구미에 담아 하루 한 팩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선명한 원색을 이용해 시선을 끌고, 인물들의 혀에 젤리를 올려 유쾌함을 더한 눈에...
김희애, 브랜드 신뢰감 높이는 ‘뷰티 워너비’ 2020-06-01 09:09:38
이너 뷰티 제품인 더 석류 콜라겐 광고를 선보인다. 김희애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희망하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워너비 스타’인 만큼 브랜드의 신뢰감을 높일 시너지를 예고한다. 한편, 김희애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완벽한 연기력은 물론 뷰티, 스타일링 등까지 관심을 끌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