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PL 영상 한 건에 5억…인플루언서 몸값 천정부지 2024-09-25 17:46:24
인스타그램에서 1위인 ‘evie_kinie’의 팔로어는 10위권 밖의 인플루언서보다 적다. 하지만 다른 상위권 인플루언서와 비교하면 10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은 게시물이 많았다. 매체별 특성을 보면 유튜브에선 먹방, 유아 대상 콘텐츠가 상위권을 차지했다. 상위 10위권 중 7위 제이플라뮤직(음악)를 제외하면 모두...
'이 사진 한장으로 1억 벌었다'…명품 휘감은 女 누구길래 2024-09-25 15:02:26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해당 게시물은 10만~20만 개의 ‘좋아요’을 받았다. 유명 인플루언서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각종 제품을 보여주고 광고비를 받는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석 스타트업 피처링에 따르면 ‘Evelyn 현정 Ha’은 이런 광고 게시물 1개당 최고 1억4050만원을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 한번 PPL에...
천우희, 관광약자 위한 여행 환경 조성에 힘 보탠다 2024-09-25 09:33:41
스타그램 팔로워이기도 한 천우희는 "서울 유니버설 관광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이며, 서울이 모든 사람에게 즐겁고 편리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그들의 첫걸음을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천우희는 2017년 영화 '어느날'에서 시각장애인 '미소' 역을 맡으며 장애 인식 개선에 관심을 가지게...
티메프 사태 겪고 '자사몰' 뜬다…네이버 반사이익 누리나 2024-09-19 14:21:42
확보하는 정기구독 솔루션, 메타·인스타그램 광고 집행을 위한 광고소재 제작 AI 매니저 등도 네이버가 공을 들인 솔루션으로 꼽힌다. 이외에도 △클로바 비슷한 상품추천 △프로모션 특화 솔루션 프로 △상품진단 솔루션 △브랜드 커넥트(크리에이터 제휴) △브랜드 CRM 솔루션 등을 이용해 판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뷰티 플랫폼 화해, 메타 ‘협력광고’로 입점 브랜드 성장 가속화 2024-09-12 10:12:10
활용, 화장품 구매 영향력이 높은 뷰티 고관여자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리타겟팅 마케팅을 진행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정교한 타겟팅을 하는 만큼 인지도 및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것은 물론 안정적인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화해는 이번 협력광고 도입으로 입점 브랜드가 신규 고객을...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AI 기반의 베트남 뷰티샵 고객 예약 관리 CRM 솔루션 ‘픽링크’를 개발한 ‘코드와이드’ 2024-09-11 21:46:59
인스타그램 DM 등을 통해 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본업을 진행하면서 일일이 예약 문의를 처리하는 비효율적인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코드와이드는 노코드 기반의 간편 고객 예약 페이지 생성 솔루션 ‘픽링크’ 서비스를 개발했습니다.” (이승호 대표) 픽링크는 고객 예약 문의가...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건강과 예방이라는 선한 영향력을 주는 코스메슈티컬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메큐릭’ 2024-09-11 21:42:45
스타그램 채널 구축, 카페 제품 체험단 진행 등의 여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해외로는 KOTRA 오사카 무역관에서 초청받아 일본 바이어를 만나고 왔는데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좋은 소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송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어렸을 때부터 건강 쪽에는 관심이 많았습니다. 사람들에게...
서울 중구 "쇼핑 메카에서 K-문화 관광명소로 도약할 것" [메트로] 2024-09-11 11:20:33
중구청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일 3명에게 1만원짜리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11월 3일까지 진행된다. 김 구청장은 “이번에 준비한 특별 관광코스로 중구의 명소가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며 “명동이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관광지로 더욱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해련 기자...
‘아마존 1등’에 K뷰티에 김철웅 “짧은 유행되지 않게 진정성 담자” [KIW 2024] 2024-09-09 18:08:12
뷰티로 확대한 것이다. 김 대표는 한국의 새로운 수출 효자 상품으로 떠오른 K뷰티가 ‘반짝 유행’에 그치지 않도록 상품·브랜드 경쟁력 제고에 주력해야 한다고 봤다. 그는 “틱톡이나 인스타그램, 유튜브 플랫폼을 중심으로 바이럴 마케팅을 하며 구매를 불러일으키고, 아마존 1위를 달성해내는 방식이 틀렸다고 말하는...
TV 데뷔했던 7세 여아, 25년 후…자산 1.7조로 억만장자 합류 2024-09-07 09:57:38
가치에서 화장품 브랜드 '레어 뷰티' 지분이 81%를 차지했다. 고메즈는 2020년 출시된 이 화장품 브랜드 설립에 참여했고, 소셜미디어를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고메즈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4억2000만명으로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가 많은 개인으로 3위를 차지한다. 고메즈의 홍보에 이 화장품 브랜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