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트와이스·헬로키티 팝업…가을 먹거리도 '풍성' 2024-10-12 07:00:06
▲ 컬리 = 뷰티컬리의 첫 오프라인 축제인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랑콤과 바비 브라운, 시슬리, 뮤스템, 프란츠, 피토메르 등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 롯데온 = 가을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매일 자정 4천명에게 12%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올리브영·컬리·무신사 '뷰티 유통전쟁' 2024-10-11 17:26:05
K뷰티 유통 주도권을 둘러싼 경쟁은 한층 치열해질 전망이다. 컬리는 13일까지 서울 을지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컬리가 뷰티를 주제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여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컬리는 2022년 11월 뷰티 전문관인 ‘뷰티컬리’를 열고 새벽배송 사업...
백화점·면세점 아닌 '동대문'...컬뷰페에 모인 사람들[현장] 2024-10-11 14:16:45
최재훈 컬리 최고커머스책임자는 “이번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프레스티지 브랜드들이 다수 참여한 첫 오프라인 행사이자 가장 혁신적인 이노베이션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뷰티 축제”라며 “뷰티컬리는 앞으로도 뛰어난 큐레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좋은 브랜드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별해...
"여기서 화장품도 팔아?" 화들짝…2030 '구름 인파' 몰렸다 [현장+] 2024-10-10 20:30:01
일대에서 뷰티 페스타를 연 바 있다. 이커머스 플랫폼이 뷰티로 사업 영역 확대에 속도를 내는 데에는 그만큼 성장 가능성이 보장됐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실제 무신사에 따르면 온·오프라인 뷰티 페스타가 열린 3주간 무신사 뷰티 거래액은 전년 대비 5.8배 늘었다. 그간 새벽배송과 신선식품 사업에 집중하던 컬리는...
“가성비 대신 럭셔리로 승부”…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뉴스+현장] 2024-10-10 17:39:54
컬리가 ‘뷰티컬리페스타’로 업계 1위인 올리브영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컬리가 2022년 뷰티컬리를 론칭한 이후 개최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로, ‘럭셔리’를 앞세워 연말로 예정된 ‘올리브영 뷰티 어워즈&페스타’와 차별점을 두겠단 전략이다. 10일 컬리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뷰티컬리의...
화장품으로 꽉 찬 DDP…컬리 첫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2024-10-10 17:28:49
브랜드를 보유했다고 컬리는 강조했다. 컬리 관계자는 "뷰티컬리 입점 브랜드는 올리브영이나 무신사에선 보기 어려운 것들이 대부분"이라며 "그만큼 고객 확장성이 크다고 본다"고 말했다. 컬리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뷰티페스타에 약 2만명의 고객이 현장을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 온라인에서도 오는 21일까지...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 '컬리뷰티페스타 2024' 참가 2024-10-08 15:27:38
13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뷰티에 대한 컬리의 관점과 엄선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첫번째 오프라인 뷰티행사다. '마이 '퍼스트 럭셔리'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무신사, 패션 이어 뷰티 수출…PB 브랜드 오드타입 日 진출 2024-10-07 17:45:10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뷰티 페스타를 열었다. 당시 무신사 뷰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5.8배 증가했다. 참여 브랜드 41곳의 평균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7.2배 늘었다. 무신사는 이달 18~20일에도 성수동에서 다시 한번 뷰티 페스타를 열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요청으로 중소·인디 K뷰티...
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2024-09-18 06:31:01
쓰겠다는 의지가 강하다. 식품 전문 온라인 기업 컬리도 2022년 11월 화장품에 특화한 뷰티컬리를 선보인 이래 화장품 사업을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뷰티컬리 누적 주문 건수는 지난달 기준 1천100만건을 넘어섰고 누적 주문 고객도 850만명을 돌파했다. 출시 이래 지난해까지 1년 남짓한 기간 누적 거래액은 3천억원...
에스파 카리나까지 앞세우더니…"올리브영 잡는다" 파격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9-15 19:49:31
뷰티 페스타'를 여는 등 뷰티 사업을 강화하고 있는 만큼 온라인 뷰티 판매도 함께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2021년부터 뷰티를 취급하기 시작한 에이블리의 올 상반기 뷰티 거래액도 1년새 120% 성장다. 쿠팡과 컬리도 각각 '로켓럭셔리'와 '뷰티컬리'를 통해 화장품 판매를 늘리는 중이다.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