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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로 피부 회복·리프팅하며 호텔에서 휴식을 2024-11-20 15:50:01
케어 브랜드 ‘에이피 뷰티’가 5성급 포시즌스 호텔과 협력해 ‘리프트 유어 웰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에이피 뷰티의 고효능 스킨케어 제품 2종과 함께 숙박, 사우나, 뷔페를 포함한 럭셔리 웰니스 프로그램이다. 특히 피부 재생과 리프팅을 원하는 투숙객들에게 적합하다. 투숙객들은 서울의 풍경을 한눈에...
"나오기만 하면 완판"…카이스트 '탈모샴푸' 대박 행진 2024-11-20 13:40:57
케어 브랜드다. 글로벌 임상에서 탈모 완화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특허 성분인 ‘리프트맥스(LiftMax 308™)’가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해 헤어 볼륨감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게 인기 요인이다. 롯데홈쇼핑은 앞선 9월 폴리페놀팩토리와 기능성 화장품 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그래비티를 업계 최초로...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등을 새롭게 론칭했다. 유통사들이 뷰티 상품군에 집중하는 이유는 성장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 증가, 제품의 다양성, 성별과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는 상품이라는 점에서 시장의 성장성이 크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스킨케어를 위한 기초화장품은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자주...
LVMH '겔랑' 최상위 매장, 인천 신라면세점에 입점 2024-11-19 17:38:09
럭셔리 뷰티 브랜드 겔랑이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 최상위급 매장인 ‘겔랑 얼티메이트 부티크’를 열었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글로벌 공항 면세점으로는 처음으로 겔랑 얼티메이트 부티크를 유치했다고 19일 발표했다. 겔랑은 헤어케어 라인과 하이엔드 향수 컬렉션을 이 매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더마 스킨케어 제나벨, ‘2024 서울 뷰티위크’ 참가 2024-11-19 08:21:22
스킨케어 브랜드 제나벨(Genabelle)이 동대문 DDP에서 열린 ‘2024 서울 뷰티위크’에 참가해 성황리에 브랜드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올해 서울뷰티위크는 K-뷰티의 인기를 반영하듯 내·외국인 방문객이 증가했으며, 주관사에 따르면 3일간 약 4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행사장을 찾은 것으로 집계됐다. 제나벨은...
백화점 떠나 거리로…다시 뜨는 뷰티 로드숍 2024-11-18 17:44:15
케어 브랜드 토리든은 지난달 첫 플래그십 매장인 토리든 커넥트 성수를 냈고, 색조 브랜드인 퓌(fwee)도 올해 3월 매장을 열었다. LG생활건강이 인수한 인디 브랜드 힌스(hince)는 지난해 서울 한남동에 첫 매장을 낸 이후 9월 성수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했다. 향수와 인디 브랜드는 그동안 백화점, 올리브영...
디인포메이션 "블랙웰, 서버 과열 문제 발생” [美증시 특징주] 2024-11-18 08:32:12
[헬스케어 관련주] 헬스케어 관련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금요일장 급락했습니다. 백신회의론자로 알려진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가 보건복지부 장관으로 지명된 영향입니다. RBC 캐피털은, 케네디는 생명공학 부문에 광범위하고 예측하기 어려운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상당한 불확실성을 더하고 투자 가능성을 어렵게 만들...
"K뷰티 업종, 주가 하락 과도…장기 매수 기회"-유안타 2024-11-18 08:22:07
K-뷰티 업종은 기업 실적과 매크로 환경, 주요 시장 성장 둔화 등 복합적 요인에 기인해 여러 긍정적인 상황 속에서도 주가가 하락하는 이례적 상황에 직면했다"고 말했다. 그는 "3분기 화장품 기업들의 실적은 시장 기대치를 약간 밑돌았지만, 주가는 이를 과도하게 반영하며 하락했다"며 "이는 높은 시장 기대치에 대한...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바꾼 아크네스 포맨올인원로션은 출시 후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을 시도하고 싶어 한다"며 "(젊은 소비자들은) 50㎖ 이상의 향수를 구매하...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화장품·유통업체들이 이처럼 소용량 화장품 제품군에 집중하는 것은 잘파세대를 겨냥한 전략이다. 전문가들은 잘파세대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되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