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참석한 배우 남주혁 뷰티 룩 공개 2024-09-30 10:56:55
케어 라인 리추얼 내 ‘캡춰 토탈 히알루샷’과 10월 출시 예정의 ‘캡춰 토탈 레티샷’을 사용해 촉촉하면서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했다. 또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멀티-유즈 파운데이션 스틱인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 #2N’으로 매끄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 뒤, 입술에...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이마트24는 뷰티 브랜드 플루와 손잡고 편의점 전용 화장품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발표했다. 플루 시카부스터 에센스100과 보디스크럽, 플루 클렌징폼 등으로 가격은 각각 7900원이다. 특히 다이소에서 3000원에 판매하는 ‘VT리들샷’과 비슷한 미세침(마이크로 니들) 에센스인 시카부스터 에센스100을 편의점업계...
프롬더스킨, 뉴라인 미디어 그룹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위한 MOU 체결 2024-09-26 10:18:24
뷰티의 돌풍을 더욱 가속화시킬 예정이다. 특히, 30·4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맑고 광채 나는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해당 시장에서의 확장이 기대된다.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은 피부 톤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는 홈케어 제품으로 가을과 겨울철에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이며, 높은...
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日서 신제품 출시 2024-09-23 17:31:33
제품이다. 일본에서 출시된 신제품은 모공과 탄력 관리를 돕는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과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크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4000샷 집중 크림’ 등 3종이다. 미샤 재팬 온라인몰과 일본의 주요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외국인들 어떤 화장품 사길래 2024-09-12 10:35:52
결과 입점한 지 5년 이내인 중소 K뷰티 신생 브랜드 인기가 두드러졌다고 전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과 리쥬란, 바이오던스, 성분에디터, 토리든, VT 등이 올영세일 기간 외국인 구매 비중이 높은 브랜드로 집계됐다. 글로벌몰 빅뱅세일에서는 국가별로 관심 상품군이 달랐다. 미국에선 선케어, 영국에선 피부...
CJ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 육박…"신생 브랜드 관심" 2024-09-12 09:49:15
결과 입점한 지 5년 이내인 중소 K뷰티 신생 브랜드 인기가 두드러졌다고 전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과 리쥬란, 바이오던스, 성분에디터, 토리든, VT 등이 올영세일 기간 외국인 구매 비중이 높은 브랜드로 집계됐다. 글로벌몰 빅뱅세일에서는 국가별로 관심 상품군이 달랐다. 미국에선 선케어, 영국에선 피부...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건강과 예방이라는 선한 영향력을 주는 코스메슈티컬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메큐릭’ 2024-09-11 21:42:45
메큐릭은 건강과 예방이라는 선한 영향력을 주는 화장품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송경민 대표(29)가 2022년 1월에 설립했다. 메큐릭의 첫 브랜드인 ‘닿기를’은 여성들의 Y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Y존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닿기를은 질 유산균을 직접 바르거나 뿌릴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아모레퍼시픽, 미모 바이 마몽드 출시…다이소 입점 2024-09-09 09:16:09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다이소에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알파) 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집중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5일부터 미모 바이 마몽드의 '로지 히알론 라인'과 '피어니 티놀...
바이오모아메디칼(주) 프롬더스킨 선케어, 한국여자프로골프 공식 후원 계약 체결 2024-09-06 14:17:30
선케어 3종에 대해 FDA OTC 인증을 획득하는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기반을 다져왔다. 이번 KLPGA 스폰서십은 이러한 글로벌 전략의 연장선상에서 K-뷰티와 K-스포츠의 시너지를 통해 국제 무대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전망된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프롬더스킨 마케팅 담당자는 "KLPGA 투어는...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싸라기를 업사이클링 한 피부 미용 제품을 판매하는 ‘금싸라기’ 2024-09-02 22:18:45
미디어 커뮤니케이션학과, 광고홍보학과, 영어영문학과 등 다양한 과에 재학 중인 팀원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보다 넓은 시각으로 주어진 문제를 바라보고 해결해 나가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강 대표는 “싸라기 업사이클링 증대를 위해 여러 제품을 고려하고 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