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테마로 첵스초코 매직팝핑볼과 도라에몽 초코콘 등을 할인한다. 9∼15일에는 명절준비 간편식에 초점을 맞추고 각종 조미료와 통조림, 견과류 등을 선보인다. ▲ 롯데온 = 추석 연휴를 앞두고 뷰티 브랜드와 함께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한다. 스틸라, 미샤, 셀라피, 초공진 브랜드의 스킨 및 바디, 메이크업 제품 구매...
세계에 'K컬처의 맛' 선보이는 CJ 2024-09-03 18:38:57
뷰티를 소개하는 자리로 활용할 계획이다. 비비고, 올리브영 등 CJ의 다양한 브랜드와 영화 ‘베테랑2’ 등 콘텐츠를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의 한식 셰프 육성 프로젝트인 ‘퀴진케이’에서 개발한 궁중들깨떡볶이, 쌈나물밥 등 메뉴와 비비고 전략제품을 활용한 김밥, 핫도그, 호떡 등도 내놓는다. CJ는 올해 파리올림픽 때...
CJ그룹, 세계 문화계 인사들에 K컬처 홍보 나선다 2024-09-03 08:10:53
콘텐츠, K-뷰티를 소개하는 자리로 활용할 계획이다. 올해 CJ는 파리올림픽 기간 내내 코리아하우스에서 'CJ그룹관'과 '비비고시장'을 열어 세계인에게 한국 문화와 음식을 홍보했다. 또 7월 말에는 '케이콘 LA'를 개최하고 8월 초에는 3주간 베트남에서 'CJ K페스타'를 진행하며 K-컬처...
현대카드, 더욱 진화한 문화 프로젝트 '다빈치모텔'…기업인·교수·아티스트 등 모여 토크·콘서트 2024-08-21 16:10:20
하이브로우 등 패션·라이프스타일·뷰티·F&B 각 영역을 대표하는 브랜드 9곳과 협업해 팝업 스토어를 연다. 다빈치모텔의 모든 프로그램은 예약권을 구매한 후 개별 프로그램을 예약을 완료해야 관람할 수 있다. 글로벌 예매를 제외하고 현대카드로 결제 시 20%가 할인된다. 정의진 기자 justjin@hankyung.com
버드뷰, 서울경제진흥원-누리하우스와 K뷰티 글로벌 진출 모색 2024-08-14 12:41:24
개최하고 수상 브랜드에게 시상하는 등 지속적 노출을 통해 뷰티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에 기여할 예정이다. 김경일 버드뷰 대표는 “2024 서울콘 기간 동안 각국의 크리에이터와 K뷰티 브랜드, 산업 관계자를 연결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K뷰티 브랜드가 글로벌 크리에이터를 통해 인지도를...
'스킨부스터'로 소비자 지갑 연 국내 에스테틱株 2024-08-08 16:40:08
제품입니다. 파마리서치측 설명에 따르면 콘쥬란보다는 리쥬란의 매출이 더 큰 상황이라, 결국 리쥬란이 실적을 견인한 셈입니다. 최근 파마리서치는 화장품 판매에도 힘을 쏟고 있는데, 해당 화장품조차도 브랜드 이름에 리쥬란을 사용해 마케팅 효과를 노리고 있습니다. <앵커> 파마리서치가 해당 분야 리딩기업...
중진공, CJ올리브영과 K-뷰티 중소기업 미국 진출 지원 2024-07-30 08:44:07
뷰티 중소기업 미국 진출 지원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CJ올리브영과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K-팝 축제 '케이콘(KCON) LA 2024'와 연계해 국내 뷰티 중소기업의 미국 진출을 돕기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구매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중진공은 온라인 수출...
LA 달군 케이콘 열풍에 K뷰티도 웃었다 2024-07-29 17:55:08
주문하면 한국에서 상품을 직배송한다. 케이콘 현장의 모객 효과는 컸다. 올리브영이 인기 상품을 묶어 판매한 ‘뷰티박스’는 첫날 올리브영 글로벌 앱 인기 상품 1위에 올랐다. 현장에서 해당 제품에 관심을 보인 방문객들이 앱을 통해 대거 주문한 것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케이콘 참가를 계기로 전체 글로벌 회원의 70%...
"한국인들 이 화장품 쓴다며?"…LA서 '진풍경' 벌어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7-29 07:34:25
빠졌습니다.” 뷰티 틱톡커 카를로스 세르반테스(28) 씨는 “성분이 깨끗하고 비건 성분 제품이 많다는 게 한국 화장품의 큰 장점”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2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케이콘(KCON) LA 2024’ 현장에서 만난 그는 14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틱톡커다. 그는 한국 화장품에 대한...
"마치 힙합처럼 미국인들 삶에 K팝이 파고들었죠" 2024-07-28 17:22:14
K뷰티 열풍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날 컨벤션센터에 설치된 360㎡ 규모의 CJ올리브영 부스에는 오전부터 긴 줄이 늘어섰다. 방문객들은 70여 개 국내 브랜드 제품 약 200개 제품을 일일이 테스팅하는 데 여념이 없었다. 홍기은 CJ올리브영 글로벌사업부 상무는 “최근 1년 새 올리브영 글로벌 앱 회원 수가 두 배 늘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