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억이 4000만원 됐다…LG생활건강 개인투자자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16 07:00:01
“디지털 마케팅과 뷰티테크 등 신성장동력을 마련하고 우수한 창업가들과의 중장기적인 네트워킹으로 뷰티 아이디어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또 “세계 3대 전기전자 박람회로 손꼽히는 MWC(세계 최대 이동통신 전시회)와 CES(세계 최대 가전전시회)에 휴대용 타투 기기인 임프린투(IMPRINTU)를 출품하는...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행사 나흘 만에 10만건 주문" 2024-11-15 09:11:23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행사 나흘 만에 10만건 주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컬리' 출시 2주년을 맞아 이달 11일 시작한 '뷰티컬리페스타' 행사의 누적 주문 건수가 나흘 만에 10만건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뷰티컬리페스타는 스킨케어부터...
비앤비코리아, ‘2024 두바이 뷰티월드-홍콩 코스모프로프’ 화장품 박람회 참가 2024-11-15 09:00:00
‘두바이 뷰티월드’는 원료, 화장품, 뷰티 테크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중동 시장 진출을 위해 참가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과 바이어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국제적인 뷰티 박람회로써 한국,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를 포함한 세계 각국의 뷰티 바이어들이 방문...
"한국 소비자, 내년에 짠테크 진화한 '다각형 소비' 트렌드" 2024-11-14 10:31:27
테크 등 일시적일 것 같았던 절약 지향적인 소비는 이제 소비자 행동에 완전히 뿌리내렸다"며 "충동구매는 줄고 비용과 소비 경험, 제품의 장기적인 가치 등 모든 측면에서 고려된 계획 소비가 늘어난다"고 다각형 소비에 관해 설명했다. 이어 "기업과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가격 하나만이 아닌 소비 경험과 비용, 제품,...
한-중미 FTA 비즈니스 포럼서 8억원 규모 MOU 체결 2024-11-13 15:00:01
에듀테크, 뷰티 분야의 기업들이 참가한 가운데 스타트업 경진대회도 개최됐다. 한국 관세청과 코스타리카 대외무역부는 중고차 수출 절차 간소화 방안 및 향후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나입 부켈레 엘살바도르 대통령은 폐회식에서 "한국은 혁신·인적자본을 기반으로 세계를 선도하는 선진국으로 성장했다"며 "파트너로서...
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 'ACTIVO', 2024년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2024-11-11 15:39:13
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대표 김종숙)의 ACTIVO(엔디야그레이저 수술기)가 대한민국 2024년도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은 세계 시장을 선도할 가능성이 높은 기술력과 혁신성을 갖춘 제품을 선정해 인증하는 제도이다. 업체에 따르면 ACTIVO는 최첨단 피부 개선 기술과...
에이피알 "두바이 '뷰티월드' 참가 부스에 1천명 방문" 2024-11-08 10:10:10
에이피알 "두바이 '뷰티월드' 참가 부스에 1천명 방문"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지난 달 28∼30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화장품 박람회 '2024 두바이 뷰티 월드' 행사에 차린 메디큐브 부스에 1천명에 육박하는 방문객이 찾았다고 8일 밝혔다. 부스에서는...
경기도와 경과원, ‘제27회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시회(G-FAIR KOREA 2024)’ 개막 2024-11-01 10:23:42
아래 생활용품, 건강·헬스, 뷰티, 식품 등 소비재에서부터 AI(인공지능)·IT(정보통신) 등 미래산업 분야까지 다양한 산업군을 아우르며 폭넓게 확대됐다. 전시회는 △뷰티 관 △식품관 △생활용품관 △건강·헬스 관 △미래산업관 등 5개 테마에 532개의 기업이 참여해 612개 부스가 참가하고 해외 30개국 513명과 국내...
'튀르키예 백종원'도 왔다…"월드옥타가 해외인맥 넓혀줘 수출 날개" 2024-10-31 17:43:59
뷰티 관련 매장은 있는데 K팝 상품을 파는 곳은 아직 없다”며 “글로벌 팬의 25%가 유럽에서 오는 만큼 이 지역 시장을 좀 더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양조 테크 기업 슬로커의 김정혁 대표는 전통술 한산소곡주를 세계 시장에 팔겠다는 각오로 이번 박람회에 나왔다. 충남 서천 한산면에는 소곡주를 빚는 양조장이...
BTS·블랙핑크 앨범에 응원봉…'K굿즈'로 유럽 공략 유범령 대표 2024-10-31 15:27:53
K뷰티, 리빙, 캐릭터 상품의 수요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의 수요를 맞추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해서 시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2011년 모바일 광고업체 앱디스코를 공동 창업한 유 대표는 광고를 보면 커피 한 잔을 마실 수 있다는 '애드라떼' 앱을 개발해 주목받았다. 이후 모바일 앱 광고 및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