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투마스, 대규모 수출 서포트…일본 이커머스 행사서 한국 제품 강세 이어져 2024-09-20 13:51:51
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도가 입증됐다. 패션 부문에서도 K팝 아이돌이 착용한 모자가 판매량 1위에 올랐고, 스마트폰-이어폰 부문에서도 한국 e심이 일본 관광객들의 한국 여행 수요 증가에 힘입어 다섯 분기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다. 물류 솔루션 제공 업체 이투마스에 따르면, 전년도 대비 수출량은 119% 상승하였으며,...
홀리카 홀리카, 마이 페이브 피스 아이섀도우 제품군 판매량 200만 개 돌파 2024-08-26 15:57:21
(주)엔프라니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의 마이 페이브 피스 아이섀도우 제품군이 지난 2022년 8월 출시 이후 2년 만에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마이 페이브 피스 제품군은 특유의 사르르 녹아드는 질감과 피부의 착 달라붙는 밀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아이섀도우는 올리브영...
반등 시동거는 K-반도체…"삼전·SK하닉 담아라" [이슈레이더] 2024-08-16 08:30:28
울타뷰티와 헤이코 주가는 시간외 거래에서 각각 13%, 3% 급등했습니다. 울타뷰티는 화장품 편집매장인데요. 우리나라의 올리브영 같은 곳이라고 보면 됩니다. 최근 미국 내에서 인디 화장품 브랜드 소비가 증가세를 보인 것이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헤이코의 경우 높은 시장 점유율과 최근 공격적으로...
알리, 테무 다음엔?또 다른 태풍 예고하는 C커머스 2024-07-31 08:44:21
위한 포석임을 알수 있다. 더욱이 이미 뷰티와 패션을 중심으로 성과를 내는 기업도 많이 등장하고 있다. 아마존을 통해 미국은 물론 이제는 동남아시아까지 확장하고 있는 코스알엑스가 대표적이며, 마뗑킴과 마르디 메크르디 같은 국내 패션 브랜드도 일본 등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알리는 물론 아마존·...
‘정산금 지연사태’ 큐텐, 무슨 의도로 적자 e커머스 줄줄이 샀을까 [안재광의 대기만성] 2024-07-29 07:54:04
큐텐 해외직구 상품을 넣고요. 반대로 큐텐에도 티몬, 위메프 판매자를 넣어서 역직구에도 나섭니다. 이 구상의 하이라이트는 미국 위시를 올 들어 인수한 것인데요. 기존에 구영배 대표가 사업 기반으로 삼고 있는 동남아와 한국, 여기에 북미 대륙까지 아우르는 그야말로 세계적인 크로스보더 e커머스 기반을 마련한...
직원 4명에 적자 7억…홍진영 회사, '무리한 상장' 우려 2024-07-25 07:16:23
않다. 아이엠포텐 측은 상장 소식을 전하면서 "홍진영 대표이사가 소속 아티스트의 매니지먼트도 전담하고 있는 만큼 향후 실력 있는 가수들의 양성과 영입은 물론 배우 부문까지 영역을 넓혀 K-트로트와 K-뷰티를 아울러 국내외 시장에 전파한다는 계획"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K-팝과 K-뷰티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7월 초순 중국인 관광객 23%↑…"수혜주는 선별대응" [장 안의 화제] 2024-07-19 15:42:54
각각 두 배씩 늘었습니다. 뷰티는 당연히 화장품 쪽이고 의료는 보면 피부과, 성형외과 이런 식으로 다 미용 쪽이었거든요. 그렇다 보니까 여전히 지금 중국에서 뷰티나 의료 쪽으로 해서 충분히 지갑은 열려 있으니까요. 앞으로도 지금 대표님이 말씀해 주신 것처럼 일단 2분기 실적 같은 거 한번 보고서 투자에도 결정을...
"장원영 눈망울 갖고파"…일본女 '한국앓이' 이 정도일 줄은 [현장+] 2024-07-19 07:00:02
K뷰티 브랜드...'오프라인 전략' 강화 19일 업계에 따르면 K뷰티 인기에 힘입은 한국 화장품 업체가 적극적으로 일본 소비자 접점 확대를 늘려가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색조 브랜드 '글린트'와 '프레시안'이 지난 13∼14일 도쿄에서 연 팝업스토어에 이틀간 2만여명이 찾았다고 전날 밝혔다....
LG생건 "일본서 글린트·프레시안 팝업에 2만명 몰려" 2024-07-17 09:35:19
텐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메가 코스메랜드 2024'에 참여해 신제품을 홍보했다. 올해 처음 열린 코스메랜드는 일본 도쿄 최대 국제 전시장인 '빅사이트'에서 개최됐다.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HYUK(혁)을 비롯해 일본 아이돌, 틱톡커 등 인플루언서 100여명이 글린트와 프레시안 부스를 찾아 제품을...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울트라 튠 직판 국가 확대 2024-07-16 10:52:42
큐텐 등 일본 대표 이커머스를 중심으로 울트라 튠 제품을 선보이고 인플루언서를 기용한 실시간(라이브) 판매 방송도 병행할 계획이다. 부스터 힐러를 먼저 출시한 대만의 경우 기존 클렌져에서 피부 케어 디바이스로 소비자 관심이 옮겨가고 있어 부스터 프로의 시장 안착 가능성이 크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에이피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