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핫플' 성수에 떴다…국내 최대 규모 '올리브영' 2024-11-21 17:50:31
뷰티·패션·식음료(F&B) 트렌드의 성지로 꼽힌다. 올리브영이 1호 혁신 매장으로 성수를 낙점한 이유 중 하나다. 올해 1~10월 성수 지역 내 올리브영 매장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90% 늘었다. 이 기간 외국인 매출은 300% 가까이 급증했다. 올리브영N 성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다양한 큐레이션이...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세계 단일 뷰티 매장 중 최대 규모일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이 ‘K뷰티 랜드마크’를 성수에 세운 건 이 일대가 뷰티·패션·푸드 등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K웨이브 성지’로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1~10월 성수 지역 내 올리브영 5개 매장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90% 늘었다. 같은 기간...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F&B 메뉴와 뷰티 프로그램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외국인 고객 적극 확보…목표는 ‘글로벌’“이곳은 글로벌 K뷰티 랜드마크 매장이 될 것입니다.” 올리브영N 성수 설명을 담당한 김수주 신사업추진CFT 부장은 이같이 말했다. 특히 올리브영은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세계 최대 뷰티 매장'…올리브영N 성수 미리 가보니 2024-11-21 15:04:45
“한국은 물론 아시아, 더 나아가 전 세계 단일 뷰티 매장 중 최대 규모일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N 성수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새로운 상품 큐레이션을 제안하는 매장으로 꾸려졌다. 미래 지향성을 나타내는 새로움(New)과 다음(Next), 브랜드와 트렌드를 인큐베이팅한다는 의미의 둥지(Nest), 고객 및 협력사...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등을 새롭게 론칭했다. 유통사들이 뷰티 상품군에 집중하는 이유는 성장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 증가, 제품의 다양성, 성별과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는 상품이라는 점에서 시장의 성장성이 크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스킨케어를 위한 기초화장품은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자주...
더마 스킨케어 제나벨, ‘2024 서울 뷰티위크’ 참가 2024-11-19 08:21:22
“K-뷰티의 중심인 서울에서 전 세계 뷰티 트렌드에 관심있는 방문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전 세계적으로 K-뷰티의 우수성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서울뷰티위크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 깊다”고 전했다. 한편, 제나벨은...
현대건설, ‘2024 우수디자인(GD)’ 5개 작품 선정 2024-11-18 15:02:08
포레온 ‘뷰티 업사이클링 파고라’는 그린(공간환경) 상을 받았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우수디자인(GD) 수상은 디자인과 외관·기능·경제성 등 우수성을 증명한 성과”라며 “라이프 스타일 리더로서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유니버설 디자인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은지 기자...
3분기 13F 보고서-[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11-18 08:47:11
스탠리 드러켄밀러의 듀케인 패밀리 오피스는 쿠팡에 대한 지분을 늘렸습니다. 세계 최대 헤지 펀드인 브릿지워터는 아이셰어즈 S&P500 ETF에 가장 많이 투자했습니다. 이처럼 월가의 투자 거인들이 지난 3분기에 어떤 종목을 포트폴리오에 담고 또 덜어냈는지를 통해 현재 금융 시장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습니다.
K-Beauty 브랜드 ‘스테이영(STAY YOUNG)’, 태국 시장 본격 진출 2024-11-18 08:00:00
한국과 태국의 합작 뷰티 브랜드 ‘스테이영(STAY YOUNG)’이 K-Beauty 관심에 힘입어 태국 시장에 진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한국 화장품에 대한 현지 소비자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태국은 최근 K-Beauty 트렌드의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스테이영은 한국 브랜드가...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사장 "아모레, 인디브랜드 DNA로 재도약할 것" 2024-11-17 17:50:20
세계 뷰티 트렌드가 시작되는 곳”이라며 “미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글로벌 확장의 발판으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넥스트 북미’로는 유럽을 꼽았다. 그는 “최근 영국법인을 설립했는데 단기간에 성장이 폭발적”이라며 “동유럽, 북유럽 등 지역뿐만 아니라 브랜드도 확대할 것”이라고 했다. 북미와 유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