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쿠텐-쉽너지, 일본 역직구 판매자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2024-11-14 13:30:00
전략을 세우는데 필요한 실제적인 도움을 얻었다. 라쿠텐과 쉽너지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국내 브랜드들이 일본 시장에서 더욱 원활하게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역직구 시장의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쉽너지는 물류 IT 전문기업인 이투마스가 개발한 서비스로,...
"아모레 해외공략 거점, 中서 美·日로 전환" 2024-11-13 17:27:41
K뷰티 열풍이 중국 외 지역에서 거세지자 중화권 중심의 기존 전략을 대폭 수정했다.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밸류업 프로그램도 처음 내놨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2일 서울 한강로 본사에서 ‘2024 인베스터 데이’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외 주요 증권사 애널리스트와 기관투자가 등 약 80명이...
화해, 해외시장 공략 위해 영어 웹 서비스 출시...내년 日버전으로 확대 2024-11-12 09:40:40
K뷰티 브랜드들을 직접 발견하고 피부 타입, 선호하는 성분 등에 따른 맞춤형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더욱 손쉽게 얻을 수 있다. 특히 실사용자들의 후기를 토대로 한 화해 랭킹은 한국 소비자들이 화장품 구매 시 가장 많이 참고하는 지표로, 해외 소비자들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화해에서 성장한 브랜드는 국내에서 다진...
티아라 화영 “왕따·폭행 당했던 건 사실"…김광수 발언 반박 2024-11-10 17:13:56
‘뷰티 인사이드’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등에 출연했다. 아래는 화영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前 티아라 멤버 화영입니다. 먼저, 불편한 이야기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어제, 모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 저의 前소속사 김광수 대표님께서 티아라 왕따 사건에 대해 발언 하시는 방송을 보고 백번,...
tvN '엄친아'·'서진이네2' 끌고, 티빙 KBO 중계 대박…CJ ENM 3분기 연속 흑자 2024-11-07 14:19:34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빙은 야구팬들을 사로잡을 오리지널 스포츠 시리즈 '퍼펙트리그 2024'와 겨울 스포츠의 꽃이라 불리는 프로농구 'KBL', 최상위 여성 테니스 플레이어가 참가하는 'WTA투어' 등 스포츠 콘텐츠와 '좋거나 나쁜 동재', '랩:퍼블릭' 등 오리지널...
CJ올리브영, 창립 25주년 맞아 '임팩트 리포트' 첫 발간 2024-11-07 10:08:18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올리브영은 안전한 성분과 친환경 패키징 등 가치를 추구하는 '클린뷰티' 카테고리와 K뷰티 대표 제품군 강화를 위한 '마스크팩 패드' 시장 육성 등 협력사와 동반 성장을 모색한 사례를 보고서에 담았다. 또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중동 최대 스타트업 행사서 'K-혁신' 전파…중기부 통합관 운영 2024-11-06 12:00:01
K-뷰티 전시·홍보관을 운영한다. 사절단은 화장품, 미용 의료기기 등 19개 중소·벤처 기업으로 구성됐다. K-혁신사절단 파견은 지난 8월 베트남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사절단은 이날 바이어, 참여기업, 통역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하는 현지바이어 매칭 수출상담회도 한다. 중동 현지의 수입·유통업체 등을 초청해...
정지선 "집보다 가게가 편해…집은 그저 숙소" 2024-11-05 14:50:26
CJ온스타일은 패션부터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까지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MC로 한예슬,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을 낙점해, 큐레이션이 강화된 모바일 라이브쇼를 선보이며 라이브 커머스계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 이중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는 MC 안재현이 다양한 직업을 가진,...
GS리테일 "중소 협력사 태국서 77억원 상당 수출 상담 성과" 2024-11-05 09:15:32
플랫폼 GS샵이 2015년부터 운영해온 동반성장 프로그램이다. 현지 바이어와의 일대일 수출 상담, 제품 현지화 컨설팅, 상품 입점 노하우 제공 등을 통해 중소 협력사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GS리테일에 따르면 올해 행사의 핵심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한국 화장품이었다. 국내 참가 기업 15개 가운데 10개가...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국내와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운영 및 이커머스 운영으로 성장하고 있는 ‘와이톤’ 2024-11-04 23:21:56
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많은 성공 사례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체적인 마케팅 대시보드 솔루션을 갖추고 있어 고객사와 실시간으로 같은 데이터를 공유하고 광고 성과의 개선안을 논의하면서 성과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리브영 협력 광고를 초창기부터 운영함으로써 채널에 대한 전문성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