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디다스, 티즈 '다이내믹 제품 광고(DPA)' 첫번째 글로벌 파트너 선정 2024-11-12 13:52:49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인 티즈는 다이내믹 제품 광고(DPA)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커머스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현재 베타 버전으로 프리미엄 문맥 기반의 환경에서 가격, 재고, 배송 옵션과 같은 요소를 기반으로 광고를 맞춤화한다. 문맥 기반 커머스 솔루션은 소비자를 관련성 높은 상품과 연결해 소비자의...
中알리바바 "가전 등 광군제 매출 호조"…징둥 "쇼핑객 20%↑" 2024-11-12 13:16:34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알리바바의 양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타오바오(淘寶)와 티몰(天猫·톈마오)은 지난달 21일부터 전날 자정까지 진행한 광군제 행사 기간 총거래액(GMV)이 10억위안(약 1천933억원)을 넘긴 브랜드는 애플과 하이얼, 메이디, 샤오미 등 모두 45개에 이른다고 밝혔다. 알리바바는 올해 가전제품, 소비자...
화해, 해외시장 공략 위해 영어 웹 서비스 출시...내년 日버전으로 확대 2024-11-12 09:40:40
뷰티 플랫폼 화해 운영사 버드뷰가 해외 소비자들의 K뷰티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웹 서비스의 영문 버전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올 상반기 K뷰티의 북미 수출액이 역대 최대를 기록하면서 화장품 정보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다.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TikTok)에서는 화해를 인용해 국내 화장품을 소개하는...
CBRE코리아-힐링페이퍼, 메디컬 부동산 서비스 업무협약 2024-11-11 09:25:06
이번 협약을 통해 CBRE코리아와 메디컬 뷰티 플랫폼 ‘강남언니’를 운영하고 있는 힐링페이퍼는 메디컬 분야에 특화된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와 메디컬 뷰티 정보 플랫폼의 확장성을 고려한 다양한 오프라인 사업 기회 발굴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메디컬 특화 리테일 서비스 및 글로벌 네트워크 기반 상업용 부동...
라메디텍, 룰루랩과 업무협약 체결…"AI 기반 디지털뷰티 시장 공략" 2024-11-11 09:04:31
기반 뷰티·헬스케어 플랫폼 기업이다. AI 기술을 토대로 피부 측정, 데이터 기록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뷰티템과 스킨·라이프 등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AI 기반 피부 분석 기술이 적용되는 레이저 미용기기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간편하고 편리한 피부관리를...
의류업계, 무더위에 3분기 실적부진…4분기 반등 기대 2024-11-11 07:01:02
늘었다. 주요 플랫폼의 의류 거래액도 증가세다. 무신사에서 지난 1∼7일 패딩·헤비 아우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주 같은 기간보다 94% 증가했다. W컨셉은 지난 1∼7일 니트, 아우터 등 겨울 의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5% 늘었다고 밝혔다. 풀오버, 캐시미어, 가디건 등 니트류 매출은 30%, 아우터 매출은 11% 각각...
W컨셉 '더블유위크' 온오프라인 통합행사…최대 90% 할인 2024-11-10 06:00:03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오는 11∼20일 자체 쇼핑 행사인 '더블유위크'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기간 패션, 뷰티, 라이프 품목의 6천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24시간 브랜드 세일',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역대 최대 규모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내수활력 계기될 것 2024-11-08 16:03:24
숙박, 놀이공원, 학습지 및 버티컬 플랫폼(특정분야 온라인판매서비스)이 신규로 참여하여 국민들은 일상생활 곳곳에서 코세페 할인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개막행사에는 산업부 박성택 1차관, 홍보모델인 이상화 선수, 코세페 추진위원장인 강성현 체인스토어협회장과 추진위원인 6개 유통 협단체가 참석하여...
‘엄친아·서진이네2’ 티빙 선방…CJ ENM, 영업이익 113% ↑ 2024-11-07 15:25:09
IP 영향으로 프리미엄 뷰티 상품과 패션, 건강식품, 리빙 상품군이 매출 호조를 보였다. CJ ENM 관계자는 “티빙 유료 가입자의 지속 증가로 이익이 개선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콘텐츠 IP의 글로벌 영향력 강화, 대표 아티스트의 선전에 힘입어 흑자 기조가 이어지고 있다”며 “4분기에는 매력적인 콘텐츠 선구안을 통해...
tvN '엄친아'·'서진이네2' 끌고, 티빙 KBO 중계 대박…CJ ENM 3분기 연속 흑자 2024-11-07 14:19:34
등 카테고리 특화 대형 IP 영향으로 프리미엄 뷰티 상품과 패션, 건강식품, 리빙 상품군이 매출 호조를 보였다. CJ ENM 관계자는 "티빙 유료 가입자의 지속 증가로 이익이 개선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콘텐츠 IP의 글로벌 영향력 강화, 대표 아티스트의 선전에 힘입어 흑자 기조가 이어지고 있다"며 "4분기에는 매력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