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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데카솔 성분으로 화장품"…뷰티사업 진출한 동국제약의 승부수[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27 16:42:36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출시 1년 만에 200억원 판매고를 올리며 미용기기 시장에서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등과 경쟁하고 있다. 이번에 내놓는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미세집중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탄력 관리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30만원대인 기존 제품과 달리...
피부 미백에 좋다는 '글루타치온' 인기에…일부 제품 부당광고 적발 2024-01-09 15:36:49
필름 △닥터필 브라이트닝 글루타치온 △헬씨허그 글루타치온 임팩트 130 △서울제약의 글루타치온 화이트 필름 △한국프라임제약의 블랙베리 멀티 글루타치온은 소비자원 권고에 따라 표시·광고를 개선하기로 했다. 이날 소비자원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글루타치온 제품의 광고 실태를 조사한 결과, 100개 제품...
"피로회복·피부에 좋다" 광고하던 이 제품…소비자 속였다 2024-01-09 14:51:21
씨엘팜의 'PNT 글루타치온 화이트 필름', '닥터필 브라이트닝 글루타치온', '헬씨허그 글루타치온 임팩트 130'이었고, 서울제약의 '글루타치온 화이트 필름', 한국프라임제약의 '블랙베리 멀티 글루타치온'이었다. 이들 제품 제조·판매원은 소비자원 시정 권고에 따라 표시·...
소비자원 "일부 글루타치온 식품, 함량 부풀려 과장광고" 2024-01-09 12:00:07
글루타치온 화이트 필름, 닥터필 브라이트닝 글루타치온, 헬씨허그 글루타치온 임팩트 130과 서울제약의 글루타치온 화이트 필름, 한국프라임제약의 블랙베리 멀티 글루타치온은 소비자원 권고에 따라 표시·광고를 개선하기로 했다. 소비자원은 또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글루타치온 식품의 광고 실태를 조사한 결과...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대신 ‘브라이트닝’ 등의 단어를 사용하는 등 다양성을 고려한 마케팅을 펼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인플루언서의 시장 영향력이 확대되는 만큼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회사의 실적은 더 좋아질 것으로 내다봤다. 후 양 연구원은 “한국콜마, 코스맥스 등이 약진하면서 지금은 혼자서도...
에이로, 마린에너지 모이스쳐 라인 3종&센텔라 쿨링 라인 3종 출시 2023-11-10 12:00:01
모이스쳐 마스크팩, 프로바이오틱스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마누카 허니스킨 글로우 마스크팩 등 마스크팩 4종과 센텔라 카밍 인핸스 폼클렌징의 판매를 시작한다. 에이로 관계자는 “해외에서 먼저 주목하기 시작한 에이로가 국내 론칭이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오는 12월 초 새롭게...
메디톡스, 뉴로더마 코스메틱 '뉴라덤' 신세계면세점 입점 2023-09-22 17:17:07
마스크팩 2종(하이드로브라이트닝·딥카밍), 크림MD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뉴라덤'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연구를 통해 피부 속 신경전달 작용에 대한 20여년간의 연구개발(R&D)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메디톡스 연구진이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M.Biome(엠바이옴)' 특허 원료를 기반으로...
"로레알 미래, 韓과 협업에 달려…K뷰티 브랜드 추가 인수 고려" 2023-09-01 18:24:22
북아시아 브라이트닝세럼 5위에 올랐다. 이른 시일 내 또 다른 코-크리에이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코-크리에이션 강화를 위해 로레알그룹은 국내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적극적으로 늘려가고 있다. 최근 GS칼텍스 코스맥스 카카오헬스케어 등과 원료·기술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한 게 그 사례다. 로레알그룹은 “K뷰티의...
"1억4000만 MZ에 K뷰티 전파"…코스맥스, 인니시장 공략 가속화 2023-02-22 15:35:49
습한 현지 기후를 고려해 가벼운 사용감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갖춘 크림 및 세럼 등 MZ세대 소비자 취향에 맞춘 ‘할랄 뷰티’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인구 특성상 아세안 및 중동 지역과도 문화적 유사성이 높은 만큼, 코스맥스는 인도네시아 법인을 전초기지로 삼아 글로벌 클린뷰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미백 화장품 브라이트닝 효과, SNS 과장 광고 개선해야" 2022-12-08 12:00:26
브라이트닝 효과, SNS 과장 광고 개선해야"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에서 피부를 환하고 투명하게 해주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내세우는 등 일부 미백 기능성 화장품의 과장 광고 사례를 개선해야 한다고 소비자원이 지적했다. 한국소비자원은 SNS에서 광고하는 미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