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강호동도 손 털었다…가로수길 빌딩 166억에 매각 2024-12-16 10:52:47
건물은 가로수길 대로변에 있다. 유명 브랜드 상점들이 밀집해 있고, 다음 골목에 애플스토어가 있다. 강호동의 빌딩에도 유명 브랜드들이 꾸준히 입점해 왔다. 현재도 유명 패션 브랜드가 영업 중이다. 조남인 빌딩온 이사는 "매입 당시 은행에서 70억원을 대출받았고, 이후 6년간 보유했지만, 양도세 납부 등을 하고 나면...
[이번주뭘살까] 연말 할인행사 풍성…대형마트는 벌써 설 선물세트 판매 2024-12-14 07:00:05
겨울철 별미 수산물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해물 오코노미야키 밀키트, 호떡 군만두, 잔기지떡, 홍시 등 겨울철 간식도 있다. ▲ 롯데온 = 오는 23일까지 레고, 마이크로킥보드, 영실업, 플레이모빌 등 인기 유아·아동 장난감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토이 페스타'를 한다. 최대 30% 브랜드별 할인과...
"경쟁자는 다이소 아닌 이케아"…'리브랜딩' 나선 자주 2024-12-13 14:02:51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론칭 25주년을 맞아 브랜드 디자인 리브랜딩에 나선다. 자주가 선보이는 의류, 생활용품 등에 '한국적 요소'를 활용해 디자인을 혁신하는 데 방점을 찍었다. 자주는 리브랜딩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서울 가회동에서 ‘자주앳홈’ 봄·여름(SS)...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건강한 다이어트 제품 만드는 프랜차이즈 전문 스타트업 ‘푸드앤바이오’ 2024-12-11 23:42:20
전문브랜드 ‘돈푸’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140여 개 매장을 가진 죠샌드위치와 자매브랜드를 맺고 있다. 김 대표는 “단순하게 오프라인 매장만 운영하는 일반프랜차이즈 회사와는 다르다”고 강조했다. “푸드앤바이오는 20년이 넘게 건강, 미용, 다이어트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신세계인터 자주, 리브랜딩 진행…가회동서 '자주앳홈' 전시 2024-12-11 14:00:05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리브랜딩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서울 종로구 가회동에서 '자주앳홈' 전시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자주는 현대 사회를 사는 한국인의 삶에 최적화된 브랜드로 리브랜딩을 진행 중이다. 내년 초부터 새로운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리 도구와 식기는...
강원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신규 답례품 추가 선정…막국수 키트 눈길 2024-12-11 11:27:30
답례품 중 눈에 띄는 것은 막국수 밀키트다. 그동안 춘천의 대표 먹거리인 막국수를 선택할 수 없었던 기부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시는 기대했다. 이외에도 공지천 재즈 페스타, 춘천 감자 페스타, 지방시대엑스포 로컬브랜드 페스타 등 다양한 춘천 축제와 함께했던 곰핫도그가 답례품으로 추가됐다. 구곡폭포...
쿠팡 로켓프레시,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상하키친 신제품 출시 2024-12-10 08:49:47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상하키친 및 상하키친과 협업한 크리스탈제이드와 일뽀르노 제품 13종으로 3개월간 쿠팡 로켓프레시에서만 판매한다. 상하키친 모짜렐라코코넛핫도그와 통모짜케이준감자핫도그, 매콤달콤국물밀떡볶이 등과 크리스탈제이드 7선유니짜장면가 마늘깐풍기, 일뽀르노 포모도로파스타와 트러플크림파스타...
기후플레이션의 습격 [원자재 & ETF 뉴스] 2024-12-02 08:29:31
유명 브랜드들을 관리하고 있는, 인도의 일용품 업체, 위프로 컨슈머 케어 역시 비누 제조의 핵심 원료 중 하나인 팜유가 인도 내에서 올해 초 이후 30%나 상승했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최근 각 분야를 모두 합쳐 총 78%의 가격인상을 단행했다고 강조하며, 시장 동향에 부합하는 불가피한 방안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손녀뻘도 하기 어려운데"…77세 유튜버 할머니 깜짝 근황 2024-12-01 17:04:33
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은 박막례 할머니의 피부 관리 비법인 쌀뜨물과 도토리 가루를 주원료로 활용한 뷰티 브랜드 '례례'를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박 할머니는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와 공동으로 화장품을 개발했다. 박막례 할머니 이름을 딴...
오리온 13개제품 평균 11% 인상…초코송이·비쵸비는 20% ↑ 2024-12-01 06:15:00
이는 최근 롯데웰푸드[280360]가 초콜릿 브랜드 가나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안성재 셰프와 협업한 광고 영상을 선보이는 등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한 것과는 대조적이다. 오리온은 이번 제품 가격 인상은 재룟값 상승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세계적인 기상 이변으로 초콜릿의 주원료인 카카오 국제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