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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최악의 상황'…中 보따리상에 싼값에 풀린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0-17 14:52:16
충격을 줬다. 루이비통, 디올 등이 포함된 최대 사업부인 패션·가죽 제품 매출이 코로나19 이후 처음 감소세로 돌아선 것이다. 그간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았던 명품 가격도 인하 압력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명품 침체, 아직 시작도 안했다"17일 업계에 따르면 LVMH는 루이비통, 크리스찬 디올 등 핵심 브랜드가...
IBK투자 "이마트, 3분기 호실적 기대…목표가↑" 2024-10-17 08:23:42
점포 수익성 개선, 슥닷컴을 포함한 온라인 사업부 효율화 작업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나아가 이 같은 실적 개선 추세가 향후에도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고 남 연구원은 내다봤다. 그는 "단기적으로 4분기 기존점 성장률이 명절 시점 차이에 따라 3분기를 상회할 수 있다"며 "신세계건설 기저 효과도 더욱...
"이마트, 3분기 실적 서프라이즈 기대…목표가↑"-IBK 2024-10-17 07:45:04
내 자체 브랜드(PB) 채널망 통합에 따른 효과도 예상할 수 있다"고 짚었다. 특히 이마트의 사업부 재편과 효율화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는 게 남 연구원의 분석이다. 그는 "최근 제주소주 매각, 스무디킹 철수, 기존 오프라인 재편, 신세계건설 상장폐지 등을 같은 맥락으로 해석하고 있다"며 "전방위 효율화 작업 효과를...
LVMH도 못 피한 中부진…4년 만에 분기매출 감소 2024-10-16 17:33:04
기사입니다. 루이비통, 디올, 셀린 등 고급 브랜드를 보유한 프랑스 럭셔리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중국의 소비 둔화 여파에 시달리고 있다. 그룹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패션 및 가죽사업부에선 2020년 이후 처음으로 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다. 럭셔리 산업 호황을 이끌어오던 중국 소비가...
'루이비통 백' 요즘 잘 안 보인다 했더니…이유 있었다 2024-10-16 15:38:30
브랜드를 보유한 프랑스 럭셔리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중국 소비 둔화 여파에 시달리고 있다. 특히 그룹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패션 및 가죽사업부는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감소해 그간 럭셔리 산업 호황기를 이끌었던 ‘소비 붐’이 회복되기 어렵다는 우려가 커졌다....
내 회사의 숨겨진 식스팩을 찾아라 [김태엽의 PEF썰전] 2024-10-16 09:52:59
함정 (don’ts) 1) 브랜드도 자산이다 우리나라의 특이한 점 중 하나는 회사 이름과 제품 혹은 서비스의 이름이 많이 겹친다는 것이다. 아마 일본식 재벌 문화에서 나온듯한데, 이게 분할한 사업부를 상장하거나, 특히 매각할 때 상당한 장애요인이 되곤 한다. 특히 수출 사업인 경우, 주주가 바뀌는데 회사 이름이...
현대오토에버, 내비게이션 UI로 '레드 닷 어워드' 본상 수상 2024-10-15 16:19:10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으로 나뉘며 디자인 콘셉트 부문은 초기 개발 단계의 아이디어나 시제품 디자인을 평가한다. 현대오토에버는 20여년의 내비게이션 개발 경험과 사용자의 다양한 의견 수렴 과정을 거쳐 이번 내비게이션 UI의 시제품(프로토타입)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세븐일레븐, 분위기 심상치않더니…36년 만에 '중대 결단'[종합] 2024-10-15 12:33:17
브랜드 전환과 수익성이 낮은 기존 점포를 정리하는 작업을 진행한 바 있다. 그 결과 2022년 1만4265개였던 점포 수는 지난해 말 기준 1만3130개까지 줄었다. 회사는 현금인출기(ATM) 사업부(옛 롯데피에스넷) 매각도 추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본업인 편의점 사업에 집중해 수익성을 중심으로 사업 구조 등을 바꾼다는...
세븐일레븐, 36년만에 첫 희망퇴직…"인력 구조 효율화"(종합) 2024-10-15 12:02:36
브랜드 전환과 동시에 수익성이 낮은 기존 점포를 정리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2022년 1만4천265개였던 점포 수는 지난해 말 기준 1만3천130개까지 줄었다. 본업인 편의점 사업에 집중하고자 현금인출기(ATM) 사업부(옛 롯데피에스넷) 매각도 추진 중이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수익성을 중심으로 사업·조직 구조를...
현대오토에버, 국제 디자인상 '레드 닷 어워드' 본상 2024-10-15 07:00:03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으로 나뉘며 디자인 콘셉트 부문은 초기 개발 단계의 아이디어나 시제품 디자인을 평가한다. 현대오토에버는 20여년의 내비게이션 개발 경험과 사용자의 다양한 의견 수렴 과정을 거쳐 이번 내비게이션 UI의 시제품(프로토타입)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