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완판 2024-06-14 10:00:05
아로마테라피 기반의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지난 8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에서 선보인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전체 매진됐다고 14일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이번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의 122%의 성과를 달성하며 매진을 달성했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11월 첫 런칭한...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전체 매진 2024-06-14 10:00:00
통해 산뜻한 보습력을 제공한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해당 제품 출시 후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로마티카는 지속가능한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안전하고...
국민사모님 배우 경숙의 원픽…뷰티 컬처 라운지 ‘유디톡스’ 2024-05-17 17:11:02
개발된 프로그램을 피부관리 전문가를 체험단으로 모집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유디톡스 관계자는 "가족을 위해 자신을 헌신하며 살아온 5060세대의 건강과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행복을 책임지는 신개념 뷰티 브랜드"라며 "피부, 두피, 디톡스 체형 관리는 물론, 고압산소 챔버, 원적외선 테라피, 아로마족욕, 안마베드...
'알리 무조건 최저가 아니다'…주요 생필품 K-커머스가 더 싸(종합) 2024-05-06 11:46:54
'0원' 정책을 내세워 국내 유수의 대형 브랜드 판매사 24곳을 한국 상품 전문관 케이베뉴(K-venue)로 불러 모았다. 이에 맞춰 지난 3월부터 '천억페스타'라는 무기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판촉 광고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소비자들은 알리익스프레스에 가면 국내 상품을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을...
최저가 아니네…더 비싼 상품 '수두룩' 2024-05-06 07:19:29
70매 캡(20팩)은 3천60원, 다우니 아로마 플로럴 섬유유연제(8.5L)는 530원 각각 비쌌다. 깨끗한나라 순수 프리미엄 27m 30롤(2팩) 가격도 G마켓은 3만1천790원인데 반해 알리익스프레스는 3만8천900원으로 22.4% 높았다. 이외에 빙그레 맛있는 콩두유(200㎖) 24개 들이와 스팸 닭가슴살(200g) 10개 들이 상품도...
'알리, 최저가 아니다'…주요 생필품 K-커머스가 더 싸다 2024-05-06 07:05:00
'0원' 정책을 내세워 국내 유수의 대형 브랜드 판매사 24곳을 한국 상품 전문관 케이베뉴(K-venue)로 불러 모았다. 이에 맞춰 지난 3월부터 '천억페스타'라는 무기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판촉 광고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소비자들은 알리익스프레스에 가면 국내 상품을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을...
NH투자증권, 성수동에 브랜드 팝업 'N2. NIGHT' 오픈 2024-04-18 15:16:24
브랜드 팝업 ‘엔투나이트(N2, NIGHT)’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자기 성장의 시간, 밤에 투자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되는 엔투나이트는 자기 성장을 꿈꾸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은 △N2, TRAY △힐링나이트 △그로잉나이트 △N2, 나이트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N2, TRAY’는 디저트...
'밤에 투자하세요'…NH투자증권, 성수동에 팝업 'N2, NIGHT' 오픈 2024-04-18 13:24:57
친근한 닉네임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어 이런 현상을 브랜딩에 적극적으로 반영한 브랜드 팝업이다. 프로그램은 'N2, TRAY', '힐링나이트', '그로잉나이트', 'N2, 나이트콘서트' 등으로 구성된다. 디저트 전문 카페 아우프글렛과 함께 체질 자가진단, 그에 맞는 F&B를 제공하는...
NH투자, 성수동에 브랜드 팝업 'N2, NIGHT' 오픈 2024-04-18 11:02:31
기자 = NH투자증권[005940]이 성동구 성수동에 400평 규모의 대형 브랜드 팝업 'N2, NIGHT(엔투 나잇)'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자사가 MZ세대들 사이 '엔투(N2)'라는 친근한 닉네임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팝업에 이 같은 브랜딩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팝업 공간은 개방돼 있어...
잊지 못할 향기…한국인 취향에 딱 맞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2024-04-10 20:07:53
세계 93개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올해 초 ‘잊지 못할 좋아하는 향’(Unforgettable Favorite) 캠페인을 통해 클럽 멤버들을 대상으로 커피 취향을 조사했다. 한국에선 3만여 명이 조사에 참여했다. ‘더블에스프레소’ 라인이 최고 선호 제품으로 꼽혔다. 한국 커피숍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