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CL TV, 롯데하이마트 더나노스퀘어 던던 동대문점서 대규모 팝업스토어 진행 2024-11-15 14:45:59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바, 커스트 마이즈드 드립백, 브랜딩 생수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TCL 관계자는 “TCL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TCL은 대형 TV와 QD-Mini LED 분야에서 선두주자일 뿐만 아니라 예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고...
[사람들] '요리예능' 원조 "수백만원짜리 코스라니? 셰프는 겸손해야" 2024-11-15 06:11:00
고문 시절 '비비고' '계절밥상' '올리브영'을 브랜딩했다. 유명 브런치 레스토랑 '세상의 모든 아침'과 미쉐린 2스타를 딴 한식당 '곳간'을 만들었다. 2014년 CJ를 나온 뒤 YG푸즈 대표를 거쳐 현재는 ㈜식음연구소 대표로 있다. 여의도의 고급 중식당인 '백원'과 파리...
대구한의대-씨드라이브코퍼레이션, 사업 제휴 업무협약(MOU) 체결 2024-11-14 13:37:56
촉진, 브랜딩 전략 기획, 국내 5대 면세점 입점, 중국, 인도네시아 등 8개국가의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구한의대학교는 화장품 자체 생산설비를 보유하여 자체 브랜드 ‘JAAN’ 제품 및 지역 화장품기업의 OEM, ODM 생산을 하고 있으며, 최근 교육부 최대 지원사업인 글로컬대학 선정으로 지역 혁신주체와의 R&D,...
더브레드앤버터, 도루코 남성 면도기 '슬릭' 론칭 2024-11-13 08:30:02
시장까지 글로벌 론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더브레드앤버터는 2004년 런던에서 시작, 2009년 서울에 설립해 올해 15주년을 맞는 글로벌 브랜드컨설팅회사이다. 뉴욕-런던-서울을 기반으로 글로벌 마켓에서 브랜딩 임팩트를 창출하고 있다. 2018년부터 미국 본사 및 한국 지사 모두 비콥(Certified B Corporation) 인증...
안성시, 김보라 시장 등 직원 20여 명 '광주광역시에서 혁신투어'실시 2024-11-12 12:07:17
통해 자연과 조화로운 공존을 표현하고, 지역의 문화적 가치를 높이는 사례를 살펴보며 서로 의견을 나눴다. 김보라 시장은 “광주의 평촌마을이나 공주 자연 미술 비엔날레 모두 각자의 지역이 가진 자원을 활용해 로컬 브랜딩에 성공한 사례”라며 “남들과 똑같이 하려고 하지 말고 우리 시가 가진 자원을 찾아내고...
코오롱FnC, 중국·일본에 지포어 전개…마스터 라이선스 계약 2024-11-12 08:27:08
긴자 식스 등 프리미엄 쇼핑몰에 입점할 계획이다. 5년 내 주요 도시에 12개 지점을 내는 것이 목표다. 유석진 코오롱FnC 사장은 "이번 지포어의 중국, 일본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으로 코오롱FnC의 브랜딩, 커머셜 디자인의 역량을 한 번 더 확인하게 됐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디자인 에이전시 헤루, 교육업체 맞춤형 ‘디자인 구독 서비스’ 출범 2024-11-11 15:43:58
신생 레이블 브랜딩과 다수 기업들과의 협업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 흐름에 적합한 디자인들을 선보이고 있다. 콘텐츠 디자이너, UX 디자이너, UI 디자이너, 디자인 PM, 웹 디자이너, 기획자, 개발자로 구성된 전문 디자이너 인력 팀을 통해 매달 50~300건 이상의 랜딩 페이지 제작, 상품 상세 페이지 디자인, 콘텐츠 기획...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덕, BI 변경...브랜드 경쟁력 강화 나서 2024-11-11 15:01:08
아이덴티티 구축, 브랜딩 강화,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 메뉴개발 등 리뉴얼을 시작으로 피자덕 공식 BI, 홈페이지, SNS 및 바이럴 마케팅채널과 향후 국내 매장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피자덕 정대윤 대표는 “론칭 3년이 되어가는 시점에서 브랜드 재정비를 위해 신메뉴, BI, 캐릭터를 재구성했으며 홈페이지 구성, 매장...
현대리바트 1억 투자한 직장인, 6개월 뒤…계좌 보니 한숨만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09 07:00:06
통해 브랜딩 고급화에 집중하고 마이스터랩, 커스터마이징, 공방 등 제품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평가했다. 이에 “온라인은 판매 채널 비중보다는 고객 경험과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하고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을 유도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는데 집중했다”고 분석했다. 그는 “수익이 미진한 온라인 채널은...
[주목! 이 책] 제국의 설계자 2024-11-08 18:18:17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신화적 성공을 분석한 경영서. 20년간 조명 프로그래머로 팝스타들의 투어에 참여한 행동 설계 컨설턴트이자 브랜딩 디렉터가 15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스위프트의 비즈니스 전략을 설명한다. (플랫폼 9와 3/4 옮김, 파이퍼프레스, 248쪽, 1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