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0회 유아교육전, 엄마·아빠 관심속에 성황리 마감 2017-11-27 16:41:21
참여업체로는 그레이트북스, 핑크퐁, 짐월드, 비상교육, 키튼플래닛 등이다. 키튼플래닛은 똑똑한 양치 교육을 위해 직접체험 교육법에 증강현실(AR)기술을 적용해 앱과 연동되는 제품 `브러쉬 몬스터`를 개발, 출시해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 유아, 아동 교육을 조망하다`라는 주제로...
별보다 빛나는 아이돌의 화려한 메이크업 비결은? 2015-12-29 11:57:00
아이라이너는 부드러운 붓 펜 브러쉬 팁으로 또렷하고 그리기 쉬운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색을 매끈하게 표현할 수 있다. 이어 플루이드 타입의 포뮬러로 정확하고 부드러운 라인을 온종일 지워지지 않고 장시간 화장이 지속되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또한 땀과 수분에 번지지 않는...
연말 파티 돋보이고 싶다면? 여배우처럼 시상식 메이크업에 도전 2015-12-01 10:15:00
브러쉬에 파우더를 고루 묻힌 후 손등 위에 펴 발라 농도를 조절해준다. 이어 팁브러쉬를 눈매에 따라 톡톡 두드려 눈두덩이 전체에 퍼뜨려 발라주면 펄감 가득한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beige monster eyelashes 여배우 메이크업에 무엇보다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인형같이 긴 속눈썹. 또렷하면서 큰 눈을 만들어 줄...
[말많은 쇼핑 '소셜']티몬·쿠팡·위메프 '소셜 삼국지'…"가품 판매 등 부작용 우려도" 2014-04-15 14:24:52
몬스터(이하 티몬), 쿠팡, 위메프 등 국내 대표적인 소셜커머스 3사가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시장에서 삼파전을 벌이고 있다. 2010년 500억원 규모였던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은 올해 5조원에 육박하는 시장으로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급성장하는 시장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기 위한 소셜커머스 3사의 경쟁도 치열하다....
`짝퉁 천국' 소셜커머스 가짜를 일제 명품으로 판매 2013-01-08 12:00:34
그루폰이다. 이들은 지난해 6~7월 일본 유명상품인 `아루티 모공브러쉬'의 짝퉁을 정품인 것처럼 속여 모두 1천536개(6천747만원 어치)를 팔았다. 홈페이지 광고화면에는 `제조국:일본', `제조사 ALTY', `히노끼 원목', `장인이무려 2년이라는 세월에 걸쳐 완성한 최고 품질의 세안브러쉬' 등의...
소셜커머스서 산 '장인이 2년간 만든 세안솔' 알고보니 2013-01-08 12:00:18
티켓몬스터, 포워드벤처스엘엘씨 한국지점(쿠팡), 나무인터넷(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 코리아다. 공정위에 따르면 이들 업체는 미용솔을 판매하면서 일본 유명상품인 아루티사의 '아루티 모공브러쉬' 정품이 아님에도 정품인 것처럼 광고했다. 인터넷 홈페이지 상품 광고화면에 '제조국: 일본', '제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