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주 변신 아시아나…"여행 감성 일상에서" 2022-07-06 15:17:42
오비맥주의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orea Brewers Collective, 이하 KBC)`는 여행 콘셉트의 수제맥주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KBC와 아시아나항공, CU가 손잡고 출시한 인디어 페일 라거(India Pale Lager, IPL) 스타일의 수제맥주다. KBC와 항공사의 첫...
아시아나항공, 항공사 최초 수제맥주 `호피 라거` 출시 2022-07-06 09:16:18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 CU와 협업해 만든 수제 맥주다. 이날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호피 라거는 95% 맥아와 5%의 홉을 사용해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청량감을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창립 연도인 1988년부터 19년간 사용한 `색동저고리` 이미지를 호피 라거 디자인에...
아시아나항공, 수제맥주 '호피 라거' 출시…"재비상 의지 담아" 2022-07-06 08:55:34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 CU와 협업해 만든 수제 맥주다. 이날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호피 라거는 95% 맥아와 5%의 홉을 사용해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청량감을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창립 연도인 1988년부터 19년간 사용한 '색동저고리' 이미지를 호피 라거...
뉴욕메츠 홈구장 변신시킨 삼성전자…"최대 수준 전광판 설치" 2022-06-16 04:44:41
메츠 구장에 제공한 제품과 서비스를 다른 구장과 기업으로도 확대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파라마운트와 MLB 구단 관계자도 참석해 이번 리노베이션 사업에 관한 설명을 자세히 경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날 저녁 메츠와 밀워키 브루어스의 경기에 앞서 최경식 삼성전자 북미 총괄(사장)이 시구했다. 뉴욕=강영연...
뉴욕메츠 홈구장 개조하는 삼성전자…"최대 수준 전광판 설치" 2022-06-15 07:16:36
없다. 그런 절차의 핵심은 누구를 믿을 수 있느냐는 것"이라며 삼성전자에 신뢰를 나타냈다. 이날 행사에는 파라마운트도 참석해 이번 리노베이션 사업에 관한 설명을 자세히 경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날 저녁 메츠와 밀워키 브루어스의 경기에 앞서 최경식 삼성전자 북미총괄(사장)이 시구를 했다. firstcircle@yna.co.kr...
수제맥주 열풍에…에일, '라거 제국' 넘본다 2021-12-27 17:17:34
대량생산’의 길이 열렸다. 수제맥주 제조업체 세븐브로이는 롯데칠성음료와 곰표 밀맥주 위탁생산 계약을 맺고 국내 첫 대량생산을 시작했다. 대기업들도 이 시장에 눈독 들이고 있다. 롯데칠성 외에도 오비맥주는 지난해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를 내놨다.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
'2이닝 무실점'…김광현 살아있네 2021-09-24 18:11:07
열린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원정경기에서 5회말 등판해 2이닝 동안 안타·볼넷을 2개씩 내줬지만 실점하지 않고 마운드를 내려왔다. 38개의 공을 던지면서 21개를 스트라이크 존에 꽂았다. 김광현의 평균자책점은 3.56으로 내려갔다. 김광현은 같은 팀 선발 투수 애덤 웨인라이트가 4이닝 동안 5실점해 팀이 1-5로 끌려가는...
"오늘도 집에서 짠~"…10명 중 8명이 홈술족 2021-08-02 17:09:31
점유율은 약 38%로 2위 브랜드와의 격차가 두 배 이상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제조사별 순위에서도 오비맥주가 53%의 점유율을 기록해 1위에 올랐다. 오비맥주는 가정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를 출범시키고 편의점 3사와 협력하고 있다. 노유정/박종관...
집콕족이 찾은 '홈술' 1위는 '카스' 2021-08-02 14:34:03
오비맥주는 수제 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를 선보이며 가정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편의점에서 수제맥주가 흥행하는 흐름에 맞춰 각 편의점과 ‘노르디스크 맥주’(GS25)와 ‘백양BYC 비엔나라거’(CU), ‘캬 소리 나는 맥주’(세븐일레븐) 등을 선보였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편의점 수제맥주 경쟁 가열…세븐일레븐, 배민과 '캬 맥주' 출시 2021-07-28 09:06:09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가 맡았다. 국내 맥주대회 심사위원으로 활동하는 수제맥주 전문가 윤정훈 브루마스터가 개발을 맡았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선임 상품기획자(MD)는 "편의점 수제맥주 전성시대가 펼쳐지는 가운데 캬 맥주가 올여름 MZ세대에게 신선한 재미와 관심을 가져다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