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서 '톰 브라운' 팝업 2024-11-04 06:00:04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고급 패션 브랜드 '톰 브라운' 팝업 매장을 열고 가을·겨울(F/W) 겉옷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검은색 색상의 다운필 겨울 겉옷 6종을 포함한 '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을 유통사 최초로 출시해 단독 판매한다. 이 외에도 남성과 여성 의류 50여종, 아동 겉옷 10종을 선보인다. 톰...
신세계 '쓱데이' 등 11월 쇼핑 대전 개막…오픈런 행렬 2024-11-01 09:04:15
블랙프라이데이'(11월 19일∼12월 3일) 등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역대 최장기간,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이들 기업뿐만 아니라 이달 9∼30일 총 22일간 2천600개사 이상의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참여하는 쇼핑 행사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가 열린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이들 기업은...
'쇼핑 대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자동차 업계 할인율↑ 2024-11-01 06:00:01
기업은 생필품(식품·패션·의류·완구·생활용품), 내구 소비재(자동차·가전·타이어), 문화·레저(숙박·놀이공원·학습지·외식업·영화관) 등 품목에서 높은 할인율을 내걸고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에 나선다. 정부는 "수출의 온기가 내수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수출 호조세인 자동차, 가전 등 내구 소비재를...
이재욱 "내 마음대로 되는 건 아무 것도 없다는 마음으로" 2024-10-30 09:25:09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29일 패션 매거진 맨 노블레스는 이재욱과 하이엔드 자동차 브랜드가 함께한 11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재욱은 특유의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재욱은 올블랙 슈트 셋업부터 오버핏의 점퍼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과시했다. 함께...
11월 글로벌 쇼핑대전…선점 나선 롯데백화점 2024-10-27 17:31:26
블랙프라이데이 등 ‘글로벌 쇼핑대전’이 열리는 11월을 앞두고 롯데와 신세계가 수요 선점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롯데백화점몰에서 연중 최대 온라인 할인 행사인 ‘슈퍼 엘 데이’를 처음 연다고 27일 밝혔다. 패션, 뷰티, 가전 등 각 분야에서 인기 있는 70개 브랜드를 엄선해 열흘간 매일...
"아파트 아파트" K-술게임에 전 세계 들썩인 이유 2024-10-25 08:46:32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을 통해 “함께 작업하던 스태프에게 내가 정말 좋아하는 ‘아파트 게임’을 알려주다가 곡 작업을 시작하게 됐고 이후 (같은 소속사인) 브루노 마스가 합류해 곡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작업 당시엔 가벼워 보일 것 같다는 걱정에 삭제를 요청했지만 프로듀서와 작곡가 모두...
'아파트' 로제, 소맥까지 말았다...이 회사 '방긋' 2024-10-24 17:06:48
세계적 열풍을 일으킨 블랙핑크 로제가 '소맥'과 김치볶음밥을 소개하는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됐다. 로제는 지난 20일 최근 미국 패션 전문지 보그 유튜브 계정의 10분짜리 동영상에서 영어로 소맥 만드는 방법을 설명했다. 로제는 한국의 술 마시기 게임이라며 '아파트' 게임을 먼저 소개했다. 또 "가장...
'아파트' 열풍 로제가 만든 '소맥'…하이트진로 '방긋' 2024-10-24 16:52:03
세계에서 열풍을 일으킨 블랙핑크 로제가 '소맥'과 김치볶음밥을 소개하는 영상을 올려 관심을 끌고 있다. 로제는 지난 20일 최근 미국 패션 전문지 보그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10분짜리 동영상에서 영어를 사용하면서 소맥 만들기 솜씨를 뽐냈다. 로제는 한국의 술 마시기 게임으로 자신도 친구들과 즐겨한다면서...
“2030 신명품 성지 여기 있네”…젠테, 브랜드 직소싱 강화 2024-10-24 13:17:29
벨라 하디드, 블랙핑크 제니와 리사 등 국내외 셀럽들에게 사랑을 받는 뉴욕 브랜드 귀조(GUIZIO)와 계약했다. 판매 첫 주 의류 판매 순위 10위권에 드는 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스웨덴 브랜드 ’아워레가시’는 젠테가 2021년 국내에 소개한 후 2년만에 플랫폼 내 판매량이 20배 성장했다. 패션피플이 선택한...
신세계그룹 "올해 쓱데이 열흘간 매출 목표 1조9천억원" 2024-10-24 06:00:06
또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가 가전·패션·화장품 등에 할인행사가 집중된 것과는 달리 쓱데이는 이마트를 필두로 한우와 계란 초저가 판매, 기저귀·칫솔 전 품목 원플러스원(1+1) 등 먹거리부터 생활용품까지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을 선보인다고 강조했다. 신세계그룹은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두 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