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로 떠나는 세계 미식 여행 2021-12-28 18:05:10
함께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만의 시그니처 블렌드인, 해리티지 넘버원 원두로 내린 커피와 그리고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세계 3대 명차 브랜드인 로네펠트 웰니스 라인업 티 컬렉션과 함께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더 라운지 앤 바의 밤은 고급스러운 시그니처...
[호텔소식] “언택트 추석, 마음은 더 가까이” 특급호텔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 2021-08-25 17:15:12
추석 선물세트로 손꼽히는 정육 세트와 홈술, 홈파티 트렌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인 및 위스키 등의 품목 수를 대폭 늘려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롯데호텔 서울은 지난해 추석 선물세트 중 고가의 와인과 롯데호텔 최초의 시그니처 와인 DV 까테나 말백이 큰 사랑을 받으며 2019년 대비 추석 와인 선물세...
“서해의 낙조를 감상하며 차 한 잔의 여유” 바다쏭 카페&베이커리 그랜드 오픈 2021-08-13 16:35:04
블렌드 티 등을, 한옥관에서는 화순 국화차, 제주 귤피차 등의 로컬 티와 오미자, 매실 등을 이용한 에이드를 맛볼 수 있다. 바다쏭 베이커리&카페는 5000평 규모의 송도갈비 본점 대지 안에 위치한 만큼 대대적인 조경 공사를 마친 신화푸드 파크 산책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인공 폭포를 비롯해서 다양한 자연 식물과...
제스프리 `헬시 라이프 챌린지`, 2주간 7만5000명 돌파 2021-07-19 13:08:14
애플워치 SE(10명),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100명)을 증정한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주민혜 이사는 "헬시 라이프 챌린지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이번 챌린지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을 대표해 3천만원 상당의 키위를 건강소외계층에 기부함으로써 올 여름...
제스프리, 배우 이미도와 함께 `헬시 라이프 챌린지(Healthy Life Challenge)` 진행 2021-06-28 14:20:28
런닝머신(1명), 애플워치 SE(10명),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100명)을 증정한다. 제스프리 썬골드키위는 풍부한 비타민C(100g당 152mg)를 함유해 하루에 키위 한 알만 먹어도 성인 기준 비타민C 일일 권장 섭취량(100mg)을 충분히 채울 수 있다. 또한 풍부한 식이섬유와 천연 소화 효소인 액티니딘을 함유했으며,...
13년 장기집권 중인 스타벅스 음료는? 2021-02-04 10:53:10
티` 등의 순이었다. ●비(非)카페인 `약진`…홈카페·언택트, 올해도 주목 스타벅스는 TOP5 중 유일하게 커피가 아닌 `자몽 허니 블랙 티`를 두고, 불안에 대비해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카페인이 없거나 낮은 음료들의 인기가 두드러졌다고 분석했다. 실제로 지난해 12월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기간에는...
커피페스티벌 7일 랜선 개최…5000여개 경품 쏟아진다 2020-12-06 17:59:36
캡슐’ 등을 단독 기획전에 내놨다. 스페셜티 커피 강자들이 엄선한 커피 원두도 만날 수 있다. 커피 도시인 호주 멜버른 최대 로스터리로 멜버른에서 가장 많은 카페가 사용하는 ‘세인트알리’의 원두는 7일부터 13일까지 판매된다. 빈브라더스는 시그니처 블렌드 3종을 판매한다. 매일 마셔도 좋은 클래식 ‘블랙수트’,...
[금주신상]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는 '핫붕어 미니싸만코' 2020-11-28 07:01:01
블렌드'를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코스타리카·브라질·콜롬비아산 등 3종의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초콜릿과 견과류 풍미를 자랑한다고 동서식품은 소개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윈터 스테인리스 컵 2종과 신년 다이어리·볼펜 세트를 증정한다. ▲ 롯데제과는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를 디저트로 활용한...
'애프터눈 티' 즐긴다…찻잔·디저트까지 함께 인기 2020-02-16 06:00:08
'애프터눈 티' 즐긴다…찻잔·디저트까지 함께 인기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판매하는 영국 차 브랜드 '포트넘앤메이슨'의 매출이 지난해 52.6%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은 집에서 차를 마시는 '홈카페 열풍' 때문으로 분석했다. 16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폴 바셋,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서 '시그니처 블렌드' 선봬 2019-10-21 11:38:33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를 마이크로 필터를 사용해 한 방울씩 떨어지는 정통 방식으로 추출한 커피로 깔끔하고 깊은 향이 특징이다. 김용철 폴 바셋 대표는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방탄소년단 팝업 스토어 'HOUSE OF BTS'에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이 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