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냥모자·플리스·청바지…美민주 부통령 후보의 '패션 정치' 2024-08-09 02:39:51
경합주의 블루칼라 유권자들은 월즈 주지사의 이런 서민적인 이미지에 친근감을 느낄 수 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유권자들이 해리스 부통령을 워싱턴 주류 정치에 물든 후보로 인식하는 상황에서 월즈 주지사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일반 유권자에게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관측했다. 정치매체 폴리티코는...
[포토]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멋진 손가락 하트~' (SBS 가요대전 Summer) 2024-07-21 22:04:00
그룹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가 21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SBS 가요대전 Summer'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방찬 장난에도 끄떡없어' (SBS 가요대전 Summer) 2024-07-21 22:01:49
그룹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방찬이 21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SBS 가요대전 Summer'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스코인터, 캐나다에 중소·벤처기업 참여 '시장개척단' 파견 2024-07-16 09:00:28
캐나다 토론토 서부 필 지역에 있는 하수처리장에서 하·폐수 침전물 감량화 기술을 선보였고, 블루센은 현지 정수장을 대상으로 수질 측정 기술을 시연하며 대량 구매 논의가 이뤄지는 등 성과가 있었다고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전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앞으로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폴란드,...
쇼피 "K상품 해외진출 지원…내년까지 베트남·태국 매출 4배로" 2024-06-27 15:13:25
주문 건수가 412% 증가하며 K-브랜드의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떠올랐다. 이러한 추세는 올해 상반기까지 이어지고 있다. 현재 쇼피에서 가장 잘 팔리는 한국 상품은 뷰티, K팝 기획상품(굿즈), 건강기능식품 순이다. 이들 상품군의 판매 비중은 전체 80% 이상을 차지한다. 쇼피는 앞으로 동남아시아 기준 3∼5일...
"담배없는 서울학교 만들자"…흡연예방 메타버스 교육 효과 '짱' 2024-05-30 16:01:35
확대하기 위해서다. 블루리본 캠페인을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보건안전진흥원은 지난 28일 경희궁에서 시교육청, 서울금연지원센터와 협력해 블루리본 주간 캠페인 부스 행사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부스는 △금연관련 교구 전시 및 체험 △메타버스 및 OX 퀴즈 △흡연예방 메시지 포토...
블루랩스, 글로벌 탑티어 엑셀러레이터 테크스타즈 입성 2024-04-09 10:17:57
흡착 수처리제를 개발하는 블루랩스(대표 정상호)는 글로벌 탑티어 엑셀러레이터로 손꼽히는 테크스타즈 프로그램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블루랩스는 2022년부터 고려대학교 크림슨창업지원단의 BI 지원사업, 초기창업패키지사업, 한국형 아이코어 사업을 통해 특허 출원, 면세점 입점, CES 2023 참가 등을 지원받았으며...
"사먹기 겁나게 오르더니 결국…" 한국 사과값 세계 1위 2024-03-31 07:32:19
B급 사과·배 매입도 함께 진행해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장단기 비축으로 시세 상승에 대응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업계는 햇사과가 나오기 전까지 국산 제철 과일이 사과 수요를 분산시킬 것으로 보고 오는 4∼5월 대표 과일인 참외와 수박, 토마토, 멜론, 블루베리 등 공급량을 늘릴 계획이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대형마트들 "사과값 7월 이후 안정"…사전 물량확보 경쟁 2024-03-31 06:11:01
4∼5월 대표 과일인 참외와 수박, 토마토, 멜론, 블루베리 등 공급량을 늘릴 계획을 세웠다. 그러나 일조량 부족과 기온 하강 등으로 참외와 수박 등 제철 과일도 생육이 부진해 공급 측면에서 차질이 생길 수 있다. 개화기인 1∼2월 일조량이 평년 대비 70∼75% 수준으로 낮아 출하 시기에 영향을 줬고, 이달 들어서면서...
고물가에 '리커머스' 활기…한정판 신발부터 명품백까지 2024-02-04 08:05:01
트래비스 스캇 프라그먼트 밀리터리 블루' 신발로 23만9천원짜리가 20배가 넘는 500만원에 팔렸다. 솔드아웃 관계자는 "대중적인 스니커즈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 또는 아티스트가 협업한 상품은 수요를 공급이 따라가지 못해 소장 가치가 높다"고 설명했다. ◇ '신상품 강자' 백화점들도 리커머스시장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