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썸플레이스, 스푼으로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Z세대 취향에 '딱' 2024-04-25 16:18:42
배우 비비(본명 김형서)를 발탁하고, 젊은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대대적인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20일엔 캠페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비비의 TV CF를 공개했다. 내달 초에는 아이스박스와 어울리는 음료를 함께 홍보하는 2차 TV CF를 공개할 예정이다. 라인업도 확장한다. ‘스핀오프’ 트렌드를 반영해...
편의점 밀리언셀러 'ㅂㅂㅂㄱ'…6년 만에 돌아온다 2024-04-04 09:51:56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라인업도 강화한다. 지난달 CJ제일제당과 협업한 '비비고 빵교자', '맛밤 알밤 크림빵'을 출시한 데 이어 오는 10일 백설의 양념장과 햇반을 활용한 '백설 단짠 불고기 밀빵', '햇반 밥알 크림빵'을 추가로 선보인다. 또 저당 디저트 수요에 맞춰 이달 중 '저당...
CU, '봄 나들이족' 겨냥 디저트 라인업 강화 2024-04-04 09:08:05
냉장 디저트 라인업도 한층 강화한다. 지난달 CJ제일제당과 협업한 '비비고 빵교자', '맛밤 알밤 크림빵'을 출시한 데 이어 오는 10일 백설의 양념장과 햇반을 활용한 '백설 단짠 불고기 밀빵', '햇반 밥알 크림빵'을 추가로 선보인다. 또 저당 디저트 수요에 맞춰 이달 중 '저당...
[게시판] CJ더마켓 비비고 김치·생선구이 등 할인행사 2024-03-22 09:02:03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비비고 총각김치 1.5㎏, 비비고 포기배추김치 3.3㎏,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 60g 등 비비고 인기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햇반 백미, 발아현미밥, 흑미밥 등 묶음 제품과 햇반소프트밀 크림수프 제품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 6만원 이상 구매...
"벚꽃 대신 핑크 한정판" 품절 대란…5분 만에 물량 동났다 2024-03-20 15:20:08
크림', ‘블랙실버’와 함께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킨 분홍색 제품을 리오더했는데 물량이 5분 만에 동났다"며 "핑크블라썸은 이달 넷째주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추가 입고돼 재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F&F의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 역시 코엑스 매장 개점을 기념해 핑크와 검은색을 내세운 ‘1966...
모두가 예상한 그 맛?…'비비고 빵' '햇반 빵' 나왔다 2024-03-19 15:05:28
제품 4종을 순차 출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비비고 빵교자’, ‘맛밤 알밤 크림빵’, ‘백설 단짠불고기밀빵’, ‘햇반 밥알 크림빵’ 등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를 제품명과 맛에 모두 활용했다. CU는 익숙한 브랜드를 재해석한 신제품으로 맛과 재미를 모두 찾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LF 아떼, 4년 만에 무기자차 선크림 신제품 출시 2024-02-29 09:02:43
선크림 신제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는 4년 만에 자외선 차단 신제품인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튕겨내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붉은기를 케어한다고...
홈플러스 21일까지 '냉동 먹거리 페스타'…최대 50% 할인 2024-02-14 09:53:57
등 활용도가 높은 냉동 과일 6종은 10% 할인하며 후지야 크림슈 냉동 디저트 딸기밀크와 밀크 제품은 20% 싸게 선보인다. CJ 비비고 붕어빵과 볶음밥·만두, 일본 직수입 냉동면, 사세 쏘스치킨 단짠갈릭맛은 1+1으로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같은 기간 'K-매운맛 대전'을 통해 고추장 불고기, 오징어·주꾸미볶음,...
외모 가꾸는 남성…韓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 2024-01-07 13:41:52
선크림, 비비크림을 하나로 담은 '트루 톤 로션'을 출시한 데 이어 작년 12월 고보습 컬러 립밤인 '생기 립밤'을 선보이는 등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2020년부터 작년까지 비레디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76.9%에 달한다.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는 작년 8월 다이소에...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파운데이션 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레디는 작년 7월 스킨로션, 선크림, 비비크림을 하나로 담은 '트루 톤 로션'을 출시한 데 이어 작년 12월 고보습 컬러 립밤인 '생기 립밤'을 선보이는 등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2020년부터 작년까지 비레디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76.9%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