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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 따라가면 늦다…길목 지키는 기업에 투자하라” 2024-09-02 06:02:03
중요하지만, 시장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도 중요하다. 시장은 속도감 있게 변하기 때문에 이에 대응하려면 끊임없는 혁신이 필요하다.” 스타트업 관련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의 공유다. 회원사들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지적이 있는데, 이를 개선할 방법이 있을까. 정 회장 “저희는 내부적으로...
아톤, 랭코드와 업무협약 체결…’AI 기반 디지털 세일즈 상담 플랫폼’ 선보여 2024-08-06 09:00:00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톤 인텔리전스 커뮤니케이션센터는 2023년 12월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의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인증위원회로부터 클라우드 서비스 체계 절차를 검증하고 인증을 부여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서’를 취득했다. 이어 최근에는 오픈클라우드플랫폼 얼라이언스(OPA)로부터 ‘K-PaaS’ 호환성 인...
LG유플러스 '올인 AI' 중장기전략 공개…"2028년 매출 2조" 2024-07-02 13:56:15
확보하기 위해 비즈니스 이해를 바탕으로 AI 서비스를 하고 있다. AX 파트너로서 국내 유일 차별화 서비스를 지속 출시 중"이라면서 "신한은행, NH농협, 우리은행 등에서의 운영 노하우는 AICC 사업의 밑거름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업종별 고객센터에 대한 이해와 통찰력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자체 순수 기술력이 AI...
[비즈니스 인사이트] 미래로 나아가는 실리콘밸리의 비전 리더들 2024-04-28 18:21:14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겸비해야 한다. 따라서 경영자 존재감(executive presence)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황 CEO는 잡스의 트레이드 마크이던 터틀넥을 연상시키는 가죽 재킷을 입는다. 자신의 담대한 비전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언어를 사용해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 그는 지난 2월 두바이에서 열린...
"변화와 성장을 돕습니다"…더에듀앤 대표 정빛나 강사 2024-04-12 09:00:02
타인을 설득하는 데 도움이 되며, 비즈니스, 정치,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필수적인 기술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공공 연설이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자신의 생각과 주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은 개인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도 큰 도움이 된다. 따라서 스피치는 현대사회에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카카오엔터 권기수·장윤중 닻 올렸다…"콘텐츠 경쟁력 강화" 2024-04-05 10:37:47
통해 커뮤니케이션과 의사결정의 효율성을 높일 예정이다. 뿐 아니라, 사내 이동 제도 및 교육 프로그램 활성화, 연말/상시 포상 강화 등 임직원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기업 문화와 업무 프로세스도 재정비한다. 새롭게 출발하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Content beyond Content'를 새로운 비전 슬로건으로...
우리들파트너스, 잡코리아와 함께 한 신입사원 온보딩 교육 이벤트 성료 2024-04-04 15:11:59
무료로 받게 된다. 우리들파트너스에서 제공하는 온보딩 교육 100Pack(백팩)은 신입사원 교육이 필요한 곳이라면 전국 어디든 찾아가서 1일 8시간 동안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이다. 신입사원의 역할과 마인드 셋부터, 비즈니스 매너, 커뮤니케이션 스킬, 업무 스킬까지 신입사원에게 필수적인 콘텐...
부산 MBC, 우리들파트너스 100Pack(백팩) 프로그램으로 신입사원 역량 강화 2024-03-06 09:00:05
선택해 신입사원의 역할과 마인드셋부터, 비즈니스 매너, 커뮤니케이션 스킬, 업무 스킬까지 온보딩 필수 핵심 과목을 진행함으로써 신입사원들의 현업 적응력을 높이고 다양한 비즈니스 스킬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교육에 참여한 부산 MBC 신입사원들은 “사회인으로 갖춰야할 다양한 자질을 많이 배우고 습득한 것 같다”...
SKT, MWC 2024에서 '텔코 AI 세상' 비전 제시 2024-02-25 11:19:58
등 기존 비즈니스 영역에도 활용한다는 게 SK텔레콤의 전략이다. 고객지원 AI컨택센터(AICC)와 챗봇이 구현된 버추얼 에이전트, AI 기반 스팸·스미싱 필터링 시스템 등 텔코 LLM을 기반으로 여러 적용 사례를 선보일 예정이다. LLM 솔루션 기업 올거나이즈와 AI 기반 디바이스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 스타트업 휴메인 등...
스타트업 B2B 영업, '한국식 신뢰관계'와 논리력 섞어라 [긱스] 2024-01-08 10:19:37
고객사 비즈니스의 가치를 증가시키는 것이 목표다. 목적 달성을 위해 B2B 영업활동은 두 단계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고객사의 비즈니스 구조, 절차, 담당부서 성과지표(KPI) 및 고객사 수익창출 요소 등을 파악해야 한다. 그 이후에, 우리 제품이 고객사에 어디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해법을 찾아야 효과적인 영업을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