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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장사 망친 패션업계…해외 명품만 웃었다 2021-01-25 17:38:35
했다. 실제로 지난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스포츠 사업을 접기로 했다. 빈폴액세서리도 오프라인 매장 문을 닫았다. 반면 해외 명품 시장은 ‘패션 불황’을 무색하게 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의 지난해 11월 명품 매출은 전년 같은 달 대비 23.0% 늘었다. 소비자들의 명품 쇼핑은 계속돼 12월과 올 1월 매출이 각각...
빈폴액세서리, 온라인 브랜드로 전환…가격도 기존대비 75% 2020-12-21 11:55:11
미니백 등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상우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빈폴액세서리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탈바꿈하고 상품, 유통, 마케팅 등 모든 측면에서 밀레니얼 세대에 초점을 맞춰 운영하기로 했다"며 "2030 고객들의 취향과 요구를 반영한 다채로운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빈폴액세서리 상품은 삼성물...
빈폴액세서리, 온라인 브랜드 전환…"밀레니얼 세대 겨냥" 2020-12-21 09:17:57
미니백 등 4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이상우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빈폴액세서리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탈바꿈하고 상품, 유통, 마케팅 등 모든 측면에서 밀레니얼 세대에 초점을 맞춰 운영하기로 했다"며 "2030 고객들의 취향과 요구를 반영한 다채로운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빈폴액세서리 상품은 삼성물...
[명품의 향기] 수도권 동북부 '쇼핑의 성지' 스페이스원 4호점 열었다 2020-12-02 12:02:06
입점했다. 한섬하우스 F/X(Fashion Express)는 한섬이 새로 만든 유통 채널로 '도심에서 합리적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한섬 브랜드 아울렛'이 콘셉트다. 규모는 419㎡(약 146평)로 신발과 핸드백, 머플러, 액세서리 330여종을 판매한다. 쇼핑하다가 쉬어갈 수 있는 40여석의 휴게공간도 마련했다. 민지혜 기자...
'맏이보다 낫네'…패션업계 부진에도 서브브랜드는 성장세 2020-11-05 07:15:00
물론 가방류와 마스크, 모자, 슬리퍼, 휴대전화 케이스 등 액세서리 제품군까지 아우르기로 했다. 코오롱FnC는 여성복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서브 브랜드로 지난 8월 말 '럭키마르쉐'를 온라인 시장에 내놨다. 럭키슈에뜨의 독특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담아내면서도 25~35세인 소위 'MZ세대'를...
[주말N쇼핑] 백화점 "가을철 인기 의류·운동용품 보세요" 2020-10-24 07:00:03
가을·겨울 의류를 특가로 판매한다. 잠실점은 '빈폴 핸드백 고객 감사전'을 열어 다양한 용도의 가방과 지갑을 30~50% 할인가로 선보인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1층 펫파크 광장에서 핼러윈 기념 플리마켓을 연다.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각종 잡화와 반려동물용품을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 ...
빈폴, 한글 조합 자전거 문양 들어간 '한글날 에디션' 출시 2020-10-08 09:10:40
빈폴, 한글 조합 자전거 문양 들어간 '한글날 에디션' 출시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한글날을 맞아 영문 로고와 한글을 조합해 만든 새로운 자전거 문양이 들어간 의류와 액세서리를 8일 출시했다. 온라인 전용으로 나온 이 '한글날 에디션'은 후드...
LF, 골프웨어 브랜드 만들고…속옷 업체들은 '마스크' 출시 2020-09-13 17:28:06
겨냥한 화장품 라이크와이즈를 출시한다. 액세서리 제품군은 핸드백 브랜드 쿠론(사진)에 어울리는 장갑, 신발, 스카프, 주얼리 등으로 계속 넓히고 있다. 이랜드그룹도 2030세대를 잡기 위해 명품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랜드그룹 NC백화점이 2011년부터 운영 중인 오프라인 명품 편집숍 럭셔리갤러리를 지난 6월...
온라인몰 키우는 LF…매장 축소 나선 삼성물산 2020-07-28 17:25:09
빈폴액세서리’ 백화점 매장 50여 곳을 접고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바꾸기로 했다. ‘빈폴스포츠’는 내년부터 접기로 하는 등 구조조정에 착수했다. 협업하는 이랜드·틈새 노리는 F&FSI도 코로나19로 큰 타격을 받고 있지만 삼성물산만큼은 아니다. 증권업계는 SI의 2분기 영업이익이 전분기 대비 25% 정도 감소한 것으로...
LF는 온라인, 삼성물산은 오프라인…패션업체들의 엇갈린 전략 2020-07-28 16:20:24
했다. ‘빈폴액세서리’ 백화점 매장 50여곳을 접고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바꾸기로 했다. ‘빈폴스포츠’는 내년부터 접기로 하는 등 구조조정에 착수했다. LF와 신세계인터내셔널도 코로나19 타격으로 패션 부문 실적이 저조하다. 하지만 삼성물산 패션부문보다는 선방했다. 증권업계는 LF의 2분기 영업이익은 약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