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부조달기술진흥협회, '나라장터 엑스포' 열어 조달제품 판로 개척 2024-11-19 16:09:43
접수 △우수제품 사후관리 △우수제품 판로지원 △해외 조달시장 진출 지원 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회원사의 원활한 행정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서류를 사전에 검토해주는 서비스는 회원사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대상 서류는 우수조달물품 지정 신청·규격 추가·기간 연장·계약 요청 서류 등이다. 회원사는...
우대빵부동산, 내 집 마련 상담 콘서트 개최…청약·분양권 전략 강연 2024-11-19 14:00:53
내용을 사전에 접수하고 현장에서도 상담사항을 접수받아 다룰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부동산 투자 도서가 무료로 배부된다. 이창섭 우대빵부동산 대표는 "퇴근길에 부동산 재테크 지식을 얻을 수 있는 내 집 마련 콘서트에 상담기능을 강화해 정보 공유 및 교류의 장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신한라이프, 보험금 청구서류 자동인식 AI 도입 2024-11-19 11:31:11
테스트를 진행해 완성도를 높여 보험금 접수 절차를 간소화하고 자동심사를 범위를 확대했다. 특히 신한 SOL라이프에서 간단한 청구 정보만 입력하고 병원 서류를 촬영해 제출하면 치료일자, 치료내용 등의 세부정보를 자동으로 분석해 즉시 지급 대상 건은 실시간 처리가 가능하다. 이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빠른...
中화웨이, 최신폰 메이트70도 흥행조짐…사전예약 150만건 육박(종합) 2024-11-18 20:07:31
프리미엄 스마트폰 '메이트(Mate)70'의 사전 예약을 시작해 4시간 만에 선주문 150만건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우는 등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로이터통신과 커촹반르바오(科創板日報), 차이롄셔(財聯社) 등 중국 매체에 따르면 화웨이는 이날 오전 웨이보 계정에 메이트 70 시리즈의 공식 티저를 공개하고 낮 ...
中화웨이, 최신폰 메이트70도 흥행조짐…사전예약 130만건 넘어 2024-11-18 16:47:27
中화웨이, 최신폰 메이트70도 흥행조짐…사전예약 130만건 넘어 (서울=연합뉴스) 권수현 기자 = 중국 최대 통신장비 기업 화웨이가 18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메이트(Mate)70'의 사전 예약을 시작해 1시간여 만에 선주문 130만건을 돌파했다. 로이터통신과 커촹반르바오(科創板日報), 차이롄셔(財聯社) 등 중국...
서울도 아닌데 분양가 15억?…"누가 사겠냐" 말 많더니 [현장+] 2024-11-16 08:00:02
방문객이 끊이지 않았다. 이날 모델하우스는 사전 방문 예약을 받은 450팀에만 공개됐음에도 방문객의 발걸음이 오후 내내 이어졌다. 사전 예약 신청은 접수를 시작한 지 하루 만에 마감됐다. 방문한 사람들 중 상당수는 안양 평촌 일대 혹은 경기 남부권에 거주하는 지역 주민이었다. 단지가 들어서는 지하철 4호선 범계역...
“결혼식장부터 스·드·메까지” 결혼서비스 불공정 손본다 2024-11-14 11:45:37
기본금 346만원에 추가금 174만원으로 조사됐다. 1372 소비자 상담센터에 접수된 결혼서비스 관련 소비자 불만은 2021년 1038건에서 2022년 1332건, 지난해 1505건으로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 서비스 불만은 ▲스튜디오(12.8%)▲예식장(8.0%) ▲드레스(7.8%) ▲메이크업(7.3%) 순이었다. 불만 사항으로는 ▲과도한 추가 ...
[고침] 경제(예식장·웨딩플래너에 신고의무…'결혼서비스…) 2024-11-14 11:02:44
소비자 상담센터에 접수된 결혼서비스 관련 소비자 불만은 2021년 1천38건에서 2022년 1천332건, 지난해 1천505건으로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 서비스 불만은 스튜디오(12.8%)가 가장 높고 다음은 예식장(8.0%), 드레스(7.8%), 메이크업(7.3%) 순이었다. 불만 사항으로는 과도한 추가 금액 발생(21.4%), 비싼 비용(20.5%),...
예식장·웨딩플래너에 신고의무…'결혼서비스업' 제정 추진 2024-11-14 09:00:03
소비자 상담센터에 접수된 결혼서비스 관련 소비자 불만은 2021년 1천38건에서 2022년 1천332건, 지난해 1천505건으로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 서비스 불만은 스튜디오(12.8%)가 가장 높고 다음은 예식장(8.0%), 드레스(7.8%), 메이크업(7.3%) 순이었다. 불만 사항으로는 과도한 추가 금액 발생(21.4%), 비싼 비용(20.5%),...
얼굴 꽁꽁 '시신훼손' 엘리트 육군 중령, 신상정보 공개 2024-11-11 21:20:21
일부가 수면 위로 떠 올랐다는 주민 등의 신고가 접수되면서 드러났다. 경찰 수색 결과 훼손된 시신이 인근에서 더 수습됐고, 3일 오전엔 신고지점에서 500m 떨어진 선착장 주변에서도 시신 일부가 추가 발견됐다. 경찰은 지문 감식과 DNA 대조, 폐쇄회로(CC)TV 등을 토대로 A씨를 유력 용의자로 특정했다. A씨는 경기 과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