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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경이’ 이영애, 산악바이크 타고 폭풍 질주 ‘수사 열정 활활’ 2021-11-11 10:00:10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구경이는 ATV 산악바이크 운전대를 잡고 어딘가로 가고 있다. 조수 산타(백성철 분)는 구경이의 폭풍 질주에 살짝 겁을 먹은 표정이다. 이와 반대로 앞만 보며 나아가는 구경이의 다부진 눈빛에서는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그런가 하면, CCTV 모니터를 보는 구경이의 표정은 호기심을...
현대차 N브랜드가 만든 고성능 자전거…700만원대 2021-10-28 10:02:19
로드바이크 `와스 G 디스크 N 라인(WAWS G Disc N Line) 에디션 자전거`를 28일 공개했다. 위아위스와의 첫 협업으로 지난해 2월 출시한 로드바이크 `와스 프로 N`(WAWS Pro N)과 MTB(산악자전거) `헥시온29 N`(Hexion29 N)이 1천만원이 넘는 최상급 모델이었다면 이번에 공개한 자전거는 중급 모델로 가격은 700만원대라고...
현대차, 중급모델 고성능자전거 공개…위아위스와 두번째 협업 2021-10-28 09:59:06
현대차, 중급모델 고성능자전거 공개…위아위스와 두번째 협업 로드바이크 '와스 G 디스크 N 라인 에디션' (서울=연합뉴스) 박성민 기자 = 현대차[005380]는 고성능 브랜드 N과 국산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위아위스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두 번째 고성능 로드바이크 '와스 G 디스크 N 라인(WAWS G Disc N...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 라인' 콜라보 자전거 나왔다 2021-10-28 09:37:29
이번 공개를 통해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는 △로드바이크 '와스 프로 N' △산악자전거(MTB) '헥시온29 N' △와스 G 디스크 N 라인 총 3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틸 바텐베르크 현대차 N 브랜드 매니지먼트 모터스포츠 사업부장은 "앞으로도 사이클링 문화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기여할 수...
페달 밟을 때마다 플렉스…'루이비통 자전거' 얼마길래? 2021-10-07 08:40:01
등에서 800만 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설악·산악지대용 전기 자전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메이트바이크의 시그니처 모델인 '메이트 X'의 알루미늄 프레임을 기반으로 제조했다. 바퀴와 바디 곳곳에 몽클레르의 디자인 요소가 적용돼 있어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접이식 자전거로 보관이 용이하며, 한 번...
프로방스서 인생샷, 루지 타며 짜릿한 속도전…청도가 '액티브'해졌다 2021-06-28 15:26:48
바이크다. 왕복 5㎞의 레일바이크와 아치형 보도교인 은하수다리, 테마산책로, 시조공원 등으로 조성돼 있다. 인근의 자전거 공원과 캠핑장이 함께 어우러져 자연 생태공원과 레저가 결합된 체험형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 청도 자전거 공원에는 산악자전거 체험코스(MTB알파인코스)와 MTB스킬센터, MTB지원센터가 마련돼...
1㎏ 줄이는데 300만원…"돈 써도 폼나게 탄다" 2021-04-29 17:34:25
자이언트 전문매장 타라바이크를 운영하는 양동각 대표는 “보통 60만~100만원대가 초보 라이더들에게 가장 인기 있고, 처음부터 300만~600만원대 중급 로드 자전거를 선택하는 이들도 꽤 있다”고 말했다. 자전거 경량화 ‘업글’ 최대 경차 한 대 값로드 자전거를 취미로 시작한다면 보통 100만~300만원대 입문용 모델을...
다시 실적 페달 밟는 삼천리·알톤 2021-03-10 17:14:53
초 MTB(산악자전거)가 유행한 데 이어 2010년대 들어 로드바이크가 흥행하면서 급성장했다. 2016년 기준 약 7000억원에 달했던 국내 자전거 시장은 이후 내리막길을 걸었다. 대기 중 미세먼지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자전거 인구가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서울시 ‘따릉이’ 등 공공 공유자전거의 확산도 중저가...
상폐 위기서 450억 매출 '반전'…코로나 반사이익 누린 중소기업 2021-03-10 14:22:52
초 MTB(산악자전거)가 유행한 데 이어 2010년대 들어 로드바이크가 흥행하면서 급성장했다. 2016년 기준 약 7000억원에 달했던 국내 자전거 시장은 이후 내리막길을 걸었다. 대기 중 미세먼지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자전거 인구가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서울시 `따릉이` 등 공공 공유자전거의 확산도 중저가...
코로나로 5년 만에 특수 누리지만…국내 자전거업체 웃지 못하는 이유 2020-10-27 17:22:39
실적도 크게 뛰었다. 하지만 2000년대 들어 산악자전거(MTB)와 로드바이크(이른바 사이클) 흥행에 따른 국내 자전거산업의 옛 영광을 되찾기엔 역부족이란 분석이다. 자전거 시장에서 고가 프리미엄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면서 이 시장을 선점한 해외 브랜드에 대부분 실익이 돌아가는 구조가 고착됐기 때문이다. 3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