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입맥주값 오른다…내달 평균 8% 인상 2024-10-21 10:44:06
캔 330·500·740㎖, 산토리 캔 500㎖, 구스아일랜드 IPA·312 캔 473㎖, 엘파 캔 500㎖ 등 제품 가격을 평균 8% 인상한다. 이에 따라 버드와이저와 호가든, 스텔라, 산토리, 구스아일랜드 등의 캔 500㎖ 가격은 4천500원에서 4천900원으로 400원 오른다. 호가든과 스텔라, 버드와이저 캔 330㎖ 제품은 3천500원에서...
버드와이저·호가든 등 수입맥주 6종 가격 내달 평균 8% 인상 2024-10-21 10:28:21
스텔라 캔 330·500·740㎖, 산토리 캔 500㎖, 구스아일랜드 IPA·312 캔 473㎖, 엘파 캔 500㎖ 등 제품 가격을 평균 8% 인상한다. 이에 따라 버드와이저와 호가든, 스텔라, 산토리, 구스아일랜드 등의 캔 500㎖ 가격은 4천500원에서 4천900원으로 400원 오른다. 호가든과 스텔라, 버드와이저 캔 330㎖ 제품은 3천500원에서...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 새 단장…"중국 관광객보다 日소비자 겨냥" 2024-10-16 17:29:13
사전면세점은 브랜드 구색을 바꿨다. 산토리 싱글몰트 위스키인 야마자키, 히비키 등을 파는 하우스오브산토리가 일본 관동 지역 최초로 들어왔다. 입사·나스 등 일본 대표 화장품 브랜드도 추가했다. 롯데면세점이 동경긴자점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한 것은 시내면세점 업황 부진 탓이다. 중국인 단체관광객이 급감하고 개...
롯데면세점, 일본 동경긴자점 재단장…기념식에 신유열 참석 2024-10-16 15:00:49
산토리'가 입점했다. 이곳에선 산토리 싱글몰트 위스키인 야마자키, 히비키, 하쿠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입사(IPSA), 나스(NARS), 폴라(POLA) 등 일본 대표 화장품 브랜드도 선보인다. 김 대표는 "일본 현지인과 외국인 관광객을 모두 만족시키는 하이브리드 전략을 통해 재도약에 나설 것"이라며 "세계 시장에서...
일본 위스키·사케 수입 역대 최대…맥주도 다시 인기(종합) 2024-08-21 15:41:56
산토리 '가쿠빈'을 비롯해 산토리의 야마자키, 히비키, 하쿠슈 등이 국내 소비자 사이에서도 유명해졌다. 흔히 '사케'로 불리는 일본 청주도 국내에서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올해 7월까지 일본 청주 수입액은 사상 최대인 1천434만달러로 작년 동기(1천388만달러)보다 3.3% 증가했다. 지난 1∼7월...
20% 반등한 日증시…"닌텐도·아식스 여전히 싸다" 2024-08-16 17:25:09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식품 기업 산토리식품인터내셔널과 전자 업체 히타치제작소 역시 최근 급격한 낙폭을 감안하고도 올 들어 주가가 각각 9.26%, 79.94% 올랐다. 산토리식품인터내셔널은 제품군의 선택과 집중이, 히타치제작소는 내년까지 8.5% 증가할 연간 주당순이익(EPS)이 기대 요인으로 꼽힌다. 이시은...
북미서만 팔던 日위스키 국내 상륙…신세계면세점 '토키' 첫 선 2024-08-05 10:18:26
입점시켰다. 토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산토리 하우스의 주요 증류소인 하쿠슈, 야마자키, 치타에서 선별한 원액을 섞어 만든 블렌디드 위스키다. 아메리칸 화이트 오크통과 스페인 오크통에 숙성시킨 야마자키 몰트를 주요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 산토리 하우스의 네 번째 수석 블렌더인 '신지 후쿠요'에게...
신세계면세점, 산토리 하우스 위스키 '토키' 선봬 2024-08-05 09:35:49
=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1일 인천공항점에서 일본 산토리 하우스의 위스키 '토키'(Toki)를 국내에서 처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토키는 2016년 북미 전용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신세계면세점이 8년 만에 한국 시장에 단독으로 입점시켰다. 산토리 하우스의 주요 증류소인 하쿠슈, 야마자키, 치타에서 선별한 원액을...
편의점 얼음컵 대전…레몬·라임 추가 2024-07-23 09:16:45
상품인 '프레임 아메리칸 위스키' 구매 시 빅볼 레몬 얼음컵을, '산토리 가쿠빈' 구매 시 토닉워터와 빅볼 레몬 얼음컵을 증정한다. CU 얼음컵은 한 해 2억개 이상 판매되는 인기 상품이다. 하이볼 등 주류를 마실 때 편리한 빅볼 얼음컵 매출은 전년대비 2022년 43.7%, 2023년 90.0%, 올해(1∼6월) 64.6...
편의점 얼음컵 경쟁…레몬 조각 넣은 얼음컵 잇따라 출시 2024-07-23 08:48:17
시 빅볼 레몬 얼음컵을, '산토리 가쿠빈' 구매 시 토닉워터와 빅볼 레몬 얼음컵을 증정한다. 물이나 음료 등을 시원하게 담아 먹을 수 있는 얼음컵은 여름철 편의점 대표 상품이다. CU 얼음컵은 한 해 2억개 이상 판매되는 인기 상품이다. 하이볼 등 주류를 마실 때 편리한 빅볼 얼음컵 매출은 전년대비 202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