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처분소득 2.8%↓·먹거리 7%대↑…중동불안에 물가 더 오르나 2023-10-23 06:01:04
물엿(20.8%), 어묵(20.6%) 등 순이었다. 또 라면(12.9%), 발효유(12.6%), 두유(11.6%), 커피(11.5%), 빵(11.4%), 스낵 과자(10.7%), 생수(10.1%) 등은 10% 선을 웃돌았다. 우유와 아이스크림도 각각 9.0%, 8.6%로 높은 편이었다. 가공식품 73개 세부 품목 중 70개는 물가 상승률이 플러스(+)다. 처분가능소득이 2.8% 줄었...
"라면 먹을 때 같이 드세요"…식약처 추천 '의외의 궁합' 2023-08-24 11:16:06
한다. 이를 위해 안내서에서는 편의점에서 라면·삼각김밥·떡볶이 등으로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는 경우 비타민 A, 칼슘 등을 보충할 수 있는 우유 등을 같이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제안했다. 우유 1팩(200㎖)에 약 226㎎ 들어있는 칼슘이 부족한 영양소를 보완해줄 수 있다. 또한 월경으로 철이 부족할 수 있는 여학생은...
소득 3.4% 늘때 라면 물가 12.4% 상승…빵 14.3%·과자 13.1%↑ 2023-06-26 06:01:01
│ │ 커피 │ 15.2 │ │ ├────────────┼────────────┤ │ │ 혼합조미료 │ 14.6 │ │ ├────────────┼────────────┤ │ │ 카레 │ 14.4 │ │ ├────────────┼────────────┤ │ │ 김치 │ 14.3 │ │...
5월 라면 물가상승률 13.1%…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고 2023-06-05 06:01:01
│ 삼각김밥 │ 2.0 │ 3.5 │ ├─────────────────┼────────┼────────┤ │ 커피 │ 12.0 │ 24.7 │ ├─────────────────┼────────┼────────┤ │차│ 12.2 │ 20.8 │...
당신만 모른다…편의점 '구독서비스'의 비밀 2023-05-29 12:59:13
커피(10.2%), 우유(9.0%), 삼각김밥(8.3%), 컵라면(7.5%) 순으로 나타났다. 삼각김밥과 컵라면 역시 식사 대용 간편식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구독서비스 전체 구매 상품 3개 가운데 1개가 끼니와 관련된 셈이다. 이용 고객은 2030세대가 압도적으로 많았다. GS25 클럽한끼의 경우 이용 고객의 70.4%가 2030세대였고, CU도...
'김혜자 도시락' 대박 나더니…"쏠쏠하네" 편의점서 인기 2023-05-29 10:44:07
구독서비스를 통한 도시락 구매 비중이 13%로 가장 컸고, 이어 커피(10.2%) 우유(9.0%) 삼각김밥(8.3%) 컵라면(7.5%) 순으로 나타났다. 삼각김밥과 컵라면 역시 식사 대용 간편식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구독서비스 전체 구매 상품 3개 가운데 1개가 끼니와 관련된 셈이다. 이용 고객은 2030세대가 압도적으로 많았다. GS25...
고물가에 뜨는 2030의 편의점 '한끼해결'…구독서비스 2배 늘어 2023-05-29 07:31:01
구독서비스를 통한 도시락 구매 비중이 13%로 가장 컸고, 이어 커피(10.2%), 우유(9.0%), 삼각김밥(8.3%), 컵라면(7.5%) 순으로 나타났다. 삼각김밥과 컵라면 역시 식사 대용 간편식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구독서비스 전체 구매 상품 3개 가운데 1개가 끼니와 관련된 셈이다. 이용 고객은 2030세대가 압도적으로 많았다....
편의점 할인받는 '쿠폰 정기구독' 아시나요 2023-05-21 17:36:11
중 도시락이 차지한 비율은 13%였다. 커피(10.2%), 우유(9.0%), 삼각김밥(8.3%), 컵라면(7.5%)이 뒤를 이었다. 연령별로는 30대가 36.4%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20대가 33.8%로 뒤를 이었다. 그 외에 40대(22.6%), 50대(5.0%), 10대(2.2%) 순으로 나타났다. 편의점 구독 서비스는 월 구독료 2000~5000원으로 여러 장의...
"편의점 자주 갈수록 이득"…2030 '우르르' 몰리는 이유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5-21 14:35:29
커피(10.2%), 우유(9.0%), 삼각김밥(8.3%), 컵라면(7.5%)가 뒤를 이었다. 연령별로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비중이 전체의 70% 이상을 차지했다. BGF리테일에 따르면 전체 이용자 중 30대는 36.4%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20대는 33.8%로 뒤따랐다. 나머지 세대에선 40대(22.6%), 50대(5.0%), 10대(2.2%) 순이었다....
먹거리물가 상승률 10% 이상 수두룩…라면 12.3%·빵 11.3% 2023-05-08 06:01:02
│ 삼각김밥 │ 2.7 │ 3.0 │ 2.6 │ 2.5 │ ├─────────────────┼────┼────┼────┼────┤ │ 커피 │ 17.5 │ 15.6 │ 12.5 │ 11.0 │ ├─────────────────┼────┼────┼────┼────┤ │차│ 8.9 │ 6.5 │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