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등골 서늘하게 불볕더위 바라본 해외 신예들 2024-06-18 18:12:17
기술이 발달하며 나타나는 환경 문제와 가상현실, 여성의 사회적 지위 변화 등 폭넓은 주제를 다룬다. 전시 제목 ‘블루 데저트 온라인’은 한국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 사막’에서 따왔다. 온라인 게임에서 태양은 유토피아나 목표 지점을 상징하지만 카시미의 태양은 다르다. 태양처럼 생긴 물체 중...
순이엔티, 마드리드 관광청 디지털 마케팅 2024년 하반기까지 재계약…"글로벌 영향력 증명" 2024-06-18 09:47:31
문화'를 살린 신곡 뮤직 비디오를 촬영했다. 뮤직 비디오에서는 마드리드의 상징인 마요르, 솔, 스페인, 시벨레스 광장, 세르벤테스의 영혼이 느껴지는 지역 알카라 데 아레네스 등 지역을 잘 구현함과 동시에 영감을 받은 가사말이 특징. 이번 뮤직 비디오에는 순이엔티 댄스 크리에이터 노아가 참여하여 영상에 대한...
"고량주 별론데 이건 맛있네"…판다 내세운 中 하이볼 반응이 [현장+] 2024-06-14 21:00:01
중국 쓰촨성의 상징으로 꼽히는 판다와 붉은색으로 매장을 꾸며 중국풍 분위기를 담아냈다. 하이볼 마니아임을 밝힌 30대 직장인 최모 씨는 "하이볼에 관심이 많아 (신제품이) 궁금해 (우량예하이볼 팝업스토어를) 찾았다"며 "패키지에 푸바오가 연상되는 판다가 그려져 있어 친근감이 든다"고 말했다. 우량예하이볼은...
뉴욕관광청, '뉴욕을 싸게 여행하는 꿀팁' 공개 2024-06-14 18:24:10
오는 10월까지 펼쳐진다. 축제는 맨해튼의 상징인 센트럴 파크를 비롯해 뉴욕시 전역에서 열린다. 클래식부터 인디 음악,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이 공연을 펼친다. 한국계 뮤지션인 고든 킴의 무대부터, 힙합 뮤지션 고스트페이스 킬라 등이 무대를 장식한다. 박물관은 무료로 문을 연다. 아메리칸 포크 아트 미술...
"새옷 입은 옛 유령"…바이든, 트럼프 겨냥하며 흑인 표심 구애 2024-06-11 12:01:49
트럼프 전 대통령에 앞섰지만 2020년의 절대적 우위에 비하면 격차가 좁혀졌다. '집토끼'의 이탈에 긴장한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달 19일에는 흑인 민권운동의 상징인 마틴 루서 킹 주니어 목사가 다녔던 애틀랜타의 모어하우스 대학을 찾아 졸업식 연설을 하는 등 최근 흑인 표심에 적극 구애하고 있다. jhcho@yna.co.kr...
김수현은 세 채나 사들였다…연예인 '투자 성지'로 뜬 동네 [집코노미-핫!부동산] 2024-06-06 06:59:01
있다. 성수동을 상징하는 고급단지 ‘갤러리아포레’와 ‘트리마제’, ‘아크로 서울포레스트’가 대표적이다. 이 단지들은 강남 접근성이 좋고 한강 조망권까지 누릴 수 있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고 있다. 성수동에 자리 잡은 연예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상당수가 이 동네에 보금자리를 꾸리고 있다. 그룹...
미래로 가는 민족 사학 고려대 캠퍼스 다녀왔어요 2024-06-02 23:36:05
고려대의 역사는 1905년 문을 연 보성전문학교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고종 황제가 학교 설립 자금을 보탰다고 합니다. 고종 황제의 도움으로 세워진 학교라니 더 신기했습니다. 고려대를 상징하는 색깔은 크림슨입니다. 전에는 그냥 빨간색이라고만 알고 있었는데 크림슨이라는 색은 처음 들어 보았습니다. 고려대는 여러...
"이제 20대 딸과 같이 올래요"…엄마들 확 사로잡은 비결 [현장+] 2024-05-30 21:04:02
쉽게 각인됐다. 타임빌라스는 시간을 상징하는 시곗바늘 등을 시각화한 선과 면으로 로고를 디자인했다. 방문객들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겠다는 취지다. 2층 출입구 상단의 타임빌라스 로고에는 수직 조명을 배치해 화려함이 돋보였다. 외관을 비롯해 내부 인테리어와 MD 콘텐츠, 서비스 등 전 부분도...
"수원 '랜드마크' 나야 나"…신세계 스타필드에 롯데 '타임빌라스' 맞불 2024-05-30 13:24:03
있다. 새 이름인 타임빌라스는 시간을 상징하는 시곗바늘 등을 시각화한 선과 면으로 로고를 디자인했다. 방문객들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겠다는 취지다. 리브랜딩과 함께 바뀐 디자인도 눈에 띈다. 타임빌라스의 이름을 외관 및 내부 공간 디자인에 전면 반영했다. 특히 2층 출입구 상단의 타임빌라스...
문 열린 '페이커 신전', 첫날부터 신도 3400명 몰렸다 2024-05-30 11:20:01
별명인 ‘불사대마왕’을 상징하는 요소가 가미된 비주얼 효과, 아이콘, 감정 표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콘텐츠 수익의 일부는 페이커와 구단에 환원된다.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는 이벤트 패스를 통해 페이커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즐길 수 있다. 신규 스킨인 ‘떠오른 전설 르블랑’을 비롯해 페이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