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늦더위 기승…"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2024-09-19 14:26:47
가족 단위 고객들의 방문이 늘어난 영향으로 풀이된다. 상품군별로 보면 선물 수요가 높은 영·유아 상품군 매출이 20% 증가했다. 더운 날씨 탓에 쇼핑몰 안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F&B(식음료)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지난 5월 새 단장을 마친 타임빌라스수원의 경우 F&B 매출이...
추석 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 2024-09-19 14:16:12
롯데월드몰은 연휴 닷새간 95만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상품군별로 보면 선물 수요가 높은 영·유아 상품군 매출이 20% 증가했다. 더운 날씨 탓에 쇼핑몰 안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F&B(식음료)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지난 5월 새 단장을 마친 타임빌라스수원의 경우 F&B 매출이 70% 뛰었다....
'티메프 사태' 여파…온라인 거래액 증가율 역대 최저 2024-09-02 13:42:12
및 레저서비스(-0.2%) 거래액도 줄었다. 상품군별 거래액 구성비는 음·식료품(14.2%), 음식 서비스(12.8%), 여행 및 교통서비스(11.5%) 순으로 높았다. 온라인 쇼핑 중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15조1천173억원으로 작년 같은 달보다 6.9%(9천715억원) 증가했다. 상품군별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이쿠폰서비스(-26.0%) 등에서...
7월 온라인쇼핑 거래 5.4% '역대 최저' 증가…티메프 사태 여파 2024-09-02 12:00:04
및 레저서비스(-0.2%) 거래액도 줄었다. 상품군별 거래액 구성비는 음·식료품(14.2%), 음식 서비스(12.8%), 여행 및 교통서비스(11.5%) 순으로 높았다. 온라인 쇼핑 중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15조1천173억원으로 작년 같은 달보다 6.9%(9천715억원) 증가했다. 상품군별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이쿠폰서비스(-26.0%) 등에서...
티메프 여파 컸나...이쿠폰서비스 거래 50%나 줄었다 2024-09-02 12:00:01
9,626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18조 9,443억원)보다 5.4% 증가했다. 상품군별로는 음·식료품 거래액이 2조 8,363억원으로 14.2%를 차지해 가장 많았다. 온라인 장보기와 새벽 배송이 늘어난 영향으로 풀이된다. 이어 음식서비스(12.8%, 2조 5,526억원), 여행 및 교통서비스(11.5%, 2조 2,992억원) 순이었다. 다만 7월...
"너무 싼데 배송도 빨라요"…쇼핑족들 '우르르' 몰려간 곳 2024-08-01 14:34:17
낮아진 영향으로 풀이된다. 상품군별로는 의류 및 패션이 8800억원으로 가장 많았고, 음식료품(3742억원)과 생활·자동차용품(1761억원)이 그다음으로 많았다. 해외직구와 달리 지난 2분기 해외 직접 판매액은 4489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6.7%(323억원) 감소했다. 해외 직판 규모는 해외직구의 36.3%에 불과했다....
알리·테무 열풍에 2분기 직구 2조원 돌파…중국 비중 60% 넘겨 2024-08-01 12:00:09
여행·교통서비스(9.9%), 농축수산물(23.3%) 등에서 늘었다. 상품군별 온라인쇼핑 거래액 구성비는 음·식료품이 13.8%를 차지해 가장 많았다. 이어 음식서비스(11.5%), 여행·교통서비스(10.8%) 순으로 뒤를 이었다. 6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20조683억원으로 작년 동월보다 7.8% 늘었다. 음·식료품이 마찬가지로 11.9%...
알테쉬 공세 더 강해졌다...中직구 비중 61% '역대 최대' 2024-08-01 12:00:00
가장 큰 비중이다. 상품군별로는 의류 및 패션 관련 상품(17.4%), 생활·자동차용품(98.3%), 가전·전자(42.1%) 등에서 증가하고 음·식료품(-2.2%)에서 감소했다. 2분기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액은 4,489억원으로 집계돼 지난해 2분기보다 6.7% 줄었다. 특히 면세점 판매액은 2,575억원으로 8.4% 감소했다. 국가별로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재단장…신규 브랜드 40여개 입점 2024-07-25 06:00:03
'유스컬쳐빌'로 이름을 붙여 상품군별 전문관으로 구성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은 이번 재단장에서 럭셔리(고가브랜드)와 컨템포러리(유행하는 패션) 의류 상품군 확대에 가장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럭셔리빌에는 해외 인기 브랜드 오프화이트, 이자벨마랑이 올해 상반기에 새로 들어섰고 다음 달에는 해의 의...
은행·증권 전문가 총출동…'신한 프리미어 패스파인더' 출범 2024-07-23 09:54:30
투자상품 및 전략, 세무, 상속·증여, 부동산, 기업금융(IB) 등 각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자산가 대상 컨설팅, 세미나 등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한 프리미어 패스파인더'는 '금융 1타강사'로 불리는 신한은행 오건영 팀장이 단장을 맡았다. 투자전략전문가로 알려진 이선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