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여름을 시원하고 달콤하게 '애플망고' 풍년 2024-07-29 15:55:52
망고 콤포트, 레몬 크럼블 등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8만2000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애플망고 빙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는 그릇까지 먹을 수 있는 애플망고 빙수를 출시했다. 빙수는 신선한 생 망고와 쫄깃한 망고 타피오카, 달콤하고 고소한 코코넛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다....
[신상잇슈] 오뚜기 '물냉비냉'·신세계푸드 '김치버거' 2종 선봬 2024-07-13 07:00:06
그라니따', '패션레몬·청포도레몬 크림소다' 등 과일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그라니따 제품에는 각각 멜론, 자두 등 제철 과일과 젤리가 토핑으로 올라간다. 크림소다 제품은 스파클링 음료 베이스에 젤라또를 얹어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고 SPC그룹은 설명했다. ▲ 도미노피자는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이걸 누가 먹어?" 무시당했는데…'아샷추'의 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6 13:57:30
샷 추가’의 줄임말로, 복숭아와 레몬 등 과일 맛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음료를 말합니다. 2018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중심으로 레시피가 공유되더니 젊은 마니아층 중심으로 인기를 끄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프랜차이즈 커피 업체 등에 따르면 점주들 사이에선 아샷추를 처음 메뉴화했을 때만 해도...
“우리가 만들면 유행이 된다”...‘협업 맛집’ 등극한 편의점[비즈니스 포커스] 2024-07-06 09:02:47
‘생레몬 하이볼’이다. 편의점이 만든 제품답게 평범하지 않다. 얇게 썬 레몬 슬라이스를 직접 제품에 넣은 것이 특징인 이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에 시음기 등이 쏟아지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지난 4월 말 출시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약 일주일 만에 오비맥주의 카스 후레쉬에 이어 CU의 전체...
편의점 대박난 하이볼 2탄 출시 2024-07-01 08:49:15
편의점 CU는 상반기 히트작인 생레몬 하이볼의 2탄 생라임 하이볼을 3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된 생레몬 하이볼은 하이볼 재료들을 섞는 과정 없이 캔을 따서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형태로 인기다. 이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넘어섰고, 지난달에는 담배를 제외하고 CU에서...
CU, 히트작 '생레몬 하이볼' 2탄 나온다…생라임 하이볼 출시 2024-07-01 08:38:33
CU, 히트작 '생레몬 하이볼' 2탄 나온다…생라임 하이볼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CU는 상반기 히트작인 생레몬 하이볼의 2탄 생라임 하이볼을 오는 3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된 생레몬 하이볼은 하이볼 재료들을 섞는 과정 없이 캔을 따서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증류식 소주 열풍 일으킨 '박재범 소주', 하이볼로 나왔다 2024-06-25 10:25:23
CU의 하이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7.3% 늘었다. 생레몬 하이볼이 출시된 이후 올 2분기(지난 4월부터 지난 23일까지) 하이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377.2%나 뛰었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도수가 높은 술을 선호하지 않는 트렌드가 이어지자 매출에도 영향을 준 것으로 풀이된다. 지난 1∼5월 하이볼 구매 고객의...
"편의점 계속 성장중"..'어쩌다 편의점' 유철현 작가 [2시의 人베스트] 2024-05-24 18:14:40
그에 대한 성과는 시장에서 판단해주시리라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BGF리테일 직원으로서 GS리테일이 있기에 저희 회사도 성장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최근에 GS25에서 출시한 세숫대야 냉면은 엄청났습니다. ‘냉면을 사면 세숫대야를 준다’는 재치있는 프레임을 보고 회사에서 정말 기립박수를...
캔 따는 순간 '깜짝'…참이슬·아사히 제친 술, 없어서 못 산다 2024-04-29 09:12:38
CU가 지난 23일 출시한 '생레몬 하이볼'이 전국적인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 초반 인기에 힘입어 편의점 주류 강자인 소주와 수입맥주 매출까지 제쳤다. CU는 생레몬 하이볼이 이달 26~28일 기준 카스 후레쉬에 이어 편의점 전체 상품 매출 2위에 올랐다고 29일 발표했다. CU가 지난 1년간 준비한 생레몬 하이볼은...
"편의점 1위"…소주·수입맥주 추월 2024-04-29 08:58:31
편의점 CU는 지난 23일 출시한 '생레몬 하이볼'이 소주와 수입맥주 1위 제품 매출을 모두 뛰어넘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일반 캔 상품과 달리 통조림처럼 뚜껑 전체가 개봉된다. 캔을 따는 순간 탄산 기포와 함께 떠오르는 레몬 슬라이스를 볼 수 있다. 이 상품은 출시 일주일도 안 돼 담배를 제외한 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