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핫템] LG생활건강 '아우라 퍼퓸캡슐'·'순수한면제로' 재단장 출시 2024-11-02 07:00:03
깨끗한나라는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 제로'의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한 제품을 내놨다. 패드 중앙을 뒤쪽보다 1.6배 도톰하게 만들어 착용감과 흡수력을 높였다고 회사는 전했다. ▲ 삼성물산이 지난 6월 선보인 여성복 브랜드 앙개(ANGGAE)는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리털 패딩인 덕 다운 슬림 푸퍼, 인조털로...
LG전자, 구독경제와 궁합 딱 맞네[안재광의 대기만성] 2024-10-19 11:13:15
보고요. 꽃다발이나 빵, 심지어 생리대도 다달이 돈 내고 받아봅니다. 글로벌 구독경제 시장은 코로나19 사태가 발생한 2020년 이후 연평균 18%씩 성장 중인데요. 내년이면 그 규모가 1조5000억 달러, 약 2000조원에 이를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LG전자 입장에선 과거 보수적이었던 태도를 바꿀 수밖에 없게 된...
따뜻한 하루, 아이키 ‘Hook’과 해피빈 정기저금 나서 2024-10-18 15:43:43
감사하고, 많은 후원자님들이 동참해 주셔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여성용품을 구매하기 어려운 우리 소녀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달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Hook은 지난해 따뜻한 하루 생리대 지원 캠페인에 참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전달할 생리대 포장 행사를 진행했고, 간단한 미니 공연을 진행하며...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기업 슬로건 인지도 1위 2024-10-18 09:32:01
그린 액션 얼라이언스, 사회환경 변화를 이끌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그린 임팩트 펀드,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 무상공급, 생리 빈곤 해소 기여를 위한 ‘힘내라 딸들아’ 생리대 기부 캠페인 등을 전개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 “우리 사회와 소비자 그리고 기업이 당면하고 있는 기후위기를 극복하는데 우리강산...
슈퍼럭키201과 손 잡은 깨끗한나라, 캐릭터 디자인 생리대 출시 2024-10-15 10:55:16
이미지로 패키지를 디자인한 생리대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협업상품으로 내놓았다. 이번 기획상품은 ‘순수한면 유기농 100% 순면커버’ 라인업 중 중형/대형 제품에 한해 제작됐으며, 동일 사이즈 2팩(1+1)과 생리대 크기 파우치 1개로 구성됐다. 파우치는 네잎클로버를 형상화한 럭키짱(그린), 쿠로바짱(블랙) 캐릭터...
유한킴벌리 "지속가능 제품 95% 목표...환경 위해 모두 바꿀 것" 2024-10-05 06:00:55
우리 주변의 미용 티슈, 물티슈, 기저귀, 생리대 등을 만드는 회사다. 생활을 편리하게 하는 동시에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용품이다. 유한킴벌리는 이 같은 용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누구보다 깊이 고려하며 지구와 사회를 위해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가 합...
"생리휴가 쓰더니 SNS 사진엔…" 연휴에 갈등 폭발한 사연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2024-09-29 12:00:08
고객센터에선 관리자가 "다른 회사에선 생리대를 찍어오라고 한다"며 증빙을 요구했다가 논란이 됐다. 고용부는 "생리 여부에 대한 다툼이 있는 경우 입증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므로, 사용자는 진단비용 등을 부담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필요한 경우 비용을 부담하고 입증을 요구할 수 있다는 취지다. 하지만 사실상...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좋은느낌' 출시 25주년…감사제 실시 2024-09-13 08:25:04
순면 감촉 생리대로 1999년 탄생했다. 좋은느낌 생리대와 탐폰을 각각 제조하는 충주공장과 대전공장은 생리대, 탐폰 제조사업장 중 최초로 의약외품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MP)을 획득하기도 했다.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 25주년을 맞아 제품을 최대 72% 할인하는 감사제를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잇츠케어, 한국 시니어 시장에 첫 도전 2024-09-10 10:01:37
정식 출시됐다. 잇츠케어는 유기농생리대인 ‘잇츠미’를 제조 판매하고 있는 (주)에스에스케이가 시니어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여성생리대를 제조하던 장점을 살린 잇츠케어는 부드러운 유기농 순면 커버와 3D 입체 패턴으로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잇츠케어는 피부 보호에 최적화된...
[2024 ESG 브랜드] 똑똑해진 소비자, ESG 제품에 지갑 더 열어 2024-09-05 06:01:18
있다. 라네이처 생리대, 크리넥스 에코패키지 화장지 등 ESG 브랜드와 관련해서도 지속가능한 원료 사용, 포장재 저감, 대체 플라스틱 사용이라는 3대 실천 목표를 중심으로 친환경성을 개선하고 있다. 해외 브랜드 중에서는 아이폰과 함께 의류 브랜드 파타고니아가 10대 ESG 브랜드에 포함됐다. 파타고니아는 2025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