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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나가던 '버버리' 어쩌다…명품업계 파다한 소문에 '술렁'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1-14 10:28:08
않은 럭셔리 브랜드는 에르메스 샤넬 토즈 고야드 등 한 손에 꼽는다. 럭셔리 부문에서 입지가 부족한 패션기업 입장에선 버버리 인수는 진입 허들이 높은 명품 시장에 곧바로 입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지난해 런던 시내 17개 M&A 데스크 펀드 매니저, 애널리스트들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인&아웃] 달항아리 모양의 '바나나맛우유' 2024-11-11 06:30:01
<샤넬 No.5>를 제작하면서 용기 디자인을 단조로운 라인과 미니멀한 직사각형으로 갈무리했다. 당시 화려한 디자인과 복잡한 장식이 유행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파격'이었다. 이 용기 디자인은 샤넬의 연인이자 후원자인 아서 에드워드 카펠의 집에서 본 위스키 디캔터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것이다. 최소한의...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샤넬 윈터 테일' 조성 2024-11-04 09:53:10
밝혔다. 샤넬 윈터테일은 142㎡(43평) 규모로 샤넬 하우스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동화 속 세계를 연출했다. 샤넬 윈터 테일에서는 연말 해외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뷰티 제품은 물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향수를 포함한 '익스클루시브 기프트 세트'와 피부 관리를 위한 '프리미엄...
"샤넬은 흔해서요" 한국인들 변했다…인기 브랜드의 정체 2024-09-24 22:00:01
“‘남들은 샤넬, 디올 (향수) 쓰지만 내 향수는 특별하고 다르다’라는 식의 욕구가 미국, 유럽뿐 아니라 아시아인에게도 통했습니다.”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를 전개하는 르노 디비지아 푸치코리아 지사장은 최근 몇 년 새 국내에 유행처럼 번진 니치 향수의 인기에 대해 이 같이 설명했다. 그는 24일 서울 강남구...
2040 여성들 꽂혔다더니…샤넬, 제니 앞세워 '승부수'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8-26 21:00:08
기쁘다"고 했다. 언뜻 보면 이례적 행보 같지만 샤넬이 시계 생산에 관심을 보여온 점은 업계에서 잘 알려진 사실이다. 샤넬은 앞서 2011년 로맹 고티에, 2018년에는 F.P. 주른의 일부 지분을 매입하는 등 시계 제작을 위한 투자와 노력을 쏟아왔다. 올해 상반기엔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워치스 앤 원더스에선 수십 종의...
최재영 목사 "김 여사에게 전혀 미안하지 않아…나도 고통" 2024-07-26 16:47:11
최 목사는 "명품백 사건이 단순하게 샤넬 화장품과 디올백을 받았으니까 김영란법 위반이고 뇌물이라는 법리적 해석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걸로 사건이 종결되거나 물 타기되면 안 된다"며 "이제라도 김 여사는 순수하게 인정할 건 인정하고 사과할 건 진심으로 사과하는 것이 좋다"며 "자꾸 국민들을 우습게 여기면서...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서 '샤넬 썸머 클럽' 2024-07-17 08:31:58
한 행사로 샤넬의 향수와 입술·화장용 제품, 스킨케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바캉스 분위기로 꾸며진 포트 부스도 마련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샤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방문 신청이 가능하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샤넬의 주요 화장품 라인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 고객의 좋은...
명품 뒤따르는 정교한 가품…"각인·바느질 세세하게 달라" 2024-07-15 07:01:01
팀장은 "가품은 에르메스, 꾸지, 루이비통, 샤넬 등 어떤 명품 브랜드든 다 있다"며 "인기 있는 제품일수록 가품이 많이 돌아다닌다"고 말했다. 이 때문에 중고명품 거래에서 가장 중요시되는 것은 정품 여부다. 명품 브랜드는 자사 제품의 정품 여부를 공식적으로 판단해주지 않기 때문에 정품에 대한 축적된 데이터와 숙...
전 세계 명품시계 시장점유율 31% 차지[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07-03 14:43:32
패셔니스타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었다. 3위는 샤넬로 온라인 판매에 대한 전통적인 저항에도 불구하고 웹사이트 트래픽이 26% 증가했다. 샤넬의 클래식 플랩 백과 샤넬 No.5 향수는 여전히 인기 아이템이다. 특히 인기 배우 티모시 샬라메의 브랜드 홍보로 젊은 소비자들이 더 많이 열광하게 되었다. 4위는 루이비통이다....
"아침에 동났어요"…한 달새 20만개 팔린 '다이소 제품' 정체 [이슈+] 2024-06-02 08:43:34
브랜드 '샤넬'의 립밤과 색상이 비슷한 것으로 알려지며 유명세를 탔다. 다이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다이소 화장품 분야 매출액은 기초·색조 제품을 통틀어 전년 동기 대비 150% 늘었다. 특히 기초 화장품은 동기간 매출 성장률이 200%에 이른다. 100%의 증가율을 기록한 색조화장품보다 기초화장품의 선호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