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주 만에 효과" 탈모인들 환호…'품절대란' 샴푸 뜬다 2024-09-23 10:14:57
회사 측은 그래비티 샴푸를 시작으로 폴리페놀팩토리가 개발하는 고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지속 판매할 계획이다. 탈모 인구가 1000만명에 달하는 국내 탈모 관련 시장은 연간 4조원 규모로 성장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그래비티 제품 선점에 공을 들인 것은 그만큼 수요가 몰리는 것으로 파악했기 때문. 회사 측이 최근...
SCM생명과학 "자체 개발 탈모 케어, 중국국유지주기업과 공급 계약" 2024-09-19 17:11:39
9종에 대한 위생허가(특수 3종 남성샴푸, 여성샴푸, AD크림 외 비특수 6종)와 현지 국유지주기업을 통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생산 후 중국국유지주기업이 구축한 판매망을 활용해 중국 전역에 공급할 예정이다. 1차년도 수출액은 약 40억원 규모다. 에스씨엠생명과학은 중국 특허를 보유한 원천기술인 층분리배양법 및...
에스씨엠생명과학, 화장품 브랜드 중국진출 2024-09-19 14:50:11
스킨케어 9종에 대한 위생허가(특수 3종: 남성샴푸, 여성샴푸, AD크림 외 비특수 6종)와 현지 국유지주기업을 통한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생산 후 중국국유지주기업이 구축한 판매망을 활용해 중국 전역에 공급할 예정이다. 1차년도 수출액은 약 40억 원 규모다. 에스씨엠생명과학은 중국 특허를 보유한 원천기술인...
똑같은 선물세트인데…가격 30% 저렴하다 2024-09-03 06:21:57
모두 5만원 정도로 비슷하지만, 샴푸가 500㎖ 3개에서 500㎖ 2개와 380㎖ 1개로 소비자들이 변화를 알아차리기 힘들게 구성이 바뀌었다. 지난 설 아모레 행복가득 23호와 이번 추석 아모레 섬김세트 1호는 1만9천원대 가격으로 구성이 비슷한데, 설 때 해피바스 바디워시 500g과 비누 90g 2개에서 이번 추석에는 바디워시...
동일한 추석 선물세트인데 가격은 제각각…"용량 줄이기도" 2024-09-03 06:00:01
모두 5만원 정도로 비슷하지만, 샴푸가 500㎖ 3개에서 500㎖ 2개와 380㎖ 1개로 소비자들이 변화를 알아차리기 힘들게 구성이 바뀌었다. 지난 설 아모레 행복가득 23호와 이번 추석 아모레 섬김세트 1호는 1만9천원대 가격으로 구성이 비슷한데, 설 때 해피바스 바디워시 500g과 비누 90g 2개에서 이번 추석에는 바디워시...
말못할 고민에 두피케어 제품 쓸어담는 2030…시장 '쑥쑥' 2024-09-02 21:00:04
직장인 김모 씨(31·남)는 최근 탈모 증상 완화 샴푸를 구매해 쓰기 시작했다. "탈모는 초반에 잡지 않으면 안 된다"는 주변 또래들 얘기를 듣고 위기감을 느끼면서다. 이 씨는 “주변에 젊은 탈모인들이 많아진 것을 체감한다. 탈모 예방에 좋다고 하는 샴푸부터 오일 등 제품을 30만원어치 구매했다”고 말했다. 2일 업계...
"탈모, 2주 만에 효과 본다"…카이스트 교수가 만든 샴푸 '잭팟' 2024-09-02 09:38:18
확인하였다. 이해신 교수는 “일반적인 탈모케어 샴푸가 약 6주간의 임상을 통해 일정 수준의 효과를 볼 수 있다면, 그래비티의 폴리페놀 기술은 단 2주 만에 70%가 넘는 탈모 개선 효과를 보여줄 수 있다”며 “앞으로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탈모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는 진보된 기술과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당사의 궁...
“1분에 11병씩 팔렸다”…LG생건 ‘닥터그루트’ 누적 판매 4천만병 돌파 2024-08-29 11:37:22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출시 이후 7년간 샴푸와 린스 누적 판매량이 4천만병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분 단위로 환산하면 1분에 약 11병씩 팔린 셈이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탈모 케어, 두피 케어 시장을 이끌어왔다. 특히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물론 여성과 20~30대 젊은 소비자 등...
"1분에 11병씩 팔렸다"…탈모증상케어 '닥터구르트', 4000만병 돌파 2024-08-29 10:50:46
‘닥터그루트’ 출시 7주년을 맞아 집계한 결과 샴푸와 린스 누적 판매량이 4000만병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분 단위로 환산하면 1분에 약 11병씩 팔린 셈이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선을 보였다.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물론 여성과 20, 30대 젊은 소비자 등 다양한 고객을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며 6년...
네이처리퍼블릭, 美 공략 가속…코스트코 매장 200곳 뚫었다 2024-07-26 17:42:59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미국 코스트코 매장 200곳에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달엔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들어갔고, 올해 4월엔 미국 뉴욕 코리아타운에 3호점 매장을 열었다. 올 들어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의 립 플럼퍼 카테고리에서 ‘허니 멜팅 립’이 판매량 1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