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푸드 AI 스타트업 팜킷, AFRO2024서 '푸드큐 챗봇' 출시 2024-07-23 17:11:33
AI 큐레이션 서비스는 카페24, NHN커머스(샵바이, 고도몰) 등 이커머스 플랫폼을 사용하는 푸드커머스 기업이라면 한 번의 앱 설치로 간단하게 적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서비스를 운영하는 기업 역시 API 연동을 통해 푸드큐 도입이 가능하다. 팜킷은 오라클, 현대자동차그룹, 삼성그룹 등에서 AI 및 로봇 SW 전문가로...
"한국 왔으면 여기는 가야지"…외국인 관광객까지 몰렸다 [영상] 2024-05-04 13:28:30
빌리지 바이 글로우서울’은 10일부터 손님을 받고 있다. 인스파이어몰 내 총 1000석 규모로 조성된 푸드코트로 한식, 중식, 분식, 피자, 햄버거 등을 판매하고 있다. 푸드코트 외에 한와담, 송추가마골, 황생가칼국수, 락핫팟 등 식당도 들어섰다. 패션 스토어인 △여성 의류 편집샵인 퍼스트드레스 △띵굴스토어에서...
"인증샷 찍기 좋아요" 중국인도 반했다…요즘 뜨는 동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4-25 19:30:01
실제 거리 곳곳에서 외국인 관광객들이 쇼핑을 마친 편집샵 앞에서 쇼핑백을 들고 친구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을 쉽게 포착할 수 있었다. 기자가 찾은 이날은 휴무였으나 통상 마르디 메크리드1도 한남동에서 빠지지 않고 들러야 할 '핫플'로 꼽힌다. 중국의 네이버격인 바이두 등 중국 플랫폼에서...
‘오픈런 위스키’ 글렌알라키,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 오픈 2024-04-19 13:54:27
서울 바이 빌리워커(GlenAllachie in Seoul by Billy Walker)’ 팝업 스토어를 4월 19일부터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연다. 28일까지 열흘간 운영하는 ‘글렌알라키 인 서울 바이 빌리워커’ 팝업 스토어는 ‘위스키 오픈 런’ 대란을 일으킨 글렌알라키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테이스팅 존과 포토존은 물론...
GS샵 '1분 홈쇼핑' 숏픽 강화…모바일앱 화면 변화 2024-04-01 09:05:25
GS샵 모바일콘텐츠팀장은 "TV홈쇼핑에서 축적한 콘텐츠 경쟁력을 모바일에 최적화해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협력사에는 브랜딩이 가능한 판매 채널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일부터 현대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김동은이 진행하는 패션 특화 TV프로그램 '동나쇼'를...
수원에 1030 '패션 성지' 떴다…롯데百, MZ 잡을 '승부수' 2024-03-27 11:13:22
매장도 리뉴얼해 선보인다. 수원 최초로 니치향수 브랜드인 '바이레도' 매장이 들어오고, 'A.P.C.', '띠어리' 등 8개 신규 패션 브랜드를 포함한 24개의 브랜드를 갖춘 컨템포러리 매장도 재단장해 선보인다. 김시환 롯데몰 수원점장은 “무신사 스탠다드는 단계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는...
롯데몰 수원점에 경기도 첫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 개점 2024-03-27 06:00:11
28일에는 1층에 바이레도 매장을 내고 3층에는 띠어리, A.P.C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 매장도 새로 연다. 김시환 롯데몰 수원점장은 "'무신사 스탠다드'는 단계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는 롯데몰 수원점의 핵심 매장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롯데몰 수원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보이그룹 세븐틴 멤버가 직접 만든 상품 첫 공개 2024-03-12 06:00:08
강남점 1층에서 오는 25일까지 2주간 열리는 '아티스트-메이드 컬렉션 바이 세븐틴'(Artist-Made Collection by SEVENTEEN) 팝업에서는 세븐틴 멤버들이 각자 자신만의 취향과 감성을 담아 만든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평소 인센스 스틱(막대형 방향제)을 즐겨 사용하는 멤버 호시는 인센스 홀더 세트와 자신을 ...
"빵지순례, 신강으로 가요"…43개 브랜드 총출동한 '디저트 신세계' 2024-02-15 15:27:31
셰프의 '아우치 바이 허니비'(아이스크림)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훌륭한 맛과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매장도 있다. 서울 서초구 방배동 '메종 엠오'의 새 브랜드 '비스퀴테리 엠오' 매장은 플람베(알코올로 불을 붙여 향을 입히는 조리법) 방식으로 크레페 디저트를 만들어 고객에게...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 파크' 열어…43개 브랜드 집결 2024-02-15 06:00:05
한국 1호점과 일본 베이크사가 신세계와 손잡고 만든 플래그십 매장인 '베이크 더 샵'도 들어선다. 편집형 매장 '브레드 셀렉션'에선 30여 년 전통 '쟝블랑제리'의 맘모스빵과 단팥빵,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의 모나카, '보리수 빠리'의 바게트, '스코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