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온라인쇼핑몰 사업 대폭 강화 2017-05-14 19:30:14
쇼핑몰을 열어주는 메이크샵 카페24 등 쇼핑몰 호스팅 업체 영역도 침범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처음부터 네이버에 입점할 수 있으면 개인 쇼핑몰을 따로 열 필요가 없다는 이유에서였다.논란이 커지자 네이버는 2014년 샵n을 철수했다. 대신 전략을 바꿨다. 규모를 줄인 쇼핑 플랫폼 스토어팜과 영세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bnt포토]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고객 발길 사로잡는 삐아 제품들 2016-12-05 18:24:56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네이크업페이스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의 다양한 색조 제품 2016-12-05 17:55:43
기자]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네이크업 페이스(대표 강병기)가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
[bnt포토]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피카소, “전문가의 손길을 느껴보세요~” 2016-12-05 17:42:46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정샘물뷰티 부스 인산인해 2016-12-05 17:36:34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쏘내추럴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참가했어요~’ 2016-12-05 17:34:22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기능성 화장품 셀라피 참가 2016-12-05 17:32:32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미남 프로젝트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의 다양한 제품들 2016-12-05 17:30:27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미남 프로젝트 ‘남성들의 스타일링’을 책임집니다~ 2016-12-05 17:28:57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마녀공장 제품 체험존 2016-12-05 17:27:08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