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교생들이 만든 화장품·뷰티제품 엑스포에 출품한다 2017-07-25 11:23:19
천연 팩, 석고 방향제 등을 출품한다. 엑스포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김상준 담당교사는 "오송 엑스포의 규모와 위상에 걸맞게 참가 준비에 최선을 다해 학교와 고장의 명예를 빛내겠다"고 말했다. 오송 화장품·뷰티 산업엑스포는 9월 12∼16일 KTX 오송역에서 200여개의 기업과 국내외 1천여명의...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메디힐, 중국 소비자 '마스크팩 만족도' 부문 2년 연속 1위 2017-01-22 18:10:20
지난해 매출 4000억원을 돌파하며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로 도약했다.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만 7억9000만장이 넘는다. 중국 내에서의 큰 인기를 바탕으로 작년 중국 최대의 쇼핑 축제인 광군제 기간 동안 티몰에서 2년 연속 인기 마스크팩 브랜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다양해지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혁신 활동도 계속...
[깐깐한 뷰티 점령기] 턱에만 자꾸 찌는 살 어떻게 하지? 2016-10-05 14:53:37
잘 밀착된다. 석고팩의 기능은 있으면서 석고를 갤 필요가 없다는 점은 큰 장점인 듯하다. 15분~20분 정도 붙이고 있었다. 얼굴이 살짝 당겨지는 듯한 느낌이 든다. 마른 후 떼어내면 석고가 굳어서 떼어내기 편하다. 턱보다는 얼굴 전체적인 리프팅에 효과적일 것 같다. ♡ 완벽할 순 없지 석고가루가 너무 떨어져서 다소...
[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홈 에스테틱 '완판' 브랜드 '맥스클리닉' 호평 2016-08-31 16:19:21
조회 수 1000만을 돌파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제품 구매 건이 10배 이상 급상승하는 등 커다란 이슈가 됐다.한편, 맥스클리닉은 최근 해외 진출의 첫 발을 내디뎠다. 신개념 마스크팩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를 대만 홈쇼핑 1위인 모모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다.[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뷰티컬렉션] 굴욕 없는 민낯, 도자기 피부 만들기 HOW TO 2016-07-21 14:50:00
펴 발라도 석고처럼 딱딱하게 굳으면서 얼굴을 쫀쫀하게 조여주는 느낌이 든다. 굳는 동안 열감이 느껴지면서 따끔한데, 각질 층이 얇을수록 따가운 느낌이 강하다. 적정량을 얼굴에 도포하면 마치 전문가에게 피부 관리를 받는 것처럼 완벽한 석고팩이 형성된다. 10분이 지나면 얼굴 근육이 안 움직일 만큼 굳기 때문에...
이영애-고현정-김희애, 365일 변함 없는 동안 피부 유지법 2016-07-06 14:50:00
해 주도록 하자. 클렌징 후에는 석고 팩이나 차가운 토너를 화장솜에 적셔 피부를 닦아내며 모공을 수축 시켜 주자. tip 02. 수분 공급 20대처럼 맑은 안색을 꿈꾼다면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탄력이 떨어질 뿐 아니라 안색도 칙칙해 보이기 때문. 따라서 피부에...
독특한 애칭으로 인기몰이 중인 마스크 팩 2016-05-26 16:15:59
불린다. 이 마스크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석고 마스크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 스파 못지않은 관리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1제와 2제가 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1제 ‘앰플 드레싱’은 피부의 풍부한 영양을 채워주고, 2제 ‘컨투어링 오브제’는 석고의 밀폐효과로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해...
독특한 애칭으로 인기몰이 하는 `마스크 팩` 열전 2016-05-26 10:08:17
턱선을 잡아주어 `코르셋 마스크`로 불린다. 석고 제형을 시트 마스크 형태로 만든 신개념 마스크 팩으로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이 마스크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석고 마스크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 스파 못지 않은 관리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1제와...
내 피부에 딱 맞는 마스크팩, 오늘 밤은 너로 정했다 2016-04-09 18:03:00
한 홈쇼핑 방송에 처음 등장한 맥스클리닉의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30분 만에 매진되며 단숨에 3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첫 방송의 인기에 힘입어 이후 10여회 더 방송을 탔다.마스크팩 방송이 ‘틀면 나온다’ 싶을 만큼 잦은 홈쇼핑에서 주목받을 수 있었던 건 독특한 재질 때문이었다...
1일 1팩족을 위한 `별별 팩`의 진화, 실크팩vs호일팩? 2016-02-04 18:02:38
1팩` 시대가 도래했다. 피부를 위한 최적의 홈케어가 에센스보다는 마스크팩이라고 느낀 것일까? 최근 많은 사람들은 마스크팩과 한시라도 떨어져서는 안될 것처럼 쟁여놓기 바쁘다. 브랜드들은 이러한 트렌드를 이전에 감지하고 보다 창의적인 마스크팩을 만드는 경쟁을 시작했다. 주사기에 담긴 앰플을 마스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