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뽀,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으로 환절기 피부 미백·탄력 케어 2024-10-23 15:50:30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엔 미백에 도움을 주는 ‘프로틴 밀크 글루타치온’이 들어있다. 안색을 밝혀주는 비타민 C, 수분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인 밀크 바이옴, AHA(아하), 레티놀 성분도 함유돼있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피부 활력을 재충전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팝 아이돌처럼 예뻐질래요"…외국인 몰리는 'K뷰티 핫플' 2024-10-21 15:04:16
1박에 '조선미녀' 마스크팩·토너·한방 세럼 디스커버리키트 3종으로 구성돼있다. 쌀 추출물과 한방 원료를 활용한 화장품 브랜드 조선미녀는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를 정도로 외국인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B타입은 디럭스 객실 1박과 '더봄 명동점'에서 사용 가능한 퍼스널 컬러 진단 이용권을...
P&G, 분기 매출 소폭 증가 전망…성장세 둔화 2024-10-16 23:21:04
순이익이 6.91달러~7.05달러 사이일 것이라고 예측했다. 슐먼은 "금요일에 그들로부터 큰 변화는 기대하지 않는다"고 했다. P&G의 두 번째 큰 시장인 중국에서는 많은 소비자들이 고가의 SK-II 페이스 세럼을 거부하고 있다. 전반적인 중국 소비자 지출 약화는 미국 매출 성장의 중요성을 더욱 부각시킨다고...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부문에서 판매 6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에는 세럼, 아이크림, 크림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빌리프는 지난 2015년 북미 럭셔리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 첫 진출했다. 대표 제품인 ‘폭탄 크림’은 올해 상반기 기준 전세계적으로 14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K뷰티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빌리프는 올해 상반기...
"월급 줄어 에스티로더 갈색병 못 사요"…대체품 눈 돌리는 Z세대 [이슈+] 2024-09-29 19:32:31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세럼을 즐겨 썼지만, 올해 급여 삭감이 시작되면서 주요한 성분이 비슷한 타사 제품으로 갈아탔습니다. 가격 차이만 5배 가까이 납니다." 24일(현지시간) 중국 남서부 초등 수학 교사인 신신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올해 20% 이상의 급여 삭감을 당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CNN도...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엔젤루카와 손잡고 물광팩과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리와 협업한 마스크팩,...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엔젤루카와 손잡고 물광팩과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리와 협업한 마스크팩,...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엔젤루카와 손잡고 물광팩과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리와 협업한 마스크팩,...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듀이트리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다. 저가 소용량 화장품이 인기를 끌자 이달 초엔 기초 화장품 브랜드 아크네스의 9900원짜리 ‘포맨올인원로션’을 출시했다. 본품 대비 용량을 50mL 줄이고 가격을 낮췄다. CU(사진)는 지난 24일부터 엔젤루카와 손잡고 콜라겐 래핑...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손잡고 '콜라겐 랩핑 물광팩'과 순수 비타민C 세럼, 글루타치온 수분크림 등 3종을 최근 출시했다. CU는 10∼20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공략을 위해 이들 화장품의 용량을 본품 대비 3분의 1 이상 줄이는 대신 가격을 3천원으로 낮췄다. CU의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2022년 24.0%, 지난해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