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 살려라"…e커머스 가을大戰 2024-10-13 17:26:14
십일절이 11월 1~11일, G마켓·옥션의 빅스마일데이는 같은달 1일부터 열흘간 열린다. 신세계의 쓱데이도 11월 초 예정됐다. 주요 e커머스 업체가 10~11월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펼치는 건 최근의 소비 위축과 무관하지 않다. 한국경영자총협회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소매판매액지수가 전년 동기 대비 2.4% 감소했는데,...
"명절엔 PC방이지" 추석 대목에…게임사들 혜택 쏟아낸다 2024-09-15 22:25:45
열기 무료 횟수를 사용하거나 '도깨비 기운'을 획득해 복주머니를 열면 ‘럭키데이 주문서 (5%)’, ‘경험의 코어 젬스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FC온라인', '던전앤 파이터 모바일', '프라시아전기', 'V4', 'HIT2' 등 '아스가르드' 등...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메타버스 전문인재 양성의 '옴파로스' 2024-08-12 18:05:18
캠퍼스세븐㈜와 같은 업계 선도 기업들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메타버스 관련 SW 전문 인력 양성에 있어 실질적인 성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홍익대학교의 서종욱 총장과 이승희 부총장 역시 이 아카데미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 서종욱 총장은 메타버스기반의 융합교육의 필요성을...
기관들이 아마존 실적 발표후 외면한 이유 [레버리지셰어즈 인사이트] 2024-08-08 08:15:51
출시되었고, 도어대시, 나스닥, 워크데이와 같은 기업들이 베드락AI 내에서 앱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ARM 기반의 그라비톤4가 AWS에서 더 비용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스커버, 서비스나우, GE헬스케어 등과의 새로운 계약이 다수 체결되었다. 이러한 이유로 AWS 부문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실적을 낼...
9월 신학기 지출, 2023년 최고 수준보다 줄어들 것 [인베스팅닷컴] 2024-08-01 13:40:01
처했다. 동시에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교통안전국(TSA) 검색대 데이터로 볼 때 거시적 상황은 불확실해졌다. CEO 발언 이러한 소식에 대해 펩시코(NASDAQ:PEP)와 코나그라 브랜드(NYSE:CAG)의 CEO는 모두 안목 있는 소비자들은 강조했으며, 특히 코나그라 CEO는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쇼핑객들이 “가치 추구적 행동”을...
주문 1시간 만에 '퀵커머스' 바람…배민, 장보기·쇼핑 강화 2024-07-09 06:25:00
배민 장보기·쇼핑에는 지난달 이마트에브리데이에 이어 이달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GS25와 GS더프레시가 입점했다. 기업형 슈퍼마켓(SSM)으로는 롯데슈퍼를 제외하고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이마트에브리데이, GS더프레시가 들어와 있으며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GS25 등 4개 편의점 업체도 모두 입점했다. 배민...
7월11일은 '세븐일레븐데이' 베스트 상품 왕창 세일 2024-07-04 11:12:17
모델들이 1년에 단 한 번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세븐일레븐데이(7-11 DAY)'를 소개하고 있다. 세븐일레븐데이는 세븐일레븐의 시그니처 브랜드 행사로 편의점 베스트&스테디셀러 상품 30여 종 1+1을 비롯해 맛 보장 품질보장 상품 최대 43% 할인 및 짝꿍 상품 추가 증정, 매일 인기상품 중 한 가지를 선정해...
7월 11일은 '세븐일레븐 데이'…700원딜·7% 할인 혜택 2024-07-04 10:05:09
세븐일레븐 데이'…700원딜·7% 할인 혜택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세븐일레븐데이'(7월 11일)를 기념해 오는 9∼13일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데이는 세븐일레븐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행사로 2014년 시작됐다. 올해는 '럭키한 1+1', '럭키한...
편의점, '편장족' 겨냥…한우부터 꽈리고추까지 신선식품 강화 2024-06-23 07:15:00
매장에서 냉장 정육을 판매하고 있다. 편의점 업계가 '삼각김밥 데이'로 마케팅을 펼치는 3월 3일에는 '삼겹살데이' 마케팅으로 대형마트와 경쟁했다. 행사 기간 3일간 500g 소포장 삼겹살이 25만t 팔렸다. 신선식품 가운데서도 정육 매출은 2021년 24% 증가한 이후 2022년부터 올해(1∼5월)까지 매년 37%...
삼겹살도 수입산이 점점 파고든다 2024-06-16 21:15:15
지난해 90.8%, 올해 1∼5월 209.6%로 껑충 뛰었다. CU는 올해 삼겹살데이 행사를 한 사흘 동안 삼겹살과 목살 500g 소포장 제품 5만개, 25만t을 팔았다. 세븐일레븐의 전년 대비 삼겹살 매출 증가율은 2022년 180%, 지난해 20%, 올해 1∼5월 30% 등으로 집계됐다. 그러나 최근 고물가 여파로 가성비가 우수한 수입 삼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