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면세점, K-뷰티 신진 브랜드 대거 입점 2023-06-05 10:16:58
센텔리안24(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 쥬베라(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 야다(클린뷰티 브랜드)가 6월 1일에 명동점에 입점, 매장을 오픈했다. 6월 9일에는 ▲ 조선미녀 ▲ 동구밭(친환경 화장품 브랜드)가 오픈한다. 이어 ▲ 퍼셀(스킨케어 브랜드) ▲ 테누이(퍼스널 케어&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6월 중 온라인몰에...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스팟 케어 신제품 `레디클리어 패치` 2종 출시 2023-02-23 08:33:51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피부 고민 부위를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레디클리어 패치`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레디클리어 패치는 센텔리안24에서 처음 선보이는 국소 부위용 스팟 케어 제품으로,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케어 및 긴급 케어가 가능한 다양한 특화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 출시 2023-02-03 09:20:06
동국제약은 자사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출시 4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로,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 출시 2023-01-30 09:21:37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차갑고 건조한 바람, 급변하는 날씨 등 하루에도 수없이 다양한 자극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무너지거나 거칠어진다는 점에 착안해 매일 누적된 자극을 케어할 수 있는 토털 더마케어 라인을 출시했다"며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3종으로 매일 건강하고 탄탄한...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글로우 베일 커버 쿠션` 출시 2022-10-17 11:47:01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핑크비타민(사이아노코발아민), 칼라민으로 탄생한 신규 성분인 ‘핑크테카(PINKTECA™)’와 ‘제주병풀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 미백·주름·자외선 차단(SPF 50+, PA+++)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피부 민감성 테스트,...
“동국제약, 2분기 최대 매출…하반기 수익성 개선될 것” 2022-08-23 09:15:34
‘센텔리안24’ 매출은 38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7% 늘었다. 센텔리안24는 일반의약품(OTC)의 대표 품목인 ‘마데카솔’의 주성분으로 만든 화장품 제품이다. ETC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6% 늘어난 420억원을 냈다. 김형수 연구원은 “상반기에 주목할 점은 ETC 매출이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400억원 이상을...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 출시 2022-08-03 09:27:58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자사 인기 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의 대용량 버전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로, 센텔리안24는 집중...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여름 한정판 `마데카 투 고 키트` 출시 2022-07-06 09:04:26
자사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높은 휴대성과 활용성을 자랑하는 여름 스페셜 에디션 `마데카 투 고 키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마데카 투 고 키트`는 센텔리안24 인기 제품 8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로 가벼운 미니 파우치 타입 제품 총 100매를 담았다. 키트는 토너,...
“동국제약, 1분기 기대 이상…올해 성장 이어질 것” 2022-05-19 09:18:27
‘센텔리안24’ 브랜드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보인 화장품 사업부 매출은 386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20% 넘게 증가했다. 정재원 연구원은 “동국제약의 고유 강점은 한 분야에 치중하지 않는다는 것”이라며 “고른 매출 비중으로 코로나19 등 환경적인 요인에 대한 영향이 상대적으로 적었다”고 말했다. 모든...
벗겨지는 마스크 주목받는 '엔데믹 뷰티' 2022-05-11 15:40:38
쿠팡은 최근 뷰티 안티에이징 관을 열고 ‘안티에이징 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티에이징 관에서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의 화장품과 바르는 선크림, 최근 유행하기 시작한 붙이는 선패치 제품 등 자외선 차단을 돕는 상품을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브랜드 위크를 진행해 최대 20% 즉시 할인과 일부 품목 최대...